<그는 만취상태에서 단우소저에게 춘약을 강제로 먹이고 그녀를 범하려 했다가 발각되자 도주했다.> 순식간에 강호무림은 벌집을 건드려 놓은 것처럼 변했다. 준수한 외모와 부친 백철암으로부터 물려받은 광명청대한 심성으로 지금까지 무림의 보옥으로 칭송 받은 옥수정랑 백리홍. 그가 여인을 겁탈하려 했던 것이다. 그것도 자신을 키워준 사부의 무남독녀를! 사람들은 둘만 모이면 이 이야기로 시간 가는 줄 몰랐고, 무림의 평화속에서 안일해져가는 무사정신을 한탄했다. 그들에게 다시 충격적인 소식이 다음날 들려왔다."> <그는 만취상태에서 단우소저에게 춘약을 강제로 먹이고 그녀를 범하려 했다가 발각되자 도주했다.> 순식간에 강호무림은 벌집을 건드려 놓은 것처럼 변했다. 준수한 외모와 부친 백철암으로부터 물려받은 광명청대한 심성으로 지금까지 무림의 보옥으로 칭송 받은 옥수정랑 백리홍. 그가 여인을 겁탈하려 했던 것이다. 그것도 자신을 키워준 사부의 무남독녀를! 사람들은 둘만 모이면 이 이야기로 시간 가는 줄 몰랐고, 무림의 평화속에서 안일해져가는 무사정신을 한탄했다. 그들에게 다시 충격적인 소식이 다음날 들려왔다." /> <그는 만취상태에서 단우소저에게 춘약을 강제로 먹이고 그녀를 범하려 했다가 발각되자 도주했다.> 순식간에 강호무림은 벌집을 건드려 놓은 것처럼 변했다. 준수한 외모와 부친 백철암으로부터 물려받은 광명청대한 심성으로 지금까지 무림의 보옥으로 칭송 받은 옥수정랑 백리홍. 그가 여인을 겁탈하려 했던 것이다. 그것도 자신을 키워준 사부의 무남독녀를! 사람들은 둘만 모이면 이 이야기로 시간 가는 줄 몰랐고, 무림의 평화속에서 안일해져가는 무사정신을 한탄했다. 그들에게 다시 충격적인 소식이 다음날 들려왔다." />

QUICK

고혼혈루
무협

고혼혈루

작가 : 홍파

아버님! 소자는 이후의 삶을 생각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滿天之計에서 제가 살아 남을 수 있는 확률은 백만분의 일도 안되기 때문이옵니다. 저에게 이런 길을 가도록 가르치신 분은 아버님이십니다. 滿天之計! 그것은 이미..

  • 조회 158
  • 관심 2
  • 별점 8.27
신고

감상평쓰기 선정 기준

* 청소년 유해매체물 (음란한 내용의 게시글, 선정성, 폭력성 등) 또는 게시판 성격과 무관한 게시글, 광고성글은 경고조치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민.형사상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음을 강력히 경고합니다.

전체 감상평(0)

  • 감상평이 없습니다.
인기작품
신규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