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괴수들의 출현으로 촉발된 대전쟁. 차원의 벽을 넘어, 행성과 행성이 직접 교류하는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외계 종족과의 교류, 분쟁, 그리고 잔존한 기계 괴수와 변이체 사냥…… 10년이 ..
기계 괴수들의 출현으로 촉발된 대전쟁. 차원의 벽을 넘어, 행성과 행성이 직접 교류하는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외계 종족과의 교류, 분쟁, 그리고 잔존한 기계 괴수와 변이체 사냥…… 10년..
신장 수십 미터, 무게 수천 톤 이상의 거체. 광선포와 방어막 같은 우월한 무기 체계. 기계 거수들의 공격 앞에 인류는 속수무책이었다. 변신 합체 로봇 거신병들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2014년의 어느 날. 하늘은 보랏빛으로 물들고 인류는 매일 밤 저마다의 미궁을 헤맨다. ……그리고 마침내, 세상이 어둠으로 물든다.
22세기, 외계종들에 의해 지배되는 지구. 마침내 마지막 저항군 기지까지 공격당한다. 덮쳐오는 절망의 순간. 총사령관 아론은 시공의 문을 폭주시키는데…… 빛과 함께 깨어난 곳은 100년 전,..
마신 살해자 벤. 소원석을 사용하자 시간이 되감겼다. 라판테 대륙의 농노였던 그때로.
괴수가 활개치는 세계. 인턴 한의사 시혁은 꿈을 통해 괴수와 이능의 고향, 아르거스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배운 지식은 현실 세계의 괴수 질병에도 효과가 있었는데……? 사람을 살리는 의사야말로 전쟁..
1999년 공포의 대왕이 내려왔다. 이면의 세계에서 암약하는 괴물들. 그들로부터 인류를 수호하는 HEG. 성훈은 여수 오동도에서 세계의 진실을 목도하게 된다. 다가오는 종말. 깨어나는 크툴..
종말이 찾아온 지구. 튜토리얼 지구에서 죽어 1챕터로 이동했다. 그것이 벌써 11년 전. 10년 넘게 1챕터에서 버텼더니 원유급 고인물이 되어 버렸다.
신장 수십 미터, 무게 수천 톤 이상의 거체. 광선포와 방어막 같은 우월한 무기 체계. 기계 거수들의 공격 앞에 인류는 속수무책이었다. 변신 합체 로봇 거신병들이 등장하기 전까지는.
012년의 지구는 평화로웠다. 모두들 그렇게 생각했다. 실은 그렇지 않았다. 1999년 7월, 공포의 대왕이 내려와 인류를 파멸로 이끌고 있었다. 멸망을 막기 위해 전 인류의 초능력자들이 하나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