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의 의사를 꿈꾸는 능연. 알 수 없는 의료 시스템의 스타터 패키지를 통해 마스터급 봉합법 스킬을 획득한다. 그로 인해 능연의 봉합은 스티치 사이의 간격이 자로 잰 듯 균일하고, 매듭은 공장..
사마달의 무협지 '무인향' 명조시대(明朝時代)의 개막과 함께 대륙의 한 귀퉁이에서 은밀히 일어나기 시작한 대겁난지계(大劫亂之計)! 더 이상 강해질 수 없는 미증유 초인들의 이야기는 하나의 위대..
지구와 800만 광년쯤 떨어진 카누스파 행성. 그곳에서 날아온 외계 기생체 잇페르니드가 평범하면서도 열심히 살아가던 인간, 임환수와 조우한다. -우리 카누스파 성체들은 숙주를 공격하지 않아..
“심봤다!!” 이해력 10. 마력 10. 주사위를 굴린 결과 마법사 캐릭터로서 최고의 재능을 갖게 되었다. 마법 이외의 능력은 최악이었지만 뭐 어때. 어차피 이 캐릭터는 빠르게 대..
사마달의 무협소설 '검풍연가' 중원무림의 태양(太陽)이고 영원히 살아있는 불세출(不世出)의 무신(武神). 절대불사존(絶代不死尊)이란 명호로 죽어도 죽지 않는 영원불멸의 불사신(不死身)으로 존재하..
“나와 함께 천하를 노려보자 동생아.” 봐주세요 형님.
전투법사를 꿈꾸지만, 전투법사의 조건인 마나가속이 불가능한 핸슨. 어쩔 수 없이 전투법사를 위한 아이템을 만드는 빌더로 살아간다. 다행히 빌더로서의 뛰어난 재능 덕에 조금씩 이름을 떨치지만,..
청소년 축구 국가대표선수인 천웅은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접고, 실의에 빠져 방황하다가 군대를 도피처를 삼는다. 그래도 축구 선수 출신인지라 부대 내의 족구 시합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게 된..
골문이 두려우면 확률에 모든 것을 맡기면 된다
강지훈은 평범하기 짝이 없는 고등학생이었다. 우연히 당한 교통사고로 사망한 뒤, 명계에서 자신이 ‘인간으로 잘못 태어난 물의 정령왕 엘퀴네스’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물의 정령왕 엘퀴네스로 다시 태어..
불의와 혈풍의 강호에 의협행이 시작되었다. 작은 의를 구하기 위한 문연오의 행보가 중원 무림의 숨겨진 대의를 일깨운다. 십절천문에서 발원된 사마외도의 음모는 사대세력의 중원 공략에 그림자였다. 칠십..
무림 명문 제갈세가의 하등집사 유한본. 실패한 집사인 것도 모자라 누명을 쓰고 목숨까지 잃은 그 순간. "뭐? 내가 제갈세가의 망나니 삼 공자라고?" 어금니 꽉 깨물고 다시 시작하는 특급
주인공의 죽음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결말로 끝난 선협 소설 외신멸법. 성하람은 외신멸법 속의 천재 주인공이 되었다.
전생에 노력이 부족하다며 받게 된 징벌. 환생 다시 태어나보니 정자?! 도태되지 않기 위해, 살아남기 위해 그리고 최고가 되기 위해 엘릭의 노력기가 펼쳐진다!
국정원 요원으로 일하던 형의 갑작스러운 죽음. 초성은 우연히 형의 죽음 뒤에 거대한 세력이 존재한다는 걸 알게 된다. 그들의 목표는 암묵 속에서 세상을 지배하며 경영하는 것. 과연 초성..
"미국 재벌가 막내 아들이, 한국에서 순경을 하겠다고?" 미국 최고 명문가 에드워즈 가문의 막내 아들이, 대체 왜 한국에서 순경 일을?
전 세계에 게이트가 열렸고, 각성한 사람은 나뿐이다.
사라센 제국 최고 기사 가문의 젊은 가주 레논! 그의 눈앞에서 사랑하는 아내가 죽고 가문은 풍비박산이 나고 말았다. 무능력하고 소심했던 못난 자신의 삶을 후회하며 죽어가던 그에게 다시 기회가 찾아왔..
『몽검마도』, 그 제목 그대로 그 명성 그대로. 더 이상 말이 필요 없던 무협의 품격! 작가 ‘송진용’ 그가 오랫동안 숙고하여 새롭게 써내려가다! 1368년 태조 홍무제에 의해 명왕조가 개창..
한평생 평범한 마법사로 살아온 카인델 그란마그. 바쁘게만 살아온 그의 삶이 마지막 순간 갑자기 되감겨지는데... 어릴적의 과거로 날아간 마도사의 일상이 새롭게 쓰여진다.
"죽기 좋은 날씨로군." 하늘을 보고 눕자 세상의 모든 눈이 자신에게만 쏟아지는 듯하다. 쌓이는 눈을 덮고 죽음을 기다리던 나는....... “어?” 새로운 생에서 눈을 떴다. 42년 몸담
홀로선별의 판타지 소설. 영빈. 동정의 몸이 되어 20년 전으로 회귀하다. 나이 서른아홉, 모든 것을 잃고 한강 다리 위에 올랐다. 검푸르게 넘실거리는 깊은 물을 대면한 순간. 운.명.은 이루어졌다..
배화교의 몰락과 함께 죽음을 맞이한 교주 태무천, 삼류 문파의 골칫덩이로 눈을 뜨다. 더 이상 과거는 묻지 않겠다. 하지만 배신의 대가는 받으리라. 희대의 기물 아수라혈천갑을 입고, 새롭게..
마검파천황(魔劍破天荒). 이것은 한 자루의 검이다. 그러나 이 검은 무림 이천 년 사에 존재했던 모든 신병이기(神兵異器)들을 총망라해 적어 놓은 만병천기보(萬兵天機譜)의 ..
흑도 똘마니 출신 임호가 천하를 제패해 가며 벌어지는 유쾌한 사건과 통쾌한 전투 그리고 불타는 사랑의 이야기
천 년의 세월이 지났다. 그토록 꿈꿔왔던 무대를 위해 나는 돌아왔다.
* 재출간 공지 본 도서는 제공사가 변경되어 재출간된 작품으로, 기존 고두열 작가님의 <절대자의 현대생활>과 내용상의 차이는 없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몬스터가 쏟아져 내리고 시작된 대전쟁! 그 ..
삶을 포기하고 죽음을 결심했던 그 날. 그는 특별한 존재를 만났다. 생명을 담보로 한 거래. 그 거래를 통해 얻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능력. 그리고 단순한 듯 했던 능력..
격동의 시대 16세기.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내들이 갤리온과 대포에 운명을 걸고 보물선을 찾아 바다를 누비던 대항해시대. 스페인과 잉글랜드가 북대서양의 물결을 피로 물들이고, 왜적(倭敵)의 칼..
미래의 나노봇을 먹었다. 그래서 세상이 달라진다.
“돈을 아십니까?” “돈에 관심 없는데요.” “돈이 너한테 관심 없는 거 아니고?” 돈에 환장한 남자의 기상천외 럭셔리, 플렉스, 인생 업그레이드 스토리
어느 날 갑자기 신기한 능력을 갖게 된 남자. 여러 나라 언어를 말하고, 놀라운 무술 실력이 생긴다. 주변 사람들을 돕고 희망을 퍼트릴수록 강해지는 운명을 가진 남자. 2020년 중반. 지..
극강의 마법사. 세상을 손에 쥐고 흔들며, 황제들을 무릎꿇려 세계전쟁을 종식시킨 마법사. 그가 환생했다. 가슴속에 강력한 마나홀을 품은채
음악을 싫어하는 음악천재가 살아가는 이야기.
화산의 역사가 녹아 있는 매화림. 매화림의 바람결을 화공과 검선을 잇고, 바람따라 춤추는 꽃잎처럼 둘의 인연은 화산으로 이어진다. 붓 하나로 신검합일을 꿰뚫는 천재 화공 원명. 운명처럼 이끌려 칠..
가난하지만 정의감에 똘똘 뭉쳐있던 사회부 기자 박민석. 유력 정치인 한문중의 뒤를 조사하던 중 그가 고용한 깡패들에 의해 큰 사고를 당하게 되고 정신을 잃게 된다. 그리고 눈을 뜨자 인생의 첫 번..
중원을 일통하고, 천지를 눈 아래 두고, 세상 모든 부귀영화를 누렸다. 그 모든 것을 버리겠다. 돌아가겠다. 나의 가족이 있는 곳으로. 그렇게 돌아온 세상은, 너무나도 많은 게 변해 있었다. “..
전쟁은 생각보다 두렵거나 복잡하지 않았다. 죽기 싫으면 죽이면 그뿐. 굶지 않기 위해 남들보다 강해야 했고, 죽지 않기 위해 남을 베어야 했다. 에슬론 대륙의 고아로 태어나 전쟁터를 경험..
“왜 날 죽이려는 거지? 이유가 뭐지?” 신도세가의 자제였던 무풍. 아버지의 뜻을 따르기 위해 황산으로 가던 중 의문의 습격을 당한 후 천약신기의 힘과 의문의 은인으로 인해 가까스로 목숨을..
호랑이와 이리 사이에서 조선을 차지하라.
게임 세상으로 넘어왔다. 그런데 군인이다. 제기랄!
팀원의 배신으로 던전에서 홀로 남겨졌을 때, 모든 것이 끝난 줄 알았다. 하지만 혼자 남은 던전에서 얻게 된 단검 하나. [계약이 필요한 아이템입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변해버렸다. ..
영화 촬영 도중 사고로 이계로 가게 된 그는 먼저 온 선조가 남긴 검예도의 비기도 찾고 은둔한 대마법사의 마법서도 얻지만 기다리는 건 사람들의 오해와 질시뿐! 하지만 포기란 없다! 홀..
하청 도면이나 그리는 캐드 몽키로 어언 20년. 이번에는 실패하지 않는다.
게이트가 열리고 10년 동안 환청과 끔찍한 두통에 시달린 한태신. 미친 줄 알았는데, 그건 내 안에서 들려온 기도 소리였다. 《신도의 기도로 인해 신성력이 올랐습니다. (+1)》 《신도의 기도로 ..
드래곤의 피를 이은 마법명가 데이루브 공작가 가문의 3남인 단일 속성 마법사 슈웨리안 드 데이루브 가문의 멸망과 함께 죽음을 맞으며 5서클의 마법과 이세계인의 기억을 그대로 간직한 채 회귀하다! ..
주가조작 세력을 이끌던 박태준 배신을 당해 목숨을 잃는다 눈을 떠보니 12년 전 과거로 돌아온 박태준 복수를 위해 거대한 작전을 계획한다!
인간을 숙주로 삼아 3시간 안에 숙주의 뇌를 장악하지 못하면 숙주와 공생해야 하는 외계 기생체 ‘옴’. 어느 날, 진화의 끝에 이른 외계 기생체의 숙주가 되었다! [SF], [외계인],..
강하지 못해 죽임을 당해야 했던 아버지. 다시는 그런 전철을 밟지 않기 위해, 아버지를 해한 그들에게 피의 보복을 안기기 위해 누구에게도 꺾이지 않을 신념과 투지로서 시..
먹고살기 위해 무림 세계, 초거대 기업 구룡성에 입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