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백일맹(白一氓)이 드디어 때를 얻게 되었는가? 천기(天機)의 흐름은 아무런 이상이 없도다. 수라노자(修羅老子)는 나의 말을 믿고 그와 같은 일을 벌인 것이고, 나는 이제 그를 밟고 천하(天下)의..
“사람 위에 사람 없고, 사람 밑에 사람 없다.” 세상과 타협하며 되는대로 살아가던 경찰 유도근. 불의의 사고로 인해 죽음을 맞이한다. 하지만 그가 새롭게 눈 뜬 곳은 엘 사드의 세계. 귀족이라..
왠지… 청소기가 된 것 같다.
무영계(無影界)! 그곳은 태고로부터 내려오는 현자들만의 비지였다 단휘, 그가 세상에 나오기 전까지는……. 세상밖의 존재였던 그가 이제 세상 속으로 들어가려 한다. 아무것도 그려지지 않은 순백의 도..
『정령사 헌터 성공기』 의 작가 양인산 무협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킨다. 『장인전생』 불의의 사고와 함께 찾아온 예기치 못한 죽음. 하지만 그것은 또 다른 삶의 시작이었다. ‘뭐야..
【갓튜브(GodTube)】 『<토르>: 제작자(오딘)도 공략 포기했던 세계를 삼키는 뱀, 요르문간드. 12분 37초 컷. 차원 1위 찍었습니다ㄷㄷㄷ… 고인물이 보여주는 스피드런 공략!』 『<제..
마룡들의 침략에 의해 멸망의 위기에 처한 인류. 몰려드는 마룡의 군세에 수천, 수만의 인간들이 도살당한다. 그때 한 사람의 영웅이 탄생한다. 루카치 게오르그. 이제는 몰락한 용살자 가문, 게오르그가..
거대 상단의 주인인 카일. 흑마법사의 계략에 빠져 던전에서의 사고로 죽음을 맞이한다. 눈을 떠보니 빈민가 소년의 몸. 생존과 복수. 그리고 강해지기 위해 마수 사냥꾼인 스케빈져가 된 카일 리건의 모..
주인의 대역을 맡았다 비참한 죽임을 당한 하인 한스. 하지만 눈을 뜬 그는 15년 전 자신의 주인인 칼리스타 백작이 되어 있었다! 그의 뇌리 속에는 죽기 전 두 공작가가 벌인 전쟁의 발단, ..
전신마비의 고아, 미국의 피지컬 천재로 빙의했다. 세상 사는 게… 이렇게 재밌었나?
여명과 낙하의 대마법사 천지후. 이계에서 마법사로 구르기를 수백 년. 어찌저찌 귀환은 했는데. …지구가 좀 이상하다.
선택 받았네...? 세계 곳곳에 나타난 거대한 물체 아일랜드 그곳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선택받은 도전자뿐
“운 없으면 어때? 직접 찾아주지!” 직장도, 운도 없는 40대 노총각 아저씨! 가상현실 게임에 도전한다. 하지만 캡슐 설치부터 작은 사고가 일어나고… 게임에서의 능력을 현실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
격동의 시대 16세기. 일확천금을 꿈꾸는 사내들이 갤리온과 대포에 운명을 걸고 보물선을 찾아 바다를 누비던 대항해시대. 스페인과 잉글랜드가 북대서양의 물결을 피로 물들이고, 왜적(倭敵)의 칼..
모든 것을 기억하는 능력을 가지고 1933년, 조선의 마지막 왕자 이우로 환생했다. 지금부터, 역사는 바뀐다.
인류의 영웅, 최고의 헌터였던 천우빈. 그가 균열에 떨어지고 25년이 흘렀다. 마침내 돌아온 천우빈은 한 가지 제안과 마주하는데... [축하합니다! 신격을 얻기 위한 모든 조건을 충족했..
시체가 쌓여 산을 이루고, 피가 강이 되어 대지를 적시는 황야. 그곳에서 나는 눈을 떴다. 그리고 사람들은 나를 공손속이라 부르고 있었다. ‘근데 공손속이 누구야?’
감옥에 있던 전과18범. 정신을 차리고 보니 검사가 되어 있었다.
남궁세가(南宮世家). 이 남궁세가는 강소성(江蘇省)의 고도인 금릉(金陵)의 외곽 종산(鐘山)의 기슭에 위치하면서 이미 수백 년간이나 강호상에서 드높게 전통과 명성을 누리면서 면면히 전해져 내려온 ..
뒤틀린 모든 것을 바로 잡겠다!
마룡이 되어야 하는 운명을 가지고 태어난 아이, 단운도. 그를 둘러싼 애증과 원한, 의리와 배신 그리고 희생. 한 자루 칼을 쥐고 홀로 헤쳐나가야 하는 강호라는 거대한 세계 속에서 ..
심각하게 세상은 망해버렸고. 나는 나대로 꿀을 빨아야 한다. 물론 사기적인 캠핑카를 가지고.
꿈도 희망도 없는 K3리그에서 방출된 순간 새로운 축구 인생이 펼쳐진다. K1리그의 우승과 유럽 진출까지… 까짓거 하는 김에 발롱도르까지 노려보는 거야.
[당신은 시스템에 의해 선택되었습니다.] [각성자가 된 것을 축하합니다.] 희미한 의식 저편으로 들린 저 소리. 지긋지긋한 내 삶을 송두리째 바꿔 놓은 저 소리. 현실인지, 꿈인지..
중국집 배달원으로 평범한 삶을 살던 한태수. 음식 배달 중 마라톤 행렬에 휩쓸려 하프마라톤을 뛰게 되는데……. 늦깎이로 시작한 육상에서 발견한 놀라운 재능! 과거는 모두 서론에 불과할 뿐, 이제부터..
[광해록], [군왕록]의 작가 조휘의 새로운 대작! [현대무림] 태을문(太乙門)의 28대 제자 우건(羽建). 기사멸조(欺師滅祖)의 대죄를 저지른 반도를 고초 끝에 처치하는데 성공하나 그의 앞에 펼..
『포졸 진가수』의 뒤를 잇는 노경찬 회심작! 파격과 탈상식으로 중무장한 특별한 그가 온다! 『관존 이강진』 성내 최고 부잣집 아들인 데다 똑똑하고 잘생겼지만 토끼를 고문하고 개를 해부..
수비만 잘하는 야구선수. 정말 수비만 하다 선수생활이 끝났다. 이제는 다를거다. [야구][회귀][시스템][올힘깡패타자]
붓은 칼보다 강하다던 성현의 말씀이 개소리라는 걸. 난 그날 핏솔에 누운 아내와 팔다리가 잘려 나간 딸아이를 보며 뇌리에 각인하고, 뼈에 새겨 넣었다. 살아난다면 결단코 용서하지 않을 것이다. ..
아버지의 유품이었던 휴대폰 우연히 사고와 함께 얻게 된 능력 어플마스터 노력하여 학습하고 보유어플을 늘려라 그게 너의 능력이 되어 줄 것이니깐
재능은 0. 마법을 글로 배웠답니다. 대한민국 각성자 평균 마나량 150,000이지만 강태운의 마나량은 고작 10. 누구보다 강해질 자신도 있었고 잘하고 있었다. 하지만 그에게 내려진 ..
공권력 개무시 하는 놈들 때려잡기 위해 왔다. 갑질? 연줄? 내 앞에선 아무것도 아니지 내가 바로 재벌가 장손, 대한민국 형사 김도형이다!
죽음의 순간 각성했다. 내 특성은 DLC다 [헌터][레이드][상점]
평범했던 난 관종이 되기로 했다.
새로 이식받은 내 눈에, 게임의 공략집이 보이기 시작했다. 인생역전은 지금부터다.
가수로 실패하고 보컬 학원에서 강사를 하고 있던 주인공. 그마저도 학원이 문을 닫아버리는데……. “당신의 능력을 꺼내드리겠습니다.” “그러니까 그게 뭔데?” “당신 안에 숨겨져 있는 천재적인 음악..
빠름이 모든 것을 지배한다. EX급 초신속을 지닌 남자의 이야기
내 검은 총보다 강하다.
<게임 '뇌천기' 원작소설> 진동왕 진덕의 셋째 왕자로 태어난 진우, 그는 선천적으로 내공을 수련할 수 없는 몸이었기 에 ‘운무산장’에서만 처박혀 지내는 신세가 된다. 진덕이
[나노 도서관 신규 설치 중, 사용자님 환영합니다.] “내가 아직…. 꿈을 꾸나?” 평범하게 더러운 꼴 다 보며 박사까지 받은 공돌이, 구도일. 간신히 연구소에 취직해 그 어렵다는 결혼까지 골인할 ..
천마로 살았지만 난 허수아비였다. 하늘이 왜 나에게 다시 돌아가게 했는지는 모르지만 이번에는 다를 것이다. 내 의지대로, 내 뜻대로, 가로막는 건 모조리 부숴 버리겠다.
천하일주라는 허름한 주루에서 점소이 생활을 하며 악인 혈살도부에게서 학문과 무공을 배우는 천치 -천소 기. 납치당한 정인을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어지러운 강호에 나선 천소기는 음모에 휘말리고,절세미인..
묵성혼의 신무협 판타지 장편소설 『선무지로』 중원지도 어디에도 나와 있지 않은 섬, 몽유도. 많은 것을 보고, 많은 것을 느끼기 위해, 생과 사의 경계점인 몽유도를 나온 목해운. 그가 세상을 ..
축구 선수가 되고 싶었지만 지지리도 재능이 없었던 나 이태오. 어쩌다보니 메시급 재능을 가진 채 과거로 돌아와버렸다.
『신성괴의』 『몽왕괴표』 『불량학사』 『주먹의노래』 『주먹의품격』작가 박동신이 선사하는 최고의 감동, 최고의 재미!강함으로 인해 적이 없는 자,그를 무적이라 한다!!세상에는 세 가지의 무적이 있다...
어느 날, 지구에 녹색 섬광이 뒤덮은 날. 모든 게 변하기 시작했다. 이후 ‘생명의 일주일’이라고 명명 지어진 그날로부터 모든 생명체의 본능이 강화되면서 지구가 급변하고 세상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명성 높은 수련종파인 청명검종. 그리고 그 청명검종의 전설과도 같은 인물인 백추연. 백추연은 타고난 자질로 인해 수많은 이들의 큰 기대를 받으며 성장했지만, 어느 순간 벽에 부딪쳐 연기기 경지..
성검(聖劍) 마검(魔劍) 사검(死劍) 혈검(血劍) 과거 전설 속으로 사라져버린 네 개의 검. 중원 한 시대에 검의 주인이 동시에 나타나 세상엔 피바람이 불어닥치게 되는데… 삼류낭인의..
사도세자가 뒤주 부수는 이야기
전형적인 문과계 대학생이 단종시절 창원의 종친가 아들로 전생해서 시작하는 대체역사. 가볍고 재미있고 상냥한 조선시대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