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마달의 무협소설 '용왕쟁패' 아버지를 찾아 '구룡제황부'로 간 소년 '이자룡' 그는 그곳에서 '구룡제황부' 를 지키는 천종의 왕 중 한 사람의 석상을 만나는데….그 석상여인이 들려준 이야기는..
배테랑 공무원. 죽어라 일만하다 죽을 병에 걸렸다. 버킷리스트를 이루기 위해 도서관에 들린 어느 날 정체불명의 고서를 읽고 이세계로 빙의했다! 이제부터 나는 행정명가 포트란가의 외동아들, ..
강화에 실패하면 장비가 파괴되는 망겜이 현실이 됐다. [특전의 효과로 장비가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근데, 나는 실패해도 파괴 안 되는데?
탑의 끝에 도달했으나 결정적인 순간 성좌들에게 배신당하게 된다. 동료조차 모두 죽고 홀로 살아남은 그가 떨어진 곳은 한 번 들어가면 다시는 나오지 못하는 감옥, 퀘이사. 복수에 대한 집념으로 기..
전생했더니 동생이 세종이다. 양보……꼭 해야할까?
역사의 부침 아래 모습을 숨겼던 도가의 종가에서 구구히 내려온 진신절예, 전진의 무공이 지금 강호를 질타하고 있다. 폐관수련을 마치고 나온 자리, 사부는 자리를 비우고 남겨진 것은 처리할 일들, 결..
만년 열등생 지엔, 최강검신이었던 전생, 에반의 기억을 이어받다!
부모가 없는 고아였지만, 무엇 하나 부족하지 않은 삶이었다. 땅이 무너지고 괴물들이 우리를 덮치기 전까지는. 잊고 있던 전생의 기억이 떠오르기 전까지는. 하늘에서 새까만 트럭이 떨어지기 전..
역사상 최연소 대통령이 되다. 파멸인가, 생존인가?
인류의 영웅, 최고의 헌터였던 천우빈. 그가 균열에 떨어지고 25년이 흘렀다. 마침내 돌아온 천우빈은 한 가지 제안과 마주하는데... [축하합니다! 신격을 얻기 위한 모든 조건을 충족했..
위선의 탈을 쓰고, 대륙에서 기사들을 몰아 낸 마법결사 오망성. 강력한 힘과 뛰어난 재능으로 젊은 나이에 9성의 경지에 오른 아도니스. 오망성의 합공을 버티지 못하고 밀리던 아도니스는 그..
어쩌다 차원 이동으로 당도한 무림에서 내공을 소멸시키는 능력을 얻었다. 우여곡절 끝에 귀환한 21세기, 능력은 여전했다. 내공 대신 각성을 소멸시켰다. 강호에선 무림공적이었는데, 여기선 다르려나..
던전과 몬스터의 범람으로 멸망한 지구. 위기의 순간을 맞이해 죽은 형이 남긴 낡은 낚싯대가 특이하다? 에고를 가진 마법 낚싯대 나디아. “그러니까 너가 마력도 키워주고 무기도 되어 준다..
세상은 넓고 훔칠 것은 많다. 도둑에게도 도가 있다. 갖지 못한 자의 것은 훔치지 않고 사람의 목숨은 훔치지 않으며 사람의 몸 또한 훔치지 않는다. 이것이 투도삼계명이다. 소풍은 도둑들의 총수를 꿈..
몰락해 가는 체르니 왕국으로 바람이 분다. 전쟁과 약탈에 살아남은 네 남매는 스승을 만나고 인연은 그들을 끌어올려 초인의 길에 세운다. 그렇게 그들은 기사가 되었고 운명을 따라 흉성을 가진 루는 자..
여인들의 문파로 저명한 ‘은호문’ 그리고 그곳에서 태어난 사내아이 ‘윤희’ 은호문의 홍복이라 축복받던 아이 그러나 그 배경에 대한 의구심이 중원에 퍼지며 기대를 한 몸에 받던 아이는 곧 ..
무분별한 개발로 황폐해지는 지구. 인간을 단죄하기 위함인가? 갑자기 출현한 살인벌의 습격, 인류는 최대의 위기를 맞이한다!!! 평범한, 아주 평범한 삶을 살던 형진에게 어느 날 우연처럼 찾아온..
누구는 그것을 빅뱅이라고 했고, 다른 이들은 그것을 종말이라고 했다. 어느 날 갑자기 이계와 지구의 일부가 겹쳐지면서 생긴 새로운 땅. 누구나 들어갈 수 있지만 아무나 살아나올 수는 없는 곳. 사람..
이세계로 끌려가 밑바닥을 헤매던 현준. 고블린을 죽이고 생긴 상태창과 상점으로 점점 더 강해진다. '더 이상 짓밟히며 살지 않겠다.'
2023년, 신년 초계비행에 나선 엘리트 파일럿이 갑자기 생성된 웜홀에 휩쓸려 중세에 떨어진다. 고려, 송, 요, 금이 서로 다투며, 대륙을 향한 고려혼이 조금씩 사그러들던 시대, 갑자기 튀어나..
어느 날, 드라마의 미래를 볼 수 있게 됐다.
메가코프(Megacorps) : 국가를 통제하는 초거대 기업 메가코프 알베론 그룹의 막내아들. 에릭의 반란이 시작된다.
하늘의 해적, 피를 탐하는 오금살황이 깨어난다! 난세에 일어나는 영웅들의 이야기 「난」! 인간이 아무리 뛰어나다 한들 어찌 인간의 한계를 넘어설 수 있겠는가? 천하제일의 두뇌가인 천뇌유사와 작은 ..
금으로 산을 쌓았다는 금산그룹 막내아들, 이진하. 압도적 부자가 되겠다는 열망을 지녔지만, 세상이 너무 조용하다. 그러던 찰나 던전이 열리고 몬스터가 튀어 나오며 플레이어로 각성까지 했다. ‘..
대연가의 사생아로 태어나 이런 시선, 저런 시선 받으며 자라왔다. 그 누구도 날 휘두르지 못하도록 강해질 것이다. 그 누구보다도.
발할라 대륙의 악마라 불리던 고유 플레이어 이산. 20년만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왔다. 그러나 이 세상이나 저 세상이나 사람의 욕심은 끝이 없었다. 천사와 악마, 선인과 악인, 세상의 중..
그대여, 참으로 고독한가? 그렇다면 가장 위대한 적을 친구로 만들어라. 그대여. 삶이 그대를 지치고 힘들게 하는가? 그렇다면 가장 힘든 험로를 선택하여 나아가라. 그대여, 적들의 음모에 빠져..
다정을 품은 무적전신 창해비의 무협 이야기 「다정검객」! 청연제루. 천하의 주인이자 대륙의 위대한 정복자가 이곳에서 다정을 속삭였다고 한다. 하지만 1년 전 알 수 없는 이유로 황제가 출입을 금한..
‘마왕’과의 계약으로 운명을 볼 수 있는 눈을 갖게 된 소년, 공손천기. 그러나 그 거래는 그에게 잔혹한 대가를 요구한다. 부조리한 운명에 거스르기 위한 공손천기의 필사적인 저항. 지금 죽은 자들의..
부상으로 은퇴한 3류 스턴트맨, 유시후. 사고로 인해 더 이상 연기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된 그가 9년 전으로 회귀하였다. “이제부터 주인공은 나다.”
크로아티 백작가 장자 미토스, 지구에선 강백호 두개의 인생을 사는 남자. 신(神)이라고? 조까라 그래....나는 나다. 내 앞을 막으면 다 부숴 줄꺼다.
먼 과거, 실전된 무공을 오직 나만이 가지고 있다.
불같고 지독한 소마. 패배를 모르는 그에게도 새로운 세계는 두렵다. 지금부터 천방지축 중원의 삶은 잊어라. 천외천에서도 내놓은 살수, 소마가 판타지 대륙의 용병단장으로 변신한다.
회사, 가정, 현실에 치여 고개 숙인 아재. 그가 최강의 검을 만났다. “그대가 원한다면 최강의 힘을 주… ㄹ것 같냐!” 하고 언제나 퉁명스러운 검과 “아들한테 고개숙인 아빠는 되기 ..
“이건 당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꿀 기회입니다.” 한 치 앞을 분간할 수 없는 어두운 미래. 그래서 내 손에 들린 초대장을 버리지 못했다. 실패한 인생을 다시 쓸 수 있는 절호의 기회. ..
해외파병 병사라는 특이한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청년 백성관. 각성자가 됨과 동시에 마왕 엠페럴의 초대를 받게된다. [각성스킬 마족화를 획득했습니다] [칭호 '마족'이 사라지고 직업이 마왕으
마구성은 고교시절과 프로 1년차까지 좌완 슈퍼루키였으나, 부상을 당해 우완투수로 전향했다. 이후 평범한 투수가 됐고, 사람 좋다는 평가는 받았으나 패전 조 투수일 뿐이었다. 어느 날 결혼을 위해..
상상을 뛰어넘는 독특한 설정과 신기한 세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치열한 생존의 길, 몬스터친구들과의 가슴 찡한 우정, 새로운 판타지의 길을 「몬스터 로드」가 열어간다. 인간이 아니어도 좋다...
강호와 천하를 삼킨 천부. 천부천하를 뒤흔든 게을러빠진 천재가 나타났다. 어떤 무공이든 한눈에 익힐 수 있는 공전절후한 무위, 좌수 마두, 우수 대협으로 펼치는 독창적인 무쌍류. 빼어난 요리..
영주, 그가 10년 만에 탑에서 나왔다. 그런데… 너무 세다. p.s : 먼치킨 영주에게 한 대만 버티면 부하가 될 수 있다.
-꿈을 꿀 때마다 삶이 바뀐다.- 모든 사람들은 같은 종(種)이지만 다르고 누구나 가면을 쓰며. 누구나 비밀은 있다. 그리고... 누구나 꿈을 가진다. 배우를 꿈꾸는 청년 지현욱. 그런 그가 아..
아버지가 남긴 영웅 카드 한 장. 성준은 영웅을 현실로 커넥트시키는 커넥터의 자질을 깨닫는데.. 최고의 커넥터로 거듭나기 위한 그의 여정이 지금 시작된다!
난 평범해. 평범하다고… 너희들이 몰라서 그러는데 진짜 평범하다니까! 그냥 일반 중소기업에 다니는 좆도 없는 직장인이야. 다른 사람들이 다 그렇게 살듯 나도 그렇게 살아. 그런데… 나 어떻게..
#판타지 #용병 #사냥꾼 #활 #마궁 한국의 샐러리맨 조영석, 무림의 표사 장팔. 왜인지는 몰라도 자꾸만 환생? 빙의를 하는데. 이번엔 판타지 세계의 사냥꾼 아들이라고? 사냥꾼에서 용병으..
2017년 12월 21일. 19대 대통령 선거 하루가 지난 날, 세계 각지에는 둥글고 완만한 투명 벽이 생겨났다. 유리처럼 보이는 그 벽은 물리적인 힘을 완벽히 흡수했다. 둔기는 물론이고, 화학무기..
무림 역사상 가장 비밀스러운 영웅. 할아버지란 작자는 유명한 도둑놈이었다. 아버지란 작자는 천하의 도둑놈이었다. 나란 놈은 태어날 때부터 도둑놈일 수밖에 없었다. 훔치지 못할 물건이 없으..
千年忍苦의 歲月을 지낸 이무기는 奪胎換骨한 뒤 天龍으로 변해 昇天을 한다. 바로 그 때 토해내는 단 한 번의 울음소리! 아! 아! 그것은 바로 이 세상을 뒤흔드는 가장 거룩한 소리..
사마달의 무협소설 '무극대도(無極大道)' 복수는 또 다른 복수를 낳는 것인가? 무극대도! 피의 복수를 부르는 원한의 끝은 그리 순탄치 만은 않다. 사할을 건 영웅들의 혈전! 그 타들어가는 ..
대한민국의 역사학도 이진우. 소현 세자에 빙의되다! 묘호는 성조(成祖). 시호는 혜후덕덕광개토경평안무제(惠厚悳德廣開土境平安武帝)이다. 능호는 태릉(太陵)으로 전라남도 태황시 황향면 태릉리에 있다...
다른 놈이 창칼 쓸 때 나는 위키 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