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에게는 아주 오랜 전설이 있었다. ‘천부경 여든한 자에는 전지전능한 불멸의 힘이 있으며, 천부삼보를 손에 넣는 자는 천하를 지배할 힘을 얻을 것이다.’ 이는 배달의 자손에게..
원하는 것을 다 이루어 준다는 해피해피 서바이벌이 개최되었다. 사람을 너무 믿어 상처받은 영우는 현실을 되돌리고 싶어 하는데. 서바이벌 게임에 참가했다가 오류로 인해 홀로 남은 이영우. 목숨을 건..
눈을 뜨니 태사자가 되었다.
<북궁남가> <절대무적> <천뢰무한><광마> 신조어 ‘금시조 월드’의 장본인! <무림천추> 인간이 잃어버린 것이 어디 신화뿐이랴? 은하(銀河)를 건
원(元)과 명(明)이 교체할 즈음, 중원무림계(中原武林界)는 십삼(十 三) 개(個) 세력에 의해 장악되어 있었다. 지옥십삼맹(地獄十三盟)의 비호 아래. 대원제국(大元帝國)의 비호 아래 ..
인간과 엘프, 오크, 드워프 간의 긴 종족전쟁이 끝나고 표면상의 평화를 맞이한 실로란대륙. 하지만 마법과 신성력이 중심을 이루는 이 세계에 지구인들이 최첨단의 기술로 무장한 채 시공의 틈을 넘어와 ..
회귀 전의 지식과 정보, 레벨과 능력치, 능력과 기술. 인벤토리 안의 못 하나 빠짐없이. 전부 다 가진 채로 회귀한다!
노동이 기반이 된 무공으로 무림을 평정해 나가는 단삼의 이야기 「노동신공」! 강해지고 싶으냐? 그럼 일을 해라. 노동제일문의 제자, 만능일꾼 단삼. 집 짓는 일에서 서예, 그림, 농사 심지어 요리까..
탁세공자 선우제검 계집을 후리는 호색절, 도귀가 까무러칠 정도로 능수능란한 도박절, 귀신을 상대로 사기친다는 사기절, 세가지 방면에 달통하면서도 삶과 죽음을 공깃돌처럼 가볍게 여기는 사나..
중원의 젖줄 대황하(大黃河)의 상류에는 용문(龍門)이 라는 협곡(峽谷)이 있다. 용문의 물살은 너무나도 빨 라 어떠한 물고기도 용문의 물살을 거슬러 오르지 못 한다. 만에 하나, 용문..
38살의 실패한 사업가 이상현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18살로 회귀해 보장된 성공가도 대신 꿈이었던 음악을 택하는데… 시대를 앞서가는 미래지식 마음을 뒤흔드는 목소리 타고난 바이브 ..
인간의 한계를 벗어나 신에게 미움을 받아 시공을 초월해 이계로 간 천마. 무를 지배한다. 전쟁을지배한다. 그리고 세상을 지배한다. 본좌의 이름은 천마! 솔저 마스터 천마다.
멸망한 세계 나만이 미래를 알고 있다. 조금 이상한 방법으로.
귀환한 헌터는 잘 살아보려 합니다
[과천역 1번출구 던전에 입장하셨습니다.] "뭐지?" 20년만에 지구로 귀환한 네크로맨서의 지하철역.... 이 아닌 던전 접수기가 시작된다. 1인군단의 위용에 경배하라
역사에 기록되지 않은 전쟁, 엑소디움의 이면에서 세계를 구한 최강 헌터 최치선. 하지만 돌연 헌터를 그만두고 평범하고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간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닌 하나뿐인 ‘딸’ ..
랭킹 1위는 게임 속 기갑파일럿으로 전생했다.
두 개의 육장(肉掌)만으로 능히 강호제일(江湖第一)을 다투는 사나이. 그의 누런 황삼이 펄럭일 때마다 또 하나의 생명이 이슬처럼 사라져간다. 냉혹한 솜씨! 열혈(熱血)의 의리(義理)! 그리고 서정적..
십삼인의 무사 진시(辰時) 초. 사계(四季) 중 춘하추(春夏秋)의 삼절(三節) 중 하나라면 이 시각에 어두울 리 없을 것이나 동절(冬節)이라 그리 밝지 않았다. 여명(黎明). 동틀 무렵, 한 ..
스무 살, 늦은 나이에 무공에 뜻을 두었지만, 소천을 받아 주는 문파는 그 어디에도 없었다. 이리하여 그만의 길을 가기로 결심하는 소천. 상대 무공의 흐름을 귀신같이 읽어내는 눈, 육체의 한계..
"저게 발연기지, 뭐가 발연기냐! 얼굴만 반반한 쓰레기 누가 데리고 왔어!" 발연기의 신, 잘생겼는데, 연기는 못한다. 등등의 수식어가 붙었던 성진구. 하지만. "야.
90년동안 연금술에 올인했다. 이제는 좀 쉴란다.
성공한 가수로서 4번의 인생을 살았는데, 5번째 삶은 로드매니저로 시작한다.
형상준 판타지 장편 소설 『내 안에 몬스터있다』 이십 년 전 태양의 흑점 폭발 이후 세계는 변화했다. 게이트가 열려 몬스터와 인류의 전투를 벌이는 나날 그런 가운데… 내 안에 ..
혈탑(血塔)―. 피로 자라난 악마의 대지. 수백 년간 이어지던 백도의 전통이 일거에 허물어진다. 구르는 혈겁을 막을 자 누구인가……. 상관안. 그는 어머니의 죽음과..
잘 나가는 한의사였던 난, 갑작스러운 교통사고 후 전신 마비 환자가 되었다. 때마침 TV 광고 속에 등장한, 가상현실게임 <카오스월드>. ‘나도 가상현실게임에선 걸을 수 있으려나?’ ―봉인되어 있..
1997년. 낭만의 시대로 회귀했더니 축구 재능이 쌓인다.
무림사(武林史)를 기록한 천추군림지(千秋君臨誌)는 참으로 눈물 겨운 혈사(血史)를 그 첫머리에 두고 있다. <십팔만(十八萬) 리(里) 중원천하(中原天下)! 사랑과 의리..
사고 후 낯선 세상에서 깨어난 구은백. 죽음과 동시에 각성 시스템을 부여받지만 능력을 높이는 것은 쉽지 않았다. 낭인 생활 도중 우연히 절대자들의 유진에 닿아 이후 중원무림의 현상엽사로 살아..
[ 소화 가능한 아이템 입니다. ] [ 소화하시겠습니까? ] 77ㅓ억
고등학교 졸업식을 하루 앞둔 날. "너도 이제 성인이 되었으니 앞으로 내 집에서 살려면 집세를 내라. 2주 줄게." 퇴거 통보와 함께, 공의 궤적을 보는 야구 괴물이 야구계로 풀려났다.
안녕하세요. 달과범고래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촌구석의 어린 서생, 기보와 영근을 얻어 수선(修仙)의 길에 들어선다. 미친놈들은 먹어서 없앤다.
[아스론 제국, 비운의 3황자 알렌.] 황태자 즉위식에서 흑마법에 당하고 낯선 이세계 ‘무림(武林)’에 떨어졌다. 그러나 끈질기게 살아남아 천마가 되어 마도천하를 이루고, 원래의 세..
<맛보기> 창망(蒼茫)한 동해(東海) 가운데 물에 잠길 듯 위태로이 떠 있는 섬이 하나 있다. 꽈르르릉―! 억겁(億劫)을 통해 거센 소용돌이로 외계와 격..
대한민국 최고의 미남 배우. 그런데 자고 일어났더니 조선 인조라니?! 심지어 오늘은 삼전도의 치욕이 발생하는 날?! 그리고 더 큰 반전이 하나 더 있는데…….
지옥에서 올라온 절름발이 늑대, 이리초파랑. 외로운 늑대의 1인 전쟁이 시작된다.
차원균열과 각성자의 시대. 시스템마저 초월한 초마법사가 온다.
올해 28세의 강력계 형사 김강우. 첫 경험 직전에 복상사도 아닌 심장마비로 죽었다. “억울해서 이대로는 저승 못가!” “방법이 없는 것도 아니지.” 거부할 수 없는 염라대왕의 제안. ..
사고로 스트라이크를 던지지 못하게 된 투수. 귀신이 된 친구와 함께 역대급 타격 재능으로 돌아왔다, 그놈의 메이저리그!
벼랑 끝에 몰린 생계형 게이머 한태성. “너를 오래도록 지켜봐 왔느니라.” 그런 태성 앞에 나타난 999레벨의 히든 NPC 데우스! [히든 NPC 데우스의 제자가 되시겠습니까?] [Yes..
하늘은 선인과 악인을 낳는다. 선인은 천도를 따르고 은연자중 하나, 악인은 천륜을 거스르는 것을 주저하지 않으니 일견 무서움으로 치면 악인이 으뜸이라. 하나, 악인은 스스로 악연을 지어 그 무게..
은월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천검귀환』 제3권. 신조차 죽일 수 있는 지고의 무공 천검. 천검의 후예이자 당대 계승자 검천. 천 년 전,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던 그 위대한 이야기 이 땅에..
생초짜 로드 매니저 남궁건. 사람의 재능을 키우는 초능력을 얻다!
삼국시대로 환생했다. 그런데 작은 아버지가 동탁이다. 어? 여포도 같이 있다. 어쩌지???
역대급 투수에서 역대급 먹튀 투수가 된 이지훈. 그에게 다시 한번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배신으로 죽은 무림의 절대자. 신의 장난으로 기억을 잃고 과거로 돌아가다.
세상은 유전한다. 약자가 강자가 되고, 강자가 약자가 되기도 한다. 그러나 늘 세상의 이치가 그런 것은 아니다. 폭풍에 쓰러지는 것도 있지만, 폭풍이 지난 후 청명한 하늘 아..
가상현실 게임 The Last world. 무협 서버 혼 대륙의 비공식 최강의 유저이자 십만마도 천마신교의 주인인 ‘현천’은 어느 날 갑자기 상당수의 부하들과 함께 이세계로 전이하게 된다. 지낼 ..
평범한 대학생, 귀족 가의 자제, 인류의 영웅을 거쳐 마침내 강호 무림에 환생한 어떤 남자의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