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을 떠보니 검술명가의 쓰레기 공자로 환생했다. 검이 마법보다 우선시된 세계에서, 검술 재능이라곤 쥐뿔도 없는 몸으로 살아가라고? “슬슬 되지도 않는 검술은 접기를 허락해주시지요.” 그렇다면 난, ..
22세기, 외계종들에 의해 지배되는 지구. 마침내 마지막 저항군 기지까지 공격당한다. 덮쳐오는 절망의 순간. 총사령관 아론은 시공의 문을 폭주시키는데…… 빛과 함께 깨어난 곳은 100년 전,..
천마신교의 살아 있는 신이자 강호 무림의 절대자, 마진성. 천신만고 끝에 지구로 돌아왔지만, 어째 내가 아는 세상과 다르다? “너네 집 없어졌는데?” “…뭐?” “너네 집. 없어졌다고.”..
악역 연기에 미친 천재 배우 최강의 비주얼로 회귀했다.
한때 가수의 꿈을 꾸었던 윤영준. 하지만, 애매한 재능의 한계로 가수를 포기하게 된다. 그렇게 노래와 음악을 잊고 살던 어느 날, 음표의 바다에 빠지게 되는 꿈을 꾸게 되고… 그 후로 얻게 된..
혼돈과 파멸이 절대자를 깨운다! 데스엠페러를 자극하는 자, 죽음을 각오하라! 대한민국 화성탐사대원 백은수. 그는 지구로 귀환하던 중 소행성과 충돌하며 다른 차원 아르기아스로 떨어지고 만다. ..
“친구는 서로 의지하는 법이야. 하지만 난 지금까지 널 의지한 적이 한 번도 없어. 난 애초부터 네 친구가 될 자격이 없었던 거야.” “파렌!” “고마웠다. ……작은 친구.” *** ..
힘을 원하는가? 그렇다면 대답하라! -마(魔)란 무엇인가? 대답하라! 영세불멸의 힘, 무적의 힘을 원한다면, 신으로 가는 길에 들고자 한다면 대답하라! 그리고... 증명하라!
마음에 드는 인간과 계약하여 성좌가 되는 초월자. 그런 초월자를 성좌 삼아 강해지는 계약자. 그렇기에. 초월자가 갑, 계약자가 을이 될 수밖에 없다. 하지만 난. 굳이 을이 될 필요가 없다. ..
억울하게 사형집행을 받은 장검은 회귀해 자신의 죽음에 도사린 음모를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한 손에는 디케의 저울, 한 손에는 세크메트의 FIRE를 든 그가 온다!
골문이 두려우면 확률에 모든 것을 맡기면 된다
북극성을 보좌하기 위해 북천에 걸려있는 다섯 개의 별. 고유의 빛을 잃은 흑성이라, 검은 밤하늘을 올려다봐도 존재 여부를 확인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20년마다 찾아오는 단 하루, 낮의 길이가 가장..
악당들에게는 초갑질! 백성에게는 따뜻함을! 아들 생일 날 터진 회장 아들 폭행 사건을 마무리하고 집으로 돌아온 정진호는 무력감에 빠지며,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삼국지 게임을 켜게 되고, 자신도..
바보라 불리던 위대한 영웅의 성장기! 인간이 악마에게 가축으로 길러지는 세계, 기억을 잃은 소년이 발견되고... 바보라 멸시당하던 소년의 손에 인류의 미래가 달렸다!
내 영지가 제일 강함. 아무튼 강함.
『달빛조각사』의 작가 남희성 그가 말하는 절대적 영웅의 탄생 『천년마법사』 은화 세 개에 팔려온 제온 이름모를 광산의 지하갱도에서 평생을 살아야만 했던 사나이 죽은 동료의 시체를 뜯어먹고, ..
하늘이 무너졌다. 그리고 농업이 가장 중요한 세상이 되었다.
노동이 기반이 된 무공으로 무림을 평정해 나가는 단삼의 이야기 「노동신공」! 강해지고 싶으냐? 그럼 일을 해라. 노동제일문의 제자, 만능일꾼 단삼. 집 짓는 일에서 서예, 그림, 농사 심지어..
헌터와 게이트, 급격히 발달하고 무림인들이 부활한 서울. …을 떠나서! 시골갔더니 귀여운것들이 자꾸 몰려든다! 응답없던 성좌는 농촌 매니아였고, 인생 장르는 땅만 파도 정령이 나오는 힐링물이 되어..
대한민국 무기개발자이자 무형문화재 야장의 아들이었던 나는 소설 속 무림세가의 인물이 되었다. 그것도 일 년 후 멸문을 당하게 될 가문의 막내 공자로. ‘미래를 알고 있으니 내 운명, 이 ..
정파의 중심세력인 구대문파, 그리고 마파의 일곱문파 칠패천. 정과 마는 구대문파와 칠패천이 있기에 서로 견제하며 팽팽한 관계를 유지시켜 나간다. 하지만 사는 달랐다. 세상을 차지하기 위해 언제나 정..
전 세계인들에게 한 장의 비밀스러운 카드가 전달된다. 이 카드는 놀랍게도 만지는 순간 검은 연기를 뿜어내며 사라진다. 이 일이 발생한 지 10일 후, 특별한 힘을 발휘하는 능력자들이 등장한다. 세..
가상현실게임 마패 삼국지. 접속해보니 게임 종료 버튼이 없다? 평범한 삼국지는 가라! 각 명장이 가진 고유 스킬이라는 녀석이 대폭발! 천하제패를 위한 유저 여몽의 투쟁기 지금 시작합니다!
꿈 많았던 문학 소년 강태후. 첫 출판물이 처참한 실패를 겪고, 이후 쓴 소설이 모두 출판 거절을 당했다. 그 좌절감에 작가로서 길을 포기하고 평범한 회사원이 되어 10년을 보냈는데, 어? 이거 ..
뒤늦게 깨달은 만화가의 꿈. 이번에는 꼭 세계제일의 만화가가 되겠다.
외모, 성격, 집안, 실력. 살아있는 엄친아, 결핍을 모르는 게으른 천재, 송유준. 그런 유준에게 어느날 축구의 정령이 나타났다. 『 D - 100 』 “뭐야…… 이건?” “송유준 ..
찰나의 순간, 그 짧은 순간 동안에는 내가 최강이다.
부자의 세계 제국 건설기
고등학교 1학년 성적. 전교 415등. 공부와 담을 쌓고 살던 『경준』! 그런 경준에게 저 위로 떡상할 수 있는 날개가 주어졌다! 그를 상위권으로 이끌어줄 게임 속 '환상의 공부방'이! 국어,
마족으로부터 대륙을 구한 영웅들이 잠든 묘지 '데케인'. 수백 년이 지나 영웅들의 업적은 빛바래지고 그 흔적은 점차 사라져간다. 결국 마족들의 재침공으로 왕국은 멸망하고 유일하게 영웅들을 기리던
21세기의 어느 날 미얀마의 정쟁 불안으로 대한민국 해외 교민 철수 작전이 벌어지고, 귀국 도중에 555명의 현대인이 16세기 과거로 떨어져 버린다. 생존을 위해 방황하던 그들이 초인이 된 주인..
억울한 누명으로 인한 감옥살이 1년. 직장, 친구, 애인도… 모두 떠나 버렸다. 911테러 이후, 극비리에 진행된 프로젝트. 그리고 그 결과물, 슈퍼컴퓨터 HAL8999 대한민국의 평범한 청년 ..
“눈 하나 깜짝하지 않고 사람을 죽인다는 일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아느냐?” 육교두(六敎頭)는 칼날처럼 예리한 시선으로 소년들을 훑어보며 물었다. “사람의 목숨은 의외로 질기다. 심장에 구멍이 ..
방치형 게임. 노력도 재능도 현질도 필요 없다. 그냥 가만히 두고 있으면 알아서 성장하는 게임.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서 만들어진 최고의 게임이며, 나 또한 매우 좋아하는 게임이다. 자칭 방치..
수비만 잘하는 야구선수. 정말 수비만 하다 선수생활이 끝났다. 이제는 다를거다. [야구][회귀][시스템][올힘깡패타자]
스탯창? 능력치? 그딴 거 필요없어. 왜냐구? 내가 바로 축구의 신이니까. 한국인 재벌 후계자로 환생한 전생 네덜란드 축구 황제, 토털풋볼의 화신. 넘버 14. 그가 월드컵 우승을 대한민국에 선사..
집안이 망하고, 부모님은 사고로 돌아가셨다. 온갖 불행을 겪으며 살았고, 돈이 필요했다. 그러다 조폭과 연루되어 ‘자살 당할’ 처지에 놓이는데……. “적합도 100% 일치, 이민호.” 미래에서 온 ..
칠대천마 단천의 역대급 재능 게임방송
마지막 승리자가 되면 소원을 이룰 수 있다고 했다. “내 소중한 사람들을 되돌려 줘.” 이 세상이 무너질 때까지 혼자 살아남은 내가 소원을 말했다. -시스템 리커버리 진행 -다운로드 : 25/..
딸아 고맙다.
배신의 칼날에 무림정복에 실패한 천마. 죽음에서 돌아온 천마가 눈을 뜬 곳은 현대 시대. 무공을 회복하기 위해서는 Safety World를 정복해야 한다. “나를 대신해 머리를 굴릴 지괴(..
“에단이 어떻게 이런 요리를?”“마, 맛있어…….” “이거 에단이 만든 요리 맞아? 말도 안 돼!” 요리명가의 막내아들 에단 펠리스가 되어 버린 곽종필. 비록 몸이 바뀌었지만, 그의 꿈은 ..
바야흐로 1888년, 총 맞고 죽어서 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 환생했다. 먹고 살려면 총기설계로 자동화기의 아버지, 존 브라우닝을 이겨야 한다.
<맛보기> * 제1장 兄, 그 글자의 意味 1 쏴아아! 해풍(海風)이 불어온다. 이름조차 알 수 없는 남해 특유의 넓은 나뭇잎들이 차르르 차르르 함성을 쏟아낸다. ..
돈밖에 모르는 김재우의 아찔한 비밀생활. 판테온과 지구를 오가는 그의 돈에 대한 집착! 그는 거침이 없다. 꿈을 위해서!
최강의 천공기사였던 형. 그의 위대한 업적은, 전설이 되었다. 하나. "내게서 형의 모든 것을 빼앗아 가?" 스물두 살 생일, 받게 된 선물, 천공기 그리고 밝혀지는 진실들.
태권도 유망주이자 만년 고시생 강건, 과거로 돌아가 고대시대로 떨어졌다!? “내가 호랑의 부족의 군장이라고?” 한반도 역사를 바꾸고 싶은 현대인의 청동기 극복 이야기. 과연 그는 무엇을, 얼마나, ..
인류를 파멸시킨 S등급 몬스터의 등장. 놈의 손에 죽은 이건. 성장조차 못하는 F등급 헌터에게 2번째 기회가 주어졌다. 띠링! [과거로 회귀하셨습니다.] [성장이 10배 빨라..
WFC 라이트급 챔피언. 그 꿈을 이루기 직전 나는 뜬금없이 이세계 농노 소년 A로 환생했다. 이런 X 같은 이야기가 또 있을까? [먼치킨] [판타지] [로우파워] [NO심영] [NO상태창]
지구에 마계와 연결된 게이트가 열렸다. 그런데 그거, 내가 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