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결하고 위대한 스승. 우의 좋은 사형제. 남부러울 것이 없었던 자. 그랬기에 인정받고자 노력했던 자. 하나 99%의 노력을 추월하는 1%의 재능에 절망하고, 질투했던 자. 노력과 절망과 ..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영국군 장교가 되어 있었다. 이 황당함을 어떻게 표현할 수 있을까. 심지어 내가 '전설의 폐급'이라고?
하청 도면이나 그리는 캐드 몽키로 어언 20년. 이번에는 실패하지 않는다.
[아이돌을 시작하시겠습니까?] [미션 성공시 999,999,999,999 ... 원이 입금됩니다.] ... 거절하기엔 너무 큰 액수였다.
초혼 신무협 장편소설 '월하대협' 선화의 금월검에 베여 피를 뿌린 오성추의 몸이 힘없이 땅바닥에 처박혔다. 방금 전까지 검광과 살육이 난무하며 사람과 사람이 뒤엉켜 아귀지옥과 다름없
삼국지 역적의 대명사 동탁의 몸에 빙의했다. 살아남으면 왕, 아니면 역신으로 배에 양초 심어져 타들어갈 운명이라! 그러면 답이 있어? 천하통일까지 달려야지.
퍼펙트 스톰이란, 경제가 완전히 무너지는 현상을 말한다 그만큼 다음 위기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하고 암울하다 여기, 불확실 한 시대에 살아 남는 삶의 지침서를 소개한다
포킹덤'의 유일한 독자 민용, 소설 속 폐황제가 되어 눈을 뜨다! ‘그런데 이 녀석, 사흘 뒤에 죽지 않나?’ 땅, 인재, 재정까지. 뭐 하나 멀쩡한 게 없는데 목숨까지 왔다 갔다 한다? 믿을 ..
북궁남가 절대무적 천뢰무한광마 신조어 ‘금시조 월드’의 장본인! 그 전설의 서막 환환전기 부활(復活)한 불새는 하늘로 오른다. 십팔만리 우주를 건너 도착하는 새로운 행성(行星)! 광활한 사막!..
불운한 인생을 살며 힘들게 하루하루를 버티던 김기현. 불운하게 사망한다. 이것도한 기구한 운명일까? 정체모를 존재에게 조율자란 운명을 부여받고 환생한 곳은 그란디스 대륙! 엘리니..
세상 그 누구도 없는 네메시스 흡수 헌터 최강환의 이야기 대한민국 최고 권력의 핵심이라 불리는 네메시스 안전관리국. 그 속에서도 가장 핵심이라 불리는 생활안전과 5팀이 있었으니.... ..
희귀 능력을 지닌 안시랑 차원 관리자 되다
야수의 능력을 평가하는 다섯 가지 기준, 5툴. 다섯 가지 기준을 모두 충족하는 것은 당연히 어렵고, 스타 선수들을 포함한 대부분의 선수들은 2-3개의 툴을 극대화해 살아남았다. 하지만 이 기준들..
착하게 살면 언젠가 복 받는 날이 온다던데. 그 복이 조금 이상한 형태로 찾아왔다.
의문의 사고로 죽음을 겪은 한석. 삶의 집념을 가지고, 기회를 찾았을 때 다가든 기연 이제 지식을 지배하라. 난 무엇이든 될 수 있어. 타인의 지식을 지배하는 위대한 능력, 비리와 이기로 얼룩진 세..
5초의 타임 리프, 강화의 신이 되기엔 충분하다!
세상에 우리가 알지 못하고 무심코 지나가는 수많은 일들 가운데 아주 사소한 것이 변한다면. 이 세상은 과연 어떻게 변할 것인가? 그리고 여기에 한 천재 소년이 있다. 우리가 사는 역사에서는 한 ..
이십 년 전, 천하무림이 마접(魔蝶)에게 유린당했을 때, 무림십검은 힘을 모아 마접을 무너뜨렸다. 피에 굶주린 마접을 제압한 후, 그들은 하나의 맹세와 함께 중악 태실봉 위에 대무..
천 년의 세월이 지났다. 그토록 꿈꿔왔던 무대를 위해 나는 돌아왔다.
최강의 검사, 힘만 센 궁수가 되어버렸다. ‘오버로드’라는 가상현실 게임에서 최강의 자리에 있던 ‘제로’. 압도적으로 강한 힘을 가진 검사였던 그는 드래곤의 저주를 받아서 민첩과 지능, ..
초능력 버프를 받은 환생자의 스펙터클한 2회차 라이프.
10년차 하꼬작가 하선우. 고등학교 동창이자 탑급 동료 작가 박태화의 사인회 현장에 갔다가 번개를 맞은 후로 특수한 능력을 얻게 된다. 바로 눈을 감으면 원하는 모든 캐릭터들의 감정과 스토리가 ..
떠돌이 약장수 할아버지와 차력으로 먹고살던 홍영. 시정잡배에게 얻어맞아 기절했다 깨어나니 할아버지는 간데없고, 자신은 살인 누명을 쓰고 목이 잘릴 처지 그때 듣도 보도 못한 숙부라는 환관이 나타나 ..
중원의 절대자 자리에 위치한 남궁용민.깨달음의 극의를 깨우쳐 그의 성신이 육체를 떠나 하늘을 날아올랐다.우화등선. 신선이 되어 선경에 오르기 직전 그는 작은 상념에 빠진다.'나는 정말 신선이 되고 ..
그의 말 한 마디면 온 천하가 들고 일어선다. 그도 그럴 것이 그의 일신(一身)에는 엄청난 신분이 포도알처럼 주렁주렁 매달려 있다. 전 마도인의 하늘인 절대마종(絶代魔宗). 태풍의 핵으로 등장한..
사랑하는 그녀로 인해 사형수가 된 신지운. 죽음을 선고 받았으나, 더 로딩이라는 게임 속에서 영혼 NPC라는 또 한번의 삶이 주어졌다. 그녀를 위해 선택한 길. 그 길은 예상치 못한 또 다른 삶을..
그저 그런 축구선수였다. 그러나 두 번째 삶에선 세계 최고가 되겠다.
탑의 꼭두각시로 살아온 수십 년. 그 세월 동안 겪은 수만 번의 죽음. 그가 어느 날 기억을 되찾게 된다. # 망각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기억의 범람 끝에 1층의 보스가 눈을 뜬다.
과거로 돌아간 평범한 남자의 축구와 인생을 다룬 글입니다.
하루아침에 미친 축구 재능을 얻게 된 지후. 그의 재능이 한국을 넘어 세계로 뻗어 나간다. “해볼게요. 축구 선수.” 열정 가득한 젊은 청춘들의 성장 이야기가 시작된다.
강호무림 최고의 문제아, 풍파무쌍(風波無雙) 파일로(華一露)! 가는 곳마다 풍파가 그치지 않는다는 그의 앞길을 가로막는 신비의 단체, 건곤교(乾坤敎)의 목적은 무엇인가? 기인중의 기인이며 괴걸 중의..
무협세계로 환생한 인기 무협 작가 유하진은 무림제일검이 되었다. 정점에 오른 그가 돌연 은퇴를 선언한다. "작가가 될 겁니다." 이제는 검이 아니라 붓이다! 중원 대륙이 그가 쓴 글로 인해 들썩
금하 퓨전 판타지 장편소설 『이계신마』제3권 마도전쟁의 징조 편. 신마 설무진, 카르센 대륙에 강림하다. 중원에서 신마라 불리던 사내, 설무진이 카르센 대륙으로 넘어왔다. 그를 기다리고 있는..
과거 판타지 세계를 구원하고 홀연히 사라진 무협인, 세상에는 그가 남긴 영웅의 비급이 존재한다. “영웅의 자격이 있는 자 누구인가? 죽음의 고통을 견딜 만큼 절실한 자는 파군무(破軍武)의 지존이 ..
[No.666 마지막 튜토리얼 퀘스트를 진행합니다.] [실패 시 페널티 – 멸망] 100년 동안 이세계에서 구르며, 600개가 넘는 튜토리얼 퀘스트를 클리어한 ‘최한’. 665번째 튜토..
「대장장이 지그」「강철대제」의 작가 강찬 그가 선사하는 기대의 신작! 『종말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성공을 위해 쉬지 않고 달려온 회사원, 강민혁 죽음을 눈앞에 둔 순간, 그의 삶에 ..
열심히 하라고 해서 죽어라 공만 던졌다. 노력도 부족해 노오오오력을 했다. 하지만 결국 혹사로 인한 부상으로 방출 당한 동팔. “어떤 부상이라도 나을 수 있는 회복력을 주지.” 사랑하..
나는, 귀환자들을 관리하는 공무원이며. 마신의 목을 벤 용사다.
신의 선물을 받았다.
"네가 어떻게 여기 있어! 너, 넌 죽었잖아!" 5년 전, 전 인류는 성좌에게 다른 세상으로 납치당했었다. 지옥 같은 고통 끝에 전 인류가 돌아왔음에도 나는 돌아오지 못했다. 그리고 5년 후, 나는
밥도 주고, 일자리도 주고, 보호까지 해줬다. 그럼 대가를 치러야지? 즐겨하는 게임의 엑스트라 악당 영주에게 빙의당했다. 뭐라고 했더라? 살아남으려면 게임을 클리어하랬나? 처음에는 착하게 ..
가족을 위해 사선을 넘어온 탈북자 윤기주. 우연히 종로의 심부름센터에 들어가게 되고, 재벌의 계략으로 죽을 위기에 처하게 된다. 하지만 구사일생을 돌아오게 된 기주. 그에게는 특별한 능력이 ..
강화는 예술이다. 다시 시작하는 삶, 이번에야말로 정점에 오르리라.
천외천마의 전설에서 시작된 세 개의 황옥부. 고금의 마공을 집대성해 천하제일인으로 군림한 천외천마. 그의 절기가 적힌 황옥부를 얻으면 천하에 군림하게 된다. 첫 번째 황옥부를 얻는 자, 마..
강대국들의 이해를 둘러싸고 일어난 최악의 핵전쟁! 목숨을 담보로 한 전쟁터를 집어삼킨 섬광. 그 이후 눈앞에 펼쳐진 세상이 변했다! 작렬하는 포연을 뚫고 이계에 펄럭이는 태극기! 대륙..
대언령사 칼롯 코즈너, 차원 이동 전의 ‘왕따 김현우’로 회귀하다? 그러나 회귀한 세계에는 마법이 창궐해 있었다. “꿈……? 아니, 이게 꿈인가?” 400년 만에 등교한 김현우를 둘러싼 사건·..
“예술심(藝術心)?” “아니, 예(藝)와 술(術). 그리고 심(心).” 신이 준 세 가지 선물. 그리고, 이미 벗어난 운명의 굴레. “1년 안에 데뷔를 하지 못하면 넌 죽어.” 목숨 따위...
1회차 행성 파괴자 2회차 지구에서는? 소소한 헌터 일상물. [살짝 먼치킨] [조금 성장물]
대한민국의 역사를 통탄하던 박영철. 검의 부름으로 어린아이 백강으로 깨어났다. 시기는 임진왜란 발발 전인 1581년 조선! “11년 정도가 남은 건가?” 조선영웅들로 청천회(靑天會)을..
퍽퍽한 전투 식량은 이제 그만! 세계 유일 던전으로 출장가는 푸드트럭을 불러주세요~ 맛있는 음식과 함께 든든한 버프까지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