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광부 인생을 살고 있던 서태웅. EX급 스킬 '진실의 눈'과 '연금' 스킬을 각성하며 세계 유일 연금술사가 된다.
[플레이어 김우진, 귀환 조건을 달성하였습니다.] [원래 차원으로 돌아가시겠습니까?] “드디어 이 지긋지긋한 곳에서 해방이군.” 이세계로 끌려온 지 어언 20년 수많은 제자를 키워 낸 대스승이자..
남궁세가 소가주의 아들, 남궁찬이 지존되기를 시작한다. 죽었다, 살아난 한철민, 남궁찬의 몸으로 다시 살아나 특별한 힘을 깨닫는다. “이게 게임이야? 현실이야?” 한철민, 아니 남궁찬 앞으..
돌팔이 의사들이 지배하던 17세기 프랑스에 21세기 의술을 사용하는 의문의 돌팔이가 나타났다. (회귀X, 빙의X, 환생X)
강태산 奇情武俠小說 허리엔 쌍 도끼를 차고, 죽음과 피로 적셔진 피풍을 두르고, 우수에 찬 눈빛으로 전장을 누비는 사나이. 생과 사, 어둠과 밝음, 그 위험한 외나무다리 위에서 유유히 휘파람..
따분한 일상에서 도망친 낭인왕 조진산. 동생들과의 단란한 삶을 꿈꾸며 이름까지 바꾸고 악양의 장원을 사 천하장(天下莊)이라 이름붙였으나……. 내가 원하는 건 단란한 집인데 왜 이렇게 방해하는 이들이..
던전은 이방인을 환영한다. 던전은 하나의 요새다. 던전은 생과 사의 경계다. 현대의 평범한 청년, 태현. 술 먹고 일어나니 던전의 주인이 되었다? [환영합니다. 당신은 던전 마스터로 선택받으셨습..
하늘에 태양이 둘일 수 없듯이, 태양왕 또한 둘일 수 없다! 베일을 품은 새벽, 이름을 잃음으로써 영원한 어둠에 묻힐 태양왕의 적통. 허나 영원한 새벽은 없듯이 언젠가 진정한 태양은 떠오른다..
기룡 신무협 장편소설『비룡』제1권 "배신과 새로운 시작" 편. 차원의 질서를 지키는 차원중재자. 일대 차원중재자인 류한의 제자가 된 태민. 스승의 뜻을 수행하는 태민은 비룡이라는 별호
히치콕. 채플린. 천재만이 만들 수 있는 <위대한> 영화. 나는 그런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
간절한 갈망은 기적을 만들고 기적은 결코 만들어 질 수 없는 연결 고리를 만든다. 그렇게 이어진 연결 고리 그것은 새로운 시작이었다. 자, 일인군단의 독보천하가 지금부터 시작된다. * ..
희소 질환으로 시력을 잃은 올림픽 3관왕, 신궁 한시온. 그의 인생 게임이었던 미궁 탐사물 《바벨》. 진짜 ‘인생’이 되었다.
언젠가 성좌가 될지도 모르는, 성좌 후보생들이 모여드는 학교. 헬리오스 아카데미. 그곳의 교수로 환생했다.
응애가 연예계를 씹어먹기 시작했다. #배우물 #연예계 #회귀물
중견기업 사원이었던 강현수는 단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모든 것을 잃었다. 희망 없이 절망의 늪에 빠져 있던 그에게 다가온 구원의 손길. 그는 시간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시계를 얻게 된다..
죽음이 끝이 아니었다. 과거로 돌아온 염(殮)쟁이는 무한 능력 흡수를 얻고 네크로맨서가 되었다.
차라리 죽는 것이 더 편할 정도의 고통... 사지(四肢)가 풀리고 정신이 흐릿해져 가. 흘린 땀만으로도 목욕을 하고 남을 지경이야. 비명을 지르고 싶은데 소리가 나오지도 않아. 나 좀 살려달라고, ..
현대 레이드. 판타지 세계에 살다 지구로 돌아온 기사 강박살의 던전 레이드! 박살내주마!!
두 번째 삶은 다르다! 회귀한 매니저의 연예계 정벌기. [연예계][매니저][가수][배우][아이돌]
10년 차 만년 아이돌 연습생 온리원! 그의 앞에 나타난 '노력치' 코인 노래방이 그의 재능을 일깨웠다. [‘팝의 황제’가 당신의 목소리에 놀라 경악합니다.] [‘로큰롤의 왕’이 당신의 목소리를
어릴 적 사고로 곱사등이가 되는 바람에 무수한 놀림과 괴롭힘을 당했던 장연호, 골프선수가 되겠다는 일념 하나로 골프장 캐디를 하면서 분투를 한다. 하지만 신체적 결함 때문에 한계에 부딪치고 죽을 것..
지구 최강의 전사, 야만적인 중세 판타지 세계에 떨어지다. #로우파워 #성장형먼치킨
정현우 판타지 장편소설 『아빠의 게임』 모든 온라인 게임의 절대자 ‘에콰이어’. 갑자기 그가 홀연히 자취를 감춘다. 그로부터 15년. 자신의 모든 것이던 게임을 그만둔 그는 ‘아..
지금 온 힘을 다해야 한다. 온 생명을 불살라가면서 빛나야, 낮이 되어도 초라해 보이지 않을 테니. #가수 #천재 #빙의 #회귀X #시스템X
1년 만에 살아 돌아온 미러클 가이! 사고로 죽어가는 그를 살린 것은 정체 모를 이가 기증한 여덟 개의 장기들이었다. 이식수술로 인해 옮겨진 한 남자의 기억. 그로인해 교사지망생 임진호의..
김부장이 새로이 눈뜬 세상은 몸담을 대기업도, 싸워야 할 국제 조직도, 사랑했던 이들도 없다. 남겨진 건, 기연이자 악연의 시작이 된 묵환으로부터 얻어진 무극심결과, 무진장한 진기 덩어리인 육신 뿐..
왕국의 둘째 왕자, 뜬금없이 방을 빼다. 더구나 가출도 모자라 왕국에서 제일가는 검술서까지 훔쳤다. 앞길을 예측할 수 없고 어디로 튈지 종잡을 수 없다. 정해진 운명을 거부하고 대륙의 영웅이 된 사..
죽음 뒤에 회귀한 마도 황제는 세상을 향해 오만하게 말한다. 아르펜이여, 너의 황제가 돌아왔다. 이제 그는 자신과 자신의 백성들이 마땅히 누려야 할 모든 것을 되찾을 것이다. 모든 비관..
던전에서 파밍하다 죽었다. 죽기 직전에 생각했다. ‘던전 들어오지 말걸.’ 과거로 돌아가면 정말 안전하게 살 것이다. …안전하게… 게이트 앞에서 카페라도 할까?
삼국지를 좋아하던 40대 백수 주상. 후한, 주상의 몸에서 깨어나다. 전(前) 후(後)가 하나(一) 되어, 삼국지 영웅들의 이야기를 다시 써내려가다!
나는 천재 피아니스트를 끝내 따라잡지 못했던 반주자였다. #피아노 #음악천재 #예고 #클래식 #성장형 먼치킨
재벌 3세에게 억울하게 죽은 송정우. 재벌로 환생하여 자신을 죽인 김성진에게 복수를 다짐하는데…. 환생하고 보니, 자신의 할아버지로 환생했다. 게다가 김성진의 할아버지인 김기호의 고향친구로. ..
어깨가 식어 버린 마흔셋의 퇴물 투수 최진율. 구단의 배려로 은퇴경기의 선발로 나서게 되고, 야구인생 마지막 날에야 너클볼의 비결을 깨닫게 되는데……. “설마!! 내가 과거로 되돌아온 건..
평생을 치열하게 달려온 결과는 희귀 난치병 판정 그럼에도 끝까지 놓을 수 없었던 음악에 대한 지독한 갈망. 그런 내게 다시 한 번의 기회가 주어졌다.
뛰어난 스팩도, 넘쳐나는 재력도, 엄청난 노력파도 아닌. 지구의 70억 인구에서 90%이상을 차지하는, 소설로 치자면 엑스트라 역할을 맡을 확률이 너무나도 높은 것이 바로 나라는 인간이다. 헌데 그..
누군가 죽이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까? 동급생을 집단 성폭행한 놈들? 부패한 정치인과 권력자들? 주먹을 앞세워 나를 핍박하는 양아치들? 법으로 주먹으로 말로 해결할 수 없는 내 ..
실패한 개발자, 운명을 계발하기 시작했다! 종말이 예정된 세계 ‘시즌’. [신중히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클릭하면 되돌릴 수 없습니다.] 경고에도 불구하고 망겜을 다운받았다. 망할... 이..
[삼국지 대체역사물] 금수저를 꿈꾸던 정현. 삼국지 시대의 금수저로 환생하다. “분명 금수저긴 금수전데…….”
최고의 재능을 가졌지만, 쓸데없이 미약한 성격 탓에 최악의 행보를 걸었던 국보급 센터백, 백건. 쿵푸 태클에 얻어 맞고 선수 생활의 마지막에 닿은 그때. 개같이 부활하다. '내 선생님 중 한 ..
사람들이 바삐 움직이는 건설 현장 그 안에서 오가는 이야기 "저 양반 배우였대, 배우." 모든 걸 포기하고 있던 그에게 목소리 하나가 들려오는데... '후회스럽나?' 죽음의 문턱에
새로 시작한 게임의 첫 캐릭터로 전사를 선택했다. “전사에게 마나가 무슨 소용이지?” 마나에 대한 재능을 0으로 낮추고 육체 능력을 올렸다. 같은 생각으로 마기, 신성력, 자연 친화력까지 모두..
쓰레기 같은 매니저가 과거로 돌아왔다? ‘두 번째 삶인데, 전처럼 악착같을 필요는 없잖아?’ 악덕 매니저, 즐겜 모드 ON!
헬스 트레이너 강지후의 인생역전기. "무엇이든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그 어떤(?) 것이라도."
세미프로 축구선수 김강철. 그의 축구 재능이 폭발했다! ……이제야?
-묵혈마라공(墨血魔羅功)! 천 년여 전 천하를 암흑으로 몰고 갔던 동천신교(同天神敎). 바로 그 마교(魔敎)의 삼대마공 중 하나인 묵혈마라공이 그 죽간에 적혀 있었던 것이다. 그 뿐만 아니..
부서진 세계 신을 만든 마법사의 이야기 [독특한 세계관] [마법사] [탑] [잔혹]
최강 집사 탄생! "이번 생은 절대 허무하게 끝내지 않는다!"
세계 최고의 야구선수 마이크 트라웃이 고교 동창이다 회귀X, 빙의X, 환생X, 시스템X, 국대X 천천히 그리고 차근차근 가겠습니다
공손찬의 아들이 되었다. 삼국지 세계로 들어섰다.
어릴 적에 나는 월드컵 4강이라는 기적이자 신화를 보았다. 그 월드컵은 아직 어렸던 나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주었다. 그렇게 나는 자연스럽게 축구를 시작했다. 대한민국과 세계 축구 역사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