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으로 태어나 마수라 불린 남자 아르카와 성스러운 신의 천사로서 마를 소거하기 위해 내려온 소녀 티나. 신비로운 수정궁에서 두 사람이 만났을 때, 1600년간 쌓여온 운명이 마침내 태동하기 시작한..
대항해. 중원 운남성 남단에서 시작하여 실론[錫蘭:지금의 스리랑카] 저 멀리 대식국(大食國:아라비아), 그리고 파사국(波斯國:이란)에 이르는 엄청난 항해였다. 이 대항해의 목적은 두 가지라 정사..
누구지, 너는? 감겼던 눈을 뜨고 바로 앞의 한 소년을 바라보았다. 나는 말을 해야 한다. 그에게 말을 해야 한다. 그의 눈을 바라본다. 칠흑같이 어두운 그의 눈을 바라본다. 이것은 약속, 아니, ..
사귀던 연인에게 이별 통보를 받은 어느 날, 송염을 찾아온 기이한 인연……. 『버퍼』 처음 보는 노신사와 그가 내민 소주잔… 아니 손길. “난 그 힘을 버프라고 부른다네.” 의문의 힘은 송염에게 이..
마법과 화약이 공존하는 시대, 제국 레기움의 반란의 불꽃에 휩싸인 사투 속에서 하사 데네브는 죽음을 각오한 결사대 최후의 생존자가 되다. 살기 위한 집념은 기적을 만든다. 살아남았다는 기쁨을 마주하..
출판사 편집자 생활 12년 차. 잘나가는 작가님이 잠수를 타셨다. 뭐 어쩌겠나? 잡으러 가야지. 그렇게 우리 둘은 회귀해버렸다. 잠깐만? …전개가 이상하잖아!!! [회귀] [작가] [성..
멈추지 않는 삶과 죽음. 끊이지 않는 윤회의 고리를 멈추려면 신이 되어야 한다! 반복되는 삶에 지쳐 자살도 하고, 인류 멸망도 도전해 보고 막 살아보기도 했지만, 언제나 죽음 뒤에 다시 시작..
외딴 어촌마을의 유일한 숙소인 애양펜션. 주인 부부와 여덟 명의 투숙객, 그리고 탐정 지호. 이들 사이에 흐르는 미묘한 기류... 급기야 기이한 모습의 시신으로 발견되는 여성 투숙객! 시신은 상반..
일상생활에 질린 눈에 들어온 매혹적인 문장. 삶의 활력을 되찾는 귀농을 소개합니다! 하지만 그런 안내와 달리 이서준이 떨어진 곳은 농사로는 살아날 수 없는 험난한 세상이었다. 빙의에 이어 환생까..
게이트의 출현과 대 헌터 시대의 개막. 지구를 멸망시킨 것은 엘프도, 오크도, 드래곤도 아닌 인류였다.
외부 우주를 관찰하기에 최적의 장소를 찾아서 화성에 천문대가 설치된다. 그 천문대는 사진 현상판에 장시간 노출을 통해서 별의 궤적과 예측치를 연구한다. 한편, 화성에서 유명한 산업인 카지노 소유주들..
‘다르다’라는 이유로 괴롭힘을 당하지만 버티는 ‘이수’. 사람들을 지키고 위하는 히어로인 ‘엄마’. 그랬던 엄마가 ‘사탄’에게 죽임을 당하자 멸망하기 바랐던 세상이 무너지는 것보다 자신의 세..
[금일, 해당 세계의 종말을 선고합니다.] 어느 날 예고 없이 찾아온 종말. 그리고 함께 찾아온 기회. [당신의 특성은 “사이다패스”입니다.] 사이다패스. 어떠한 순간에도 극한의..
이계의 문이 열렸다. 그 문 너머에서는 지구에는 존재하지 않는 특수한 광물이 나왔다. 그 광물을 캐기 위해 던전 광부들이 생겨났고 그들은 던전에서 광물을 캐는 일을 했다. 하지만 그 던전에는 몬스..
경찰국장인 발렝탕의 집에서 열린 파티. 저명한 인사들이 참석하고, 거기에는 발렝탕의 초청에 의해서 브라운 신부도 참석한다. 즐겁게 진행되던 파티 분위기가 깨진 것은, 집 안뜰에서 머리가 질린 시체가..
견습 연금술사는 그가 게임 속에서 구하고 있는 세상이 현실 세계와 똑같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나는 씻어야 산다. —이 더러운 게임 속 세상이 내 인생에 결벽증을 얹어줬다. [더러운 장비를 착용했습니다.] [오염도가 +2 되었습니다.] 미친. 물이 없는데 어떡하라고?
어딘지 모르게 닮은 마법사와 인간 소년의 마법 판타지 여행 스토리
[무적(SSS)을 발동합니다.]
지구의 기술과 두리안 종족의 마법학을 흡수한 유일한 헌터이자 마력공학자 현수의 차원이 다른 헌터 생활
[1부 완결] 던전과 몬스터들의 출현으로 인해 대혼란을 맞이한 대한민국. 난민지구의 고아 출신 장종호는 공사현장에서 목수 일을 하던 평범한 청년이었다. [타워 건설을 시작합니다. ‘건설’ 커맨드..
자칭 모루의 용사 타칭 무능의 용사 강이건. 10년 전 꿈의 세계에 소환 당한 뒤 현실로 복귀하기 싫어 여신에게 뻗대다 강제로 추방당한다. 하지만, 추방의 여파로 인해 현실 세계는 꿈의 세계처..
마탑의 주인으로 영생을 살아가던 대마법사 제스키에르. 그에게 주어진 인생 2회차의 기회. 아이돌? 그까짓 거. 숨만 쉬어도 될 수 있는 게 아이돌이라고. 어차피 대마법사인 내가 탑(top)이..
모든 정령왕들의 계약자, 박연우. 초월자가 된 그가 13년만에 지구로 귀환했다. 그러나 그에게 남은 것은 수많은 지식과 경험뿐. - 우선 정령왕부터 소환하자. 대한민국을 뒤흔들 사상 초유의 ..
[탐식과 탐욕의 정수 굴라(Gula)가 남긴 기물(奇物)이 영혼의 이끌림에 반응합니다.] 기묘한 느낌을 가진 셰프 나이프로부터 시작된 기연과 눈 앞에 보이는 시스템창. 어느날 내 눈 앞에 음식의..
회귀. 마왕에 의해 멸망 직전까지 간 인류. 마지막 희망이었던 로안 카이쿠스는 동료의 희생을 양분 삼아 마왕과 함께 임종을 맞이한다. 끝이라고 생각했지만 17년 전으로 회귀해 버린 로안. ..
나는 가만히 뒷짐만 지고 있을 뿐이다. 그런데 수많은 해골 병사. 그들이 내게 돈을 쓸어다 준다.
불의의 사고로 생긴 하반신 마비. 남자로서 모든 기능을 잃어버린 채, 재활 목적이던 원시 컨셉 게임의 캐릭터가 되었다?! 크고 두꺼운 남자의 몸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얻게 되었으니 원초적인 수컷의 ..
외롭고 고달프기만 한 스물아홉 삶을 마감하려던 순간 드디어 나에게도 회빙환의 기회가?! ...는 젠장, 못생긴 반지하 흙수저 말티즈로 환생했다. 아오ㅆ 견생...!
이름 없는 영웅들의 대서사시. 훗날 그들의 모험은 스테레노 제국의 세력판도와 이 세계 파르테게아의 역사를 바꾸는 전설로 남게 되는데…. 환상적이고 괴이한 판타지 세계 뮤테이션의 전설이 시작된다.
정혼자에게 버림받고, 가문은 역적으로 몰려 멸문당했다. 친구가 건넨 독배를 마시고 영원의 안식에 빠진 여인, 베로니카 클라라 도스 웨일스. 다시 눈을 뜨니 열두 살로 돌아온 그녀. 굴러가기 시작한 ..
이 몸은 신의 이름으로 분노하고 그대 능력으로 말미암아 기꺼이 그대를 위한 칼이 되리라. 녹이 슨 내 칼은 아직도 서슬 푸르게 빛나고, 내 손은 그대의 의지를 대신하여 심판을 내리노라. 남은 이의 ..
쉘터에서 하루하루 게임만 하며 시간을 보내는 신이형은 어느 순간 각성을 하게 된다. [직업을 선택해 주십시오.] [직업 선택지가 1 증가하였습니다.] “굳이 고를 필요가 있을까 싶은데.” [직..
헌터의 농간으로 거미밥이 된 천가람. 그를 구한 건 붉은 마녀라 불리던 차원 너머 대마법사였다. “저건… 나잖아?” 다시 깨어나 처음 본 건 유리관에 담긴 낯선 몸뚱이. 정신 차릴 새..
번개가 만들어낸 포털을 통해 차원 이동된 박웅은 스마트폰의 인공지능과 융합되어 독특한 능력을 갖게 된다. 양궁이 취미인 박웅은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차원 이동된 곳에서 천재 궁수가 된다. 그레..
게임 속 멸망한 세계에 떨어진 주인공. 과거의 경험을 되살려 최강의 플레이어로 다시 태어난다. 띠링! [시스템 메시지] [‘김천재’ 플레이어님 ▶네크로맨서◀ 로(의) 전직을 축하드..
다크판타지를 끝내고 당당하게 은퇴, 여관 운영 3년 차.' 아니나 다를까 복잡한 일을 해결해주는 만능사장이 되어버렸다.
자아를 갖게 된 최종보스 천하무식 천마! 그의 거칠 것 없는 행보에 제동을 걸 수 있는 단 한사람, 천마보다 더 못돼빠진 평강공주, 슬기!! 그리고 엉겁결에 천마의 제자가 되어 무공을 전수받는 ..
난세에 백정의 아들로 태어나, 패도(覇道)로서 천하를 통일한 검(劍) 황제. 「“무엇이 그리 잘못됐습니까.” 산발한 머리에 금빛 갑주를 입은 남자가 말했다. 그는 이가 다 빠지고 피가 범벅..
손바닥만 한 붉은 종이가 하나둘씩 늘어 갔다. 복도를 장식하고 있던 갑옷과 대리석 조각상에 붉은 종이가 나붙기 시작했고, 그렇게 시작된 붉은 종이의 행렬은 어느새 옥좌가 있는 방까지 이어졌다. 옥..
뉴욕 시에 사는 백만장자 블레스델이 한밤중 이상한 목소리에 의해서 깨어난다. 그리고 정신을 차려 침대를 보니, 자신을 닮은 남자가 자고 있다. 그러나 그는 뭔가에 쫓기듯 옷을 입고, 밤거리로 나가서..
[NO 회귀] [NO 시스템] 전설이 된 타이 콥, 베이브 루스, 테드 윌리엄스부터, 마이크 트라웃, 브라이스 하퍼, 크리스 브라이언트까지! 훗날 최고의 타자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어린 김..
맨땅에서 시작한 놈이 할 수 있는 건 앵벌이뿐이다. #회귀 #먼치킨 #앵벌이 #종료(자연사)
찾고 싶은 소리가 있어? 이를테면, 소크라테스와 아리스토텔레스가 철학을 겨루는 소리라든가, 에디슨이 축음기를 조립하는 소리, 헬렌켈러가 의자를 집어던지는 소리, 파브르가 숨죽여 기다리던 늑대의 ..
사고로 죽은 형이 남긴 유일한 가족 서리. 눈에 넣어도 안 아플 조카를 위해 붕어빵 노점을 시작했다. 그런데 장사가 너무 잘된다.
[1부 완결] 던전과 몬스터들의 출현으로 인해 대혼란을 맞이한 대한민국. 난민지구의 고아 출신 장종호는 공사현장에서 목수 일을 하던 평범한 청년이었다. [타워 건설을 시작합니다. ‘건설..
2년 전에 발생한 던전의 출몰. 나와 상관 없는 이야기인 줄 알았다. [능력: 카드화] 카드화? 이건 뭐지? 또 뽑기 카드는 또 뭐야? [카드 뽑기로 인해 C 랭크 괴수카드가 나왔습..
강해지고 싶다, 그 누구보다도 오직 그 생각뿐이었다 『전설 속 검신의 재림』 대륙제일의 검술명가 출신이자, 최강의 자리에서 군림했던 베르딘 분명 자신은 '재앙의 군주'와 멋있게 격전을
지구는 멸망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를거다.
“우리는 왜 싸우는가?” 축구감독의 꿈을 포기하고 절망한 주인공, 그에게 일생일대의 기회(?)가 왔다! 축구를 몰라도 재밌게 볼 수 있는 <본격 축구 전술 소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