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들먹거리는 것들, 처절하게 응징해 주마! 그래. 결심했어. 잘못된 선택으로 엉망이 되어 버린 지난 인생을 뒤엎어 버리자. 이번에는 다른 선택을 해서, 누나를 힘들게 했던 모든 것을 치워 ..
평범하게 살아가던 소동주에게 어느 날 갑자기 특별한 일이 생겼다. 그리고 그날 이후, 쓰레기 취급당하던 폐합성수지(플라스틱)가 돈으로 보이기 시작했다. #친환경 #고양이의 보은 #폐플라스틱 재생 ..
“스승님…….” 검왕(劍王)의 손에 키워진 주현성. 갑작스런 흉사로 사부와 이별하게 되는데… “반드시 찾아가겠습니다!” 중원을 노리는 어둠의 세력, 사흉수(四凶獸). 그리고 유일한 가족인 스승..
우연히 미친 능력을 얻었다.
지금부터 역사는 내가 다시 쓴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알고 있을 바로 그 이야기! 『말년병장, 이등병 되다!』 전역을 코앞에 둔 말년병장, 이도훈. 꼬장의 신이라 불리던 그가 갑자기 훈련병이 되었다?! “…이런 X같은 곳이 다 있나..
성좌의 기운을 타고난 일곱 아이들과 절대자들의 만남. 절대자들은 아이들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하는데……. “이 아이들로 천하의 주인을 가려보는 것이 어떤가?” 천하를 노리는 마교, 혈교,..
말 한마디에 목이 잘려 나가는 점소이를 강호를 꿈꾸는 소년과 소녀, 그리고 강호 초출이 피해야 할 직업의 1순위로 뽑는 바이다.' 「강호에서 피해야 할 직업군에 대한 심층 고찰과 현장 조사 및..
이계의 현자들에게 소환되어 역천의 마인이 된 것도 모자라 세상도 구했다. 이제는 고향으로 돌아가서 가족을 돌보며 소소하게 살고 싶은데, 마인의 숙명이 발목을 잡는다. 세상의 뒤편 무공과 마법, 신비..
유치원 편식 교정사로 희망이 절벽인 삶이던 3류 출장요리사. 압사 직전의 일상에 일대 행운이 찾아왔다. <운명 시스템으로부터 인생 반전 수혜자로 당첨되었습니다.> <운명 수정의 기회를 드립..
#퓨전판타지 #먼치킨 #성장물 #복수물 #이능력 대한민국의 흔한 겁 없는 고딩 김민철. 평소와 다름없이 일진에게 당하고 기절하기 직전. [신체가 각성되었습니다.] 선망의 대상이던 각성자가 된다..
천방지축 골목대장인 당자강은 크고 작은 말썽을 자주 부리면서도 타고난 의리로 친구들과 어른들 모두의 신임을 산다. 그러나 행복한 유년시절은 쏜살처럼 빨리 흘러가고 그를 가르치던 할아버지, 할머니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게이트로 지구는 격변을 맞이한다. 그리고 게이트가 생성되던 날 이계로 소환되었던 준혁이 지구로 돌아오는데… 영악하지만 허당기 많은 준혁의 귀환 생활이 시작된다. [일상물]..
만렙을 달성했던 수 많은 전생의 삶. 그 기억과 노하우를 가지고, 현생을 시작한다.
낮에는 여고 앞 분식집 사장님. 밤에는 판타지아 대륙을 누비는 사냥꾼. 그의 단칸방에 이계로 통하는 비밀의 문이 열린다.
엄연히 ‘던전입장최대용량한계’가 존재하는 던전, 유일한 공간 각성자, 유지후가 헌터세계의 판도를 바꾼다. “기껏해야 셔틀 능력이라고? 진짜 뭘 모르는군.” 힐링 < 아포칼립스
뇌옥에 갇힌 살인마를 이용하려는 자들 생사결을 뚫고 선택된 3명의 중범죄자들 살인마의 바깥 나들이가 시작된다.
하청의 재하청 듣보잡 용병 미국도 철수한 아프간에서 각성하다
새로운 세상에서 환생했다. 이번 생은 어떻게 살아볼까?
불에 탄 장백파의 터에 남아 있는 핏빛 글귀. 무적명 만리행, 무적의 이름은 만리를 간다. 흉수를 무적명이라 확신한 장권호는 스승님과 사매를 남겨두고 장백산을 뒤로했다. 사형과 사문의 원수, 무적명..
새해 첫날, 천사의 탈을 쓴 악마가 나타나 말했다. [매달 너희 인간들은 퀘스트를 깨고 살아남아야 합니다. 20 라운드를 클리어할 때까지.] 목숨을 건 생존 게임에 강제로 참가하게 됐다...
나는 회귀한 거 같다. 이유는 모른다. 사실 나는 죽는 순간, 마음이 너무나 편안해졌다. 나를 끊임없이 짓누르던 죄책감에서 해방될 것 같았다. ‘그랬는데. 그랬는데. 그렇게 이 저주 같..
이제 즐기면서 살자.
4서클로 많은 것을 이룬 한 마법사. 이제 즐길 일만 남았건만... 갑자기 회귀를 하고 말았다.
현대에서 병으로 죽음을 맞이하고 경국의 권문세가 범씨 가문의 서자로 환생한 범한. 비상한 머리와 재능을 겸비했지만, 평탄하고 평화로운 삶을 살고자 한다. 하지만 서자라는 이유로 온갖 고난과 역경에..
현대인이 기연을 만나 무공을 익히고 환골탈태하면서, 대한민국을 강대국으로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무협과 대체역사가 어울어진 현대판타지. 주인공이 운사의 영혼을 만나 기연을 얻고, 새로운 인생을 ..
예능 말고 드라마 작가가 꿈인 윤재호. 채널 덕분에 꿈을 이룰 수 있게 된다.
외단(外丹)? 내단(內丹)? 금강불괴? 마음이 일어 행하지 못할 것이 없는 궁극의 경지? 이게 다 무슨 개 풀 뜯어 먹는 소리야? 그러나 진짜다! 김강한, 마침내 금강불괴가 되다!
협의지로를 행하는 자. 개방으로 오라! 눈앞에 보이는 건 허허벌판과 거지들뿐. 십 년씩이나 이런 거지 같은 곳에 버려지다니. 내가 개방 가서 거지꼴이 되나 두고 보라고! 누구보다 독특..
나를 모함한 이, 나를 배신한 이들이 있다. 그리고, 끝까지 나를 믿어준 이도 있다. 버림받은 퇴출영웅, 다시 무림으로 귀환한다.
배신을 당해 죽음을 맞이하게 된 마교 교주 생사도 용무련. 그가 운명을 거스르는 자들을 잡기 위해 지옥에서 다시 돌아왔다.
마의 시작과 끝인 마문! 십 년의 전장을 뒤로하고 마문으로 돌아간 단성우. 귀곡서원의 염원을 안고 마문을 찾은 을지세영. 그들의 발걸음에 중원이 흔들린다.
이름처럼 자유롭게 온 세상을 누비는 호비(昊飛). 그에겐 짝을 찾아야 자신의 운명을 타개할 수 있다는 숙명이 있다. 그의 등에서 푸른빛을 발하는 쌍룡. 그와 반응하는 여인을 찾아야만 하는데..
KBO 7년 차 이준. 크보는 좁다. 이젠 메이저리그다.
농부인 아버지로부터 동백유엽검을 받았다. 그래서 무인이 된 유엽은 그가 구한 약초로 인해서 천하의 중심에 서서 눈부신 활약을 하게 된다.
천호장의 신무협 장편 소설 『열혈총관』 사부에게 속아 십 년을 고생한 끝에 하산하게 된 전직 뒷골목 두목 진자강 그간 미뤘던 낙양 주먹가를 일통하고 편하게 쉬려 했으나……. 오랫동안 기다렸다!..
찬란하게 빛나던 정각들은 먼지와 거미줄로 뒤덮혔고 우렁찬 목소리로 연무장을 채우던 제자들은 신기루처럼 사라졌다. 이제는 이름뿐인 무당파의 마지막 제자이자 장문인 현암. 그가 무당파를 떠나 차디찬 무..
팽가의 마지막 가주. 무신(無身) 팽진소. “쯧, 내공만 있었다면 가문을 일으킬 인재인데…….” 단전이 없는 천재는 그냥 범부일 뿐이었다. 그렇지만 가문과 함께 눈을 감고, 패진태로서..
구단에서 방출당한 야구 육성선수 정신우. 한없이 어두운 미래에 좌절하고 있던 그때. [야구 그렇게 하는 거 아닌데.] [투수 맞음?] [제구가 엉망인데?] [님들 어금니 무사함?] 갑자기 보이기..
화전민촌 훈장의 아들 소류한. 파천권(破天拳) 권천강에게 목숨을 구원받고. “누, 누구…….” “내가 누구냐고? 네 생명의 은인이시다.” 권천강의 진전을 잇게 된 소류한은 그의 연(..
손대는 사업마다 망해 버리는 불운의 사나이 정현태. “이런 망할! 이렇게 죽을 순 없어!” 인생 역전을 꿈꾸다 그만 이역만리 콜롬비아에서 삶을 마감하게 된다. 그런데……! “헉! 내가 살아 있다고..
『강철 마법사』, 그리고 『기갑마도사』의 강찬! 그의 기갑 판타지가 또다시 진화한다! 마왕이라 모함 받은 흑마법계의 절대자, 세이먼. 억울한 누명 끝에 죽음을 맞지만, 이대로 끝낼 수는 없..
미친 스승이 말했다. 네가 세계에서 가장 강한 놈이 될 거라고. 전 귀족출신도 아니고 아이템도 없는데 그게 가능해요? 닥쳐. 레벨이 갑이야. 처음에는 헛소리라고 생각했다. 그의 눈에 레벨창이..
또 환생? 이건 신의 장난이다. 그것도 생전 본 적도 없는 곳으로 왔다. 나에게 새로운 삶을 살아갈 열정이 아직도 남아 있을까? 아니다. 이번에는 세상에 군림하면서, 천하무적이 되어서 장난친..
갑작스런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윤시후. 그에게 새로운 친구들이 찾아왔다. “나는 바람의 정령, 실프…….” 시후를 찾아온 것은 놀랍게도 정령들이었다. 바람과 물 그리고 불과 땅의 정령..
어린 시절 미국 미네소타로 입양된 박태수. 알고 보니 천재였던 그는 많은 미국인들을 놀라게 한다. 그가 한국으로 돌아와서 벌이는 천재적인 삶의 모습들.
친구였던 네 마왕의 배신으로 죽음 직전에 간신히 지구로 피신한 마왕 유리 가진 것이라고는 마력을 잃어버린 육신 그리고 마왕의 신물인 검 한 자루뿐 그런 그에게 몬스터로부터 시민을 지키는 헌..
남 좋은 일만 할 수는 없지. 이젠 내가 메이저리그로 간다.
<청운전기> 특별한 무공? 고절한 초식? 그딴 건 키우지 않는다. 천하제일을 장담하던 기괴한 사부는, 엿가락처럼 쭉쭉 늘어나는 특별한 신체를 만들어 줬을 뿐이다. “이걸로…… 증명해 달라는 거..
수방사 특임대 출신, 종합무술인 김한호! 몸으로 말고 머리로 한번 승부 해 보겠다는데, 그게 욕심이란 건가? Keywords : 로드FC 종합격투기 공인중개사 탐정… 무술인이면서 공인중개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