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인을 해부해 그가 익힌 무공을 판별해주는 어둠의 가업을 지닌 소년. 극비리에 의뢰를 받아 무림 최고수의 시신을 해부하게 되고, 알아서는 안 되는 비밀을 알게 된다. 그렇게 감금당한 이후 무림..
싹 다 갈아마셔주마! 반신 윤수혁! 시간의 신 크로노스를 레이드 하는 중, 일본을 비롯한 다국적 연합군에게 배신을 당하다. 시간의 신 크로노스의 힘으로 과거로 되돌아온 윤수혁. 모든 것을..
환생에 성공했다! 지금부터 나를 위해 살며 강해지는것. 절대적 레벨업을 통해… 절대적 강자가 되는것.
세계 최강의 헌터 이준혁. 인류를 위해 고생만 하다가 인생 2회차를 시작했다. 이번 생은 평범한 삶을 살아볼까 했는데 뭔가 좀 이상하다?
테러리스트들에 의한 비행기 추락. 그리고 그곳에서 기적적으로 살아남은 어린아이 이지우. 몇 년이지나 다시 고국의 땅을 밟게 되는데… “네가 가장 잘 하는 게 뭐가 있을까?” “사람 고치는 거..
전단격류는 그 연무 방법이나 파훼법 같은 것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만큼 연성하기 힘들다. 하나 분명히 전단격류는 세상에 존재한다. 이미 익힌 사람도 있었다고 생각한다. ..
가장 지독한 원한. 그리고 가장 지독한 사랑. 그건 서로 같은 거야. 나를 미치게 하거든. 강렬한 주인공이 있고, 막강한 원수가 존재하며, 그들 사이에도 몇 명의 여인이 있다. 현실에..
팔지 못할 것을 팔아 버린 말종이 있다면, 다시 사들일 사람도 있어야겠지. *** “하지만 아직도 많이 부족합니다. 적어도 수만의 정예군과 수백 대의 항공기를 독자적으로 운용할 수 있을 정도가 ..
한때는 천재, 최고의 유망주로 불렸던 한진혁 하지만, 고등학교 시절 혹사당한 어께가 망가진 후. 그의 인생도 함께 망가졌다. 하지만 야구를 포기하지 못하던 그에게 기적이 다가온다. 돌아온 천재,..
나는 이세계에서 배워온 마법진으로 AI를 만든다.
어머니의 치료비를 구하기 위해 프랑스 외인부대에 자원한 유천. 어느 날 신비한 석함을 얻게 되는데….
미스터 퍼펙트 종합 격투기 세계의 살아 있는 전설이자 전무후무한 신화를 써 내려간 챔피언 강상혁. 그가 금호장의 막내 아들로 무림에서 환생하다?! ‘이번엔 무림에서 새로운 전설이 되겠다!’..
19세기는 강자가 약자를 무자비하게 짓밟던 시대다. 대포소리와 화약냄새, 피비린내가 세상을 뒤덥던 1884년, 흑룡강성 장군의 하인으로 환생한 최대영은 한민족의 비상을 꿈꾼다.
한 여인을 지키기 위해 천하 무림을 향해 검을 뽑아든 사내. 권력도, 부와 명예도 사내의 발길을 멈출 수는 없다. 바람이 분다. 강호 무림에 스산한 피바람이 불어온다.
만약… 대한민국의 12.12가 없었다면…
괴수가 등장한 현대 세계 그리고 괴수를 사냥하는 헌터들. F급 헌터 태민은 어느날 죽음을 경험한 후 특수한 능력이 생기게 되는데….. "맵이 보인다고?" 만년 잡부 정태민의 성공 스토
전도 유망한 농학박사 하성. 슈퍼작물 프로젝트에 실패하고 평범한 삶의 길을 걷는다. 어느 날, 찾아온 친부는 막대한 유산을 남기고…… 음모의 소용돌이는 모든 것을 찢는다.
살수로 살아온 세월만 30년. 한때 황궁 담벼락을 넘나들 정도의 실력자였으나, 천 번의 살수행을 끝으로 은퇴를 약속받은 퇴물 살수 월혼. 월혼은 마지막 의뢰에서 배신당하고, 설상가상으로 ..
억울하게 죽은 대한민국 모태솔로 선욱. 부유한 귀족가의 독자로 다시 태어나지만 광산 노예로 전락했다가 던젼의 기연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한다. 정신계 정령 에로와 통(교감)한 뒤 그의 주위로 여자가 ..
절망으로 얼룩진 암담한 삶. 누구도 믿지 못할 기적이 찾아왔다! 돈도 없고 인기도 없던 무명작가의 인생 대반전.
강력반 막내 형사 장태산. 실력보다는 의욕이 넘치는 열혈남이다. 그러던 어느 날 죽음의 위기를 맞게 되고, 시공을 뛰어넘은 기연이 찾아온다!! “당신은 누구요?” “나는 자네 안에 있는 비하랑이지..
‘각성자’ 마력의 힘으로 갖가지 이능을 부리는 존재들. ‘던전’ 몬스터들이 넘쳐나는 수수께끼의 공간. 평범한 20대 청년이었던 서혁은 친구의 배신으로 조난을 당하게 되고, 뜻하지 않게 각성의 기회를..
끝없이 반복되는 회귀 속에서 무신과 대립하던 천마, 천류하. 어느 날을 기점으로, 회귀가 아닌 갑작스러운 환생을 경험한다. 이미 옛 천마와 무신은 과거의 산물이 되어버린, 백 년 후의 마교. ..
무력을 갖춘 재벌들이 모인 ‘상무련’이 무림의 삼대 세력으로 부상한 시대, 낙양의 소재벌가였던 소가는 가주의 사망으로 붕괴하고, 그 아들인 소가주 소무철은 낙양 희대의 술꾼, 도박꾼, 바람둥이로 전..
삼류 축구선수 이강우. 절대 시야와 함께 회귀하다.
최하급 헌터이면서 시한부 선고까지 받은 장태수! 마지막 남은 삶마저 가족을 위해 돈을 벌겠다 결심한 그날, 뜻밖의 사건으로 그의 인생이 완전히 뒤바뀌는데… 과연 그는 시한부를 이겨낼 수 있을..
"조직의 배신 후 눈을 떠보니 다시금 고등학생으로 돌아왔다. 이번엔 프로그래밍 짜는 깡패로서 IT업계를 접수해 나갈 수 있을까?"
정도(正道)와 마교(魔敎)의 대립으로 어지러운 세상, 가족의 원수에게 복수하고 혼탁한 세상의 평화를 되찾아라! 가족과 마을 사람들이 의문의 몰살을 당한 후 정도 최대 문파 청운문의 제자가 된..
어머니를 여의고 동생을 지키기 위해 집을 떠난 장일. 사파제일세, 천사혈교에 납치당하고 살인기계로 키워지다
첫 번째 삶에서 사랑을 가졌다. 두 번째 삶에선 돈을 쥐었고, 이제 세 번째. 사상 최강의 축구에 도전한다!
낭만과 풍류로 그득했던 달밤은 더이상 강호인의 것이 아니다. 감옥에서 자란 천애고아 장무린, 그의 월야종횡기가 지금 시작된다!
재능 없는 헌터 이지한. 어쩌다 보니 회귀했는데, 경험치가 10만 배라고?
돈 버는게 힘들다고? 노노, 나에게 가장 쉬운 일이 돈 버는 거야. 아니 정정하지, 돈 줍는거다. 어떻게 그러냐고? 쉬워. 다른 세상으로 가면 돼. 수 많은 세계에서, 오직 나만이 세계선을 이동할수..
혈신…...운명이 그에게 부여한 이름이었지만, 이제 그는 그 운명에 저항한다! -----------안내사항---------- <정호기 반생록> 개정판 입니다.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엄청난 재능을 꽃 피우지도 못한 비운의 천재. 미천한 수준의 마법 실력으로도 대륙에 이름을 날렸지만, 안타깝게 죽었다. -이젠 모든 걸 거머쥐어 주마.
아, 실수했다! 감각이랑 체력을 한 스푼만 넣는다는 게. 두 번이나 넣었네? 고아로 자라 불행하게만 살다 요즘 소설에도 안 나올 클리셰로 죽었다. 그리고 죽기 전의 불행한 삶이 신의 실수라고 한다..
세상의 주인은 대통령도 재벌도 아니었다. 오직 돈이었다. 하지만 그 진리를 너무 늦게 알았다. 동창회에 갔다 술을 진탕 마신 후 그대로 쓰러졌다. 눈을 떠보니 대입 시험장이었다. 역대 최고, 전..
300년 전 살왕의 전설이 깨어났다. 마교 최고의 척살단인 적혈대의 마수에서 살아남은 소년 서우. 지옥에서 살아 돌아온 이유인 형을 찾기 위해 소년은 검을 들었다. “살아 있다고 생각하..
장안성 위가장의 마구간지기 하인. 세상 물정 모르는 그를 사람들은 바보 하인이라 불렀다. 한데, 그런 그가 이기어검에 강기까지 쓰는 최절정 고수라니! 바보인 줄만 알았던 그의 강한 모습에 단번..
눈떠보니 조선, 무과에 급제한 군관으로, 회령에 부방해야 한단다! 군대를 다시온것도 서러운데, 병자년이 다가온다.
UFO에 납치당했다. 그저 살기 위해 몸부림쳤을 뿐인데 UFO를 갖게 됐다.
일신이황삼마. 물미에는 세 명의 마귀와 두 명의 황제, 그리고 단 한 명의 신이 존재한다. 무림에 떨어지기 1년 전의 시간. 19살이 되어 돌아온 절대자, 이신우. 가슴을 뚫어 줄 그의 통쾌한 이야..
[업적 달성 보상으로 병합 스킬을 획득했습니다.] [동일 물품 3개를 병합하여 상위 등급의 물품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녹슨 단검(F급) 3개를 병합하여 단검(E급)을 생성했습니다.]..
황가장의 하인이 된 섭운의 강호종횡기! 최신 개정 보완하여 다시 선보이게 된 완전판!
태어나보니 로열패밀리라고? 보여줄게. 누가 진짜 로열패밀리인지.
무림맹주 청풍, 삼백 년 만에 돌아오다.
헬 게이트가 터지면 전기가 끊기고 문명이 멈춰선다. 하지만, 나는 헬 게이트를 역행한다
미래정보를 구입해, 신흥재벌이 되었다
소수림의 현대판타지 장편소설 『우위를 점하다』 고수. 거창한 이름과 달리 태어날 때부터 허약하기 그지없었다. 걸핏하면 코피를 쏟으며 쓰러지는 체질 때문에 첫사랑에게 감히 호감조차 ..
회사 부도 후 희망도 없이 그냥 살아가던 전직 증권맨 박서원. 수면제를 털어넣고 세상과 하직하려 하지만… 어찌 된 일인지 상쾌하게 일어난 것도 모자라, 말하는 반딧불이 눈앞을 둥둥 떠다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