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신화급 유산을 얻어버렸다.
무신(武神) 단월혁(旦月赫)이 천마(天魔)의 목을 벤지 이백 년의 시간이 흘렀다. 천마를 되살릴 그릇으로 마교에 납치 되어 강령의식까지 치르게 된 사무현(思無玄). 끔찍한 의식 ..
배현상 오리엔탈 퓨전판타지 장편소설 『검제』제1권 "무림출두" 편. 무림제일인 천검제의 제자. 그 어떤 무공도 꿰뚫어보는 눈을 가지고 있다. 초야에 묻히길 바란 남자, 선우하현. 이제 그가 자
그는 무림(武林)을 동경하였고, 천하제일(天下第一)을 목표로 세웠으며, 입신지경(入神之境)을 꿈꾸었다.
머지 않은 미래에 전염병으로 종말을 맞이할 때. 나는 방대한 연구 자료와 함께 회귀했다. 이번에는 절대 실패하지 않을 거다! [현대판타지], [재벌], [팬데믹]
패황성(覇皇城). 동서남북으로 분열된 사패천을 일통한 패황 천기성은 패황성을 세우고 천하를 강력한 힘으로 다스리기 시작했다. 그 패황의 시대 최하층 밑바닥에서부터 새로운 패황이 되어가는 한 인간의..
운명의 보라색 돌. 원치 않은 차원 이동. 험난한 인생관. 모진 시련 끝에 돌아왔다. 죽지 못해 사는 인생? 배부른 소리 하지 마라. 나! 아이언 클라우스! 고생은 끝났다. 절대로 즐겁고 행복하게 ..
꿈도 희망도 없는 고시원에서 돌아가신 아버지의 빚을 갚으며 20대를 대부분 날려버린 현수에게 죽음의 위기와 함께 기회가 찾아온다. 살기 위해 원치 않았던 기회를 잡은 현수에게 평범하지 않은 ..
〈천하황금의 주인이 되어야겠다.〉 수양딸을 살리려면 중원의 모든 황금이 필요하다는 말에 제석천은 천하제일인에서 천하제일강도가 되었다. 하지만 딸은 죽었고, 천하제일강도가 된 제석천은 몰려온 무림..
망해버린 제갈세가의 막내아들로 태어났다. 근데, 여기… 진짜로 완전히 망하는데? -반평생을 함께한 게임 속 세계에서 고인물이 살아남는, 아니 최강이 되는 법.
2010년, 새로운 세계가 열린다! 상상을 초월하는 거대한 스케일 다가온다! 『소드 레전드』, 『제왕』의 작가 장백산이 그려 내는 절대 영웅전기! 군림가 가혹한 운명은 열다섯 소..
죽는 것은 무섭지 않다. 하지만 패하는 것은 죽는 것보다 싫었다. 인간에게 허락되지 않은 무공 멸절마신의 힘을 이은 서문악. 그의 거침없는 행보가 중원을 넘어 테피른 대륙으로 이어진다.
절대 지지 않는 이상한 놈이 강호에 나타났다! 어째서 다들 놈에게 지는지 알 수가 없다. 고수, 자객, 군대를 막론하고 명성도 근본도 없는 이상한 놈에게 판판이 깨지고 있다. 도대체 네놈은 어디서..
지난 생엔 피우지 못했던 미술재능. 이번엔 제대로 배워서 제대로 해본다.
“너는 세상에서 무엇이 제일 좋으냐?” “싸움이요.” “왜?” “이기니까요.” 소년은 잠시 머뭇거리는 모습으로 아이답지 않은 미소를 지으며 한마디 더했다. “그리고 지지 않으려고요.” ..
기계 괴수들의 출현으로 촉발된 대전쟁. 차원의 벽을 넘어, 행성과 행성이 직접 교류하는 새로운 시대가 열렸다. 외계 종족과의 교류, 분쟁, 그리고 잔존한 기계 괴수와 변이체 사냥…… 10년이 ..
지금부터 역사는 내가 다시 쓴다!
경천동지할 요동성 최후의 전투와 민족의 수호신 장백파의 멸문, 그리고 찬란했던 대고구려의 멸망. 황족 계루부의 열다섯 살 소년 태대형 고연은 장백파와 고구려 부흥을 양 어깨에 걸머지고, 노예로 끌려..
재벌가 아들이자 판결문이 미리 보이는 변호사로 회귀한 나! 돈과 법이 모두 내 손안에 있다. 이제는 내가 지배한다!
때는 임진왜란. 조선 팔도가 혼란에 휩싸여 있을 때, 복수를 향한 한 무장의 처절한 사투가 있었다.
첫 번째 삶. 선택의 기로에서 유생의 길을 택했다. 학자로서 최고의 자리에 올랐다. 그러나 실패했다. 황실의 수호도, 아내와의 사랑도. 황실은 불타고 아내는 도망갔다. 그 와중, 역도(逆徒)의 ..
다크 메이지 2부 <데이몬> 최고를 지키는 프로페셔널의 정점을 확인한다 <다크 메이지>의 신화를 재현할 마계군주 데이몬의 지상귀환! 누가 무엇을 위해 등장했는지 이미 모든 독자들은 알고 있다 "..
연구실에서 대체 복무를 하던 공대생 최건우. 원인 모를 폭발로 몬스터와 마수가 날뛰는 이세계에 떨어졌다. 그나마 믿을 건 뜬금없이 몸속에 자리 잡은 플레이어 시스템 뿐. “내가 어떻..
부상을 달고 살았던 비운의 천재 스트라이커. 요한은 결국 복귀전에서도 부상을 얻고 은퇴한다. 부상만 아니었어도... 다시 돌아간다면, 정말 제대로 할 수 있을 텐데! 그러던 그에게 기적이 일어난..
2044년. 대만과 북한을 흡수한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 중화제국은 대한민국의 합병을 눈앞에 두고 있었다. 중화제국의 절대 권력자 진샤오핑은 며칠 뒤 있을 한국의 국민투표를 독려하기 위해 한국을 찾..
돈? 명예? 명성? 다 필요없다. 나에겐 단 한 가지. 사랑하는 내 딸을 위해서 뛴다. 이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딸에게 멋지고 자랑스러운 아빠가 되기 위해! 필드 위에 선 지후의 축..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 의사, 백강혁. 의문의 그림을 만지고 난 후 조선에 떨어졌다.
절대무적 북궁남가 천뢰무한 신조어 ‘금시조 월드’의 장본인! 그의 절대적 대표작 광마 내 안에 미친 마귀가 살고 있다! “네가 가진 모든 것을 내놓아라. 그러지 않으면 너를 잡아먹겠다” 사..
나는 자랑스러운 태극기 앞에 자유롭고 정의로운 대한민국의 무궁한 영광을 위하여 충성을 다할 것을 굳게 다짐합니다.
여자친구와 헤어진 날. 돌아오는 길에 길에서 산 정장 한 벌. 그 정장이 인생을 바꾸었다. [스마트 슈트 가동!] [스마트 슈트 NO.9! 당신의 꿈을 도와드립니다.] 거짓말처럼 찾아온 기회...
복수만이 삶의 원동력. 당했던 수모를 그대로 되돌려 주마! 평범한 학생으로 지내던 나날들. 그러나 수수께끼의 집단에게 납치를 당하고 이름 모를 섬으로 끌려가게 된다. "복수는 나를 버티게 해주는..
영웅이 쓰러지고 인의(仁義)가 사라진 시대 죄 없는 민간인들이 학살당하고 소속의 구분 없이 패악질이 일어난다. 더 이상의 선(善)은 없다. 세상에 남은 악(惡)은 더한 악(惡)으로 바..
알 수 없는 빛을 따라 병마용갱에 들어간 도굴꾼 '진성오'. 죽을 것 같은 고통이 지난 후 정신을 차려보니 몸도, 기억도 자신의 것이 아니었다. 삼국 시대 꼬마 '진오'로 다시 태어난 남자. 거센..
내 인생에 두 번의 실패는 없다. [재벌] [부동산] [회귀] [시스템]
스승인 전대 천마의 유언으로 군림천하를 꿈꿨다. 하나 모래알 같은 마교의 조직력 탓에 정마대전에서 패배한 후 부잣집 아들로 환생하게 된다. 기왕 이렇게 된 것 스승의 유언도 이룰 겸 정파 쪽에서 ..
태고 이래로 가장 붉은 핏빛의 석양이 천하를 뒤덮고, 천공의 만월이 가장 짙은 천음을 뿌릴 때, 지하 일천장의 한천(寒泉)이 지상으로 솟구치니...... 오오! 드디어 불사령이 등자하..
[어떤 스킬을 복사 하시겠습니까?] 신의 가호 덕분에 재벌집 하꼬로 환생한 E급 헌터. EX급 스킬 '복사' 로 복수를 시작한다.
우리 회사 신입사원이 일을 잘한다. …그것도, 엄청! 2021년 하반기 공채 지원해주신 점에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종 면접 결과, 귀하는 ‘불합격’하셨습니다. 불합격… 불합격..
사냥은 너희가, 경험치는 내가.
이혼 후 2년, 양육비를 내며 살았다. 최근에야 내 아들이 아니라는 걸 깨달았고. 난 모든 미련을 놓고 돌아가기로 했다. 그리고, 각성했다.
헌터군 생활 10년 차, 갑자기 이등헌터 시절로 회귀했다. 그런데... 힘이 그대로다..
#재벌가사위 #커플동시회귀 #일&사랑 #아재들의판타지
마왕을 죽였다. 이젠 집으로 돌아가 쉬고 싶다.
불에 탄 장백파의 터에 남아 있는 핏빛 글귀. 무적명 만리행, 무적의 이름은 만리를 간다. 흉수를 무적명이라 확신한 장권호는 스승님과 사매를 남겨두고 장백산을 뒤로했다. 사형과 사문의 원수, 무적명..
차가운 북방의 땅을 호령하던 철혈의 장수 범충. 그는 시산혈해의 전장을 떠나 협의가 넘치는 무림으로 향한다. 그 세계에서 단단한 껍질을 벗고 평범한 하나의 존재로 거듭나기 위해 인고의 여정을 시..
요리사를 꿈꾸던 평범한 대학생 재한의 절망. “네 놈들이 전부 망쳐버렸어!” 가족을 모두 잃고 복수하려하지만... 뜻하지 않은 죽음과 함께 기회도 찾아왔다. “정말… 과거로 돌아왔다는 거야?”..
막내 피디는 천재 작가가 되었다. 그런데 아무도 그 정체를 모른다.
모래시계문의 등장으로 시작된 마법과 유적 그리고 몬스터의 시대. 그 시대 속에서 한 사내에게 찾아온 놀라운 기적. “모든 것을 먹어치워라. 세상의 모든 것을 먹어치워 스스로를 살찌워라. ..
<본 작품은 2019년에 출간된 동명의 작품을 재출간한 작품입니다.> 극단적으로 허약한 피지컬과 유리몸. 그러나 축구 센스와 지능만으로 정상급에 올랐던 비운의 축구천재. 그에게 NFL(미식..
천력(天力)을 타고난 남자, 장영우. 하지만 그는 자신이 가야 할 길을 모른 채 20년을 살았다. 현대를 살아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불운의 끝에 찾아온 희망, 야구. 생활고를 견디기 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