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신을 죽일 검이다.” 영살(影殺). 인신을 죽일 마교의 비검. 천하제일 살수이자 마교제일검. 지하 뇌옥에서 깨어난 소년이 잃고 배반당하고 죽이며 천하의 중심에 서기까지. 무림의 ..
내 이름 고판석(高判磶). 그래, 난 신림동 고시촌에서 사법고시에 청춘을 바쳤다! 그 시절의 난 젊었고 포부도 컸다. 항상 머릿속에는 푸른 미래를 꿈꿨다. 하지만 거듭된 낙방 속에 신림동의 ..
오염된 지구에서 유일하게 식재료를 가져올 수 있는 미궁. 그곳에 나 혼자 갇혀버렸다.
평생을 군에서 살아온 가르드 왕국 동부군 천인장 요한.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크고 작은 백여 번의 전투에서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어 ‘불패의 요한’이라 불릴 정도로 우수한 군인이지만, 상관이 ..
믿을 수 없었던 친구의 배신. 그렇게 나는 정점에서 바닥으로 떨어졌다. 이제는 복수를 위해서 이전과는 다르게 어둠이 아닌, 빛으로도 정점을 찍겠다! 와라! 이젠 완전히 달라진 나를 보여주마!
우리는 전쟁터로 간다! 대한민국 육군의 영국 주재 무관인 임시우 소위. 어느 날, 그는 테러범들과의 전투로 심각한 위기 상황에 직면한다. 하지만 잠들었던 고대 문명을 손에 넣고 위기를 벗어..
박선의 무협 장편 소설 『흑접귀환』 제1권. 황제의 즉위식날 태어나자 버려진 황자. 황궁무고의 괴물 칠일칠. 전장의 소귀. 하늘에서 났으나 땅으로 떨어진 추락한 봉황. 구파일방 오대..
대마법사 재벌 3세 되다.
재벌가문의 이손인 주인공 정민기가 차원이동&타임머신 장치를 주워 후회스러웠던 과거를 되돌리고 이계인 말데크 행성으로 모험을 떠나면서 마법을 배워 돌아와 세계제일의 거부가 되는 등 종횡무진 활약..
가상 현실 게임 '대군주'에서 거대 영지의 영주였던 민철. 게임을 하던 도중 불의한 사고로 인하여 죽음을 맞이한다. 그리고 환생 후, '바데르 오르딘'이라는 어린 귀족의 육체로
8년 전, 여행 중에 만난 여자로부터 메일이 왔다.
대한민국 해군 병장, 이소현. 북한의 공격으로 사망하고 조선의 소현세자로 깨어나다! 이제 치욕의 역사는 없다! 위대한 역사만이 있을 뿐! 역사를 뒤바꾸는 위대한 이야기를 기대하라!
미래의 정보와 인공지능 컴퓨터의 도움으로 세계 최고의 재벌이 되다!
『포졸 진가수』의 작가 노경찬 그가 선사하는 가슴 저릿한 무협 『대사형 선유』! 갈 곳 없이 이곳저곳 떠돌던 여덟 명의 아이들 은퇴한 삼류 무사의 손에 거둬져 사제 관계를 맺고 어설프나마..
권용찬의 신무협 장편소설. 만병을 다룸에 있어 당할 자 없고 몸을 씀에 있어 권, 장, 지, 각, 퇴, 경, 신. 이 모두 천외천에 이르렀으니 세상에 이런 무인 없어 무왕이라 일렀다. 고귀한 황손으..
21세기에 살던 유진환이 무림 세계에 떨어졌다. 목숨을 건 투쟁 끝에 천마신교의 지존이 된 유진환. 그가 다시 21세기에 돌아왔다. 한데 세상이 이상하다. 무인과 무공 그리고 자본이 지배하는 세상으..
아버지의 삶을 살게 된 아들. 고난과 오욕의 세월에 찬란한 영광을 선물하다.
이제는 나이 지긋한 할아버지가 되어버린 궁귀 을지소문. 말썽꾸러기 손자에게 삼대를 이어온 말 많고 탈 많은 중원행을 명하다! 이제 시작되는 몰락한 남궁세가를 구원하고 화려한 부활의 날개를 달아주기 ..
이원호 장편 소설. 동북아를 무대로 한 남북의 첩보전. 한국의 특전사령부대와 북한의 보위대의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전투. 누가 생존할 것인가.
[성직자] [야만족전사] [영주] 대지의 여신. 에더 교단에서 몽크를 목표로 정진하던 수습신관 스바드. 죽음의 위기에서 파괴신의 사도가 되어버린다. 또한, 자신을 버렸던 아버지에게서의 호출...
지긋지긋한 회사를 때려치우자마자 각성했다. 공격력 10만배의 초월급 헌터로.
중간계는 물론이고 신계, 심지어 마계에서조차 존재치 않는 물질로 만들어진 백색 철궤! 이로 인해 모든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그리고― 지도상에 존재하지 않는 절해고도 최남단…. 다시금 손에 땀을 쥐게..
삼국지 최강의 세력을 형성했던 원소. 하지만 관도대전패배 이후 불운한 죽음을 맞이한다.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원소의 한을, 셋째 아들인 원매를 통해서 풀어낸다! 상대방 능력치를 확인..
광검마제 진무극. 환생했더니 무당파의 제자가 되었다.
무패우승의 주역, 한울. 유망주의 몸으로 다시 눈 뜨다!
강호에 다시 없을 인의무적으로 이름난 남궁일. 하지만 그에게 피할 수 없는 죽음이 찾아온다. 비참한 배신을 당한 남궁일이 죽자, 그 자리를 대신한 건 남궁일의 쌍둥이 기생령이었던 존재. 하지만 다시..
이 글은 불구대천(不俱戴天)의 원수를 둔, 한 소년의 비참한 처지로부터 시작되는 복수활극이다. 첫 번째 무협소설 〈무림종결자(武林終結者)〉가 유쾌하고 통쾌한 이야기가 되기를 바라며 썼던 글이라면,..
천하제일고수 김진성! 고생 끝에 고향 대한민국에 돌아오다! 그런데 돌아와 보니 몬스터와 포탈이 난립하고 각성자가 돌아다니고 있네?
성공은 최고의 복수라고 들었다.
무림인을 꿈꾸며 살아온 주인공은 희귀병에 걸려 꿈이 좌절되자 자신의 몸을 직접 고쳐 꿈을 실현하고자 의생이 된다. '병을 고칠 수 없다면 몸을 완전히 바꿔 버리자'는 생각에 최후의 수단으로 생각한
역사상 가장 강한 대통령으로 돌아왔다! 대한민국을 초강대국으로 만들기 위한 남우석의 여정이 시작된다! #사이다 #마법 # 판타지 #국뽕주의
재능도, 돈도, 운도 없던 정현우. 왜 게임 내 정보들이 보이는 거지? 감전에 당하고부터 게임 속 보이지 않아야 하는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조명진. 그는 15년의 방황 후 조가촌으로 돌아왔다. [귀향검]
NIS의 천재 스파이, 차은성 코드명 민들레 구출 작전, 급파한 3팀이 전멸당한 최악의 상황에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루! 하지만 그는 CIA 안가에 집입하는데도 조금의 망설임이나 주저가 없다. 이어..
-환허에 도달한다면 세상은 너의 발밑에 놓이게 될 것이다! 진선(眞仙)을 향한 수도사들의 현란한 싸움. 그리고 기인이사들의 표홀함. 상식을 초월하는 요수들과 수많은 기물이보. 작가의 전작..
출중한 외모, 교활하기도 천진난만하기도 한 눈동자로 여자들에게 치명적인 매력을 흘리고 다니던 ‘두변’. 하는 일마다 술술 잘 풀리던 그는 대기업 영업 담당 이사가 되어 성과급을 쓸어가다시피 챙겼으..
<달빛영주> <포메른의 제왕>의 작가 최동환 최동환의 대표작 판타지 소설! <알버크의 작은영주> 군왕이란 그런 자리다. 어려운 결정을 해야 하는 자리인 것이다. 때로는 하고 싶지
재벌의 삶은 어떨까? 벼락 재벌아들이 된 민호! 여기까지가 딱 좋은데 그에게는 다른 운명도 함께 찾아왔다.
끝내주는 학연이 생겼다. 내 사제들이 무림의 전설이란다.
불치병으로 냉동인간이 된 진현. 100년 뒤에 깨어나 불치병을 완치하고 해동인간이 된다. 알고 지내던 가족과 지인들은 모두 죽고 형의 아들이자 조카인 태식만이 진현을 반겨주는데……. 사실 진현은 1..
열심히 하라고 해서 죽어라 공만 던졌다. 노력도 부족해 노오오오력을 했다. 하지만 결국 혹사로 인한 부상으로 방출 당한 동팔. “어떤 부상이라도 나을 수 있는 회복력을 주지.” 사랑하..
다 뒤집어엎어버리겠다! 뼛속까지 반골(反骨) 기질인 도건, 50년 전으로 회귀해서 싹쓸이를 시작했다.
아이템을 1원에 판매하는 상점창이 생겼다.
천마신교 유일의 제사장 백무산. 하지만 실권은 하나도 없다. 스승에게 버림받았고. 그의 아들인 사제에게 명령받다 죽었다. 하지만 이번에는 다르리라! 그런데… 좀 많이 다르다? 자신을 묘하게 ..
무림을 재패한 마교 교주, 진풍백! 강호의 강자를 모두 무찌르고 나니, 세상살이가 지루하고 지루하다… 진풍백은 자신의 맞수를 찾기 위해 예언자 ‘홍화’를 납치하고, 홍화는 딱 10년 뒤에 진풍백..
열혈검사, 재벌가 귀족검사 되다! [※귀족검사: 서울, 수도권 주요 보직에서만 근무하는 검사]
규모가 다른 재벌의 회귀. 물량으로 압도한다. 천조국과 맞장을 뜨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지.
혼돈과 파멸이 절대자를 깨운다! 데스엠페러를 자극하는 자, 죽음을 각오하라! 대한민국 화성탐사대원 백은수. 그는 지구로 귀환하던 중 소행성과 충돌하며 다른 차원 아르기아스로 떨어지고 만다. 마왕의 ..
하룻밤 거사에 내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다.
던전의 법칙을 깨부수고 살아남는 본격 서바이벌. 믿을 수 있는 자는 오직 나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