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유일하게 듀얼 능력을 가진 플레이어 이강우. 형처럼 믿었던 세계 최강의 영웅, 마티스에게 배신당하다. 마지막 던전 토벌. 그 영광스러운 임무를 마친 이강우. 이제 평화가 찾아올 거라 생각..
능력을 사용하지 못하는 F등급 헌터, 한기주. 교통사고를 당하고 사망하다. “도련님, 슬슬 일어나실 시간입니다.” 그런데 눈을 뜨니 세상이 바뀌었다? 평소 즐겨 읽던 소설 <태양의..
아홉 하늘아! 너희가 누구를 건드렸는지 내 보여주마!! 오너라!
“프로 헌터? 넌 재능이 없어.” 재능 없는 만년 헌터 후보생 김유신. 허가 없이 불법 사냥터에 들어갔다가 위기에 빠지지만. 오히려 그것이 전화위복의 계기가 되는데. [14대 마탑주가 되었습니다..
“설마, 돌아…온 것인가?” 전생의 기억을 가진 사나이, 에일 프레릭. 국왕의 배신으로 비참한 죽임을 당했던 그가 다시 눈을 떴다. 모든 것이 시작된 그 시간으로 다시 돌아간 것이다. “그때는 ..
시대를 초월한 대마법사. 새로운 경지에 도달하는 순간 늙어죽는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낯선 소년의 몸. 어둠 속에서 묵묵히 힘을 키워온 절대악을 향해 다시 큰 한 걸음을 내딛는다.
신예 Decapoet이 이야기하는 스포츠 판타지 새로운 패러다임 『내 디딤발이 360°』 심장병으로 뛸 수 없던 소년 죽음의 순간, 과거로 돌아오다! 회귀 전 저주로 여겼던 발목은 새로운 삶에..
절대무공에 도전했다 천 년 동안 잠들었다. 깨어난 제문혁과 사도태문이 발견한 것은 완전히 변해 버린 세상. 강호에 나와 발견한 것은 천 년 전 자신들을 버린 사형들의 흔적이었다. 이윽고 두 사람은 ..
베일을 벗어던지고, 연예계를 마주하기로 했다.
세계 최초 증강 현실 게임 리셋 라이프 극악한 난이도에 모두가 포기했지만 한 소년만큼은 달랐다 『게임 폐인의 리셋 라이프』 현실에선 이룰 수 없기에 동경하고 죽어라 노력했던 99개의 인생 6년을..
맨주먹으로 시작해 삼십 대 초반에 막대한 부를 쌓은 성민. 그렇게 악착같이 번 돈을 써보기도 전에 교통사고로 목숨을 잃고 말았다. 그러나 운명일까? 그는 새로운 세계에서 리안이란 소년의 몸 안..
천하제일인이자, 고금제일인일지도 모르는 독고청. 그가 남겼으나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유산. 총명침! 단 한 번도 상상하지 못했던 초절정 신동이 나타났다. '전 이..
자신의 인생을 망친 후, 다시 회귀하여 후회없는 삶을 살기위해 노력하는.....
곤륜파 막내 제자 진명. 오랜 폐관수련 끝에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되었는데…. 응? 그런데 100년이나 흘렀다고?
더 이상 착하게 살지 않겠다! 이번 생은 중원 제일의 탐관오리(貪官汚吏)가 되리라! (중원 제일의 탐관오리가 되기 위한 진유강의 여정기)
평범한 인생이라 생각했다 꿈에서 누군가를 만나기 전까진
‘발달장애!’, ‘전신마비!’ 환자에서 기적처럼 돌아왔다. 이 세상의 돈과 권력 모두 내 것으로 취해 두 번 다시는 내 사람을 잃지 않겠다.
백타문의 소공자 유소운. 레벨업에 눈 뜨다.
변화된 지구에서 살아남아라! 오직 강한 자만 생존한다!
평생을 노력하며 살아왔지만 최고의 선수가 되지 못했다. 그러나 이번 삶은 재능빨로 최고의 선수가 되고 말겠다!
골프에 골 자도 모르는 김태양. 얼떨결에 골프장에 끌려가고 자신도 모르는 재능을 찾게 되었다.
『돌아가기 싫어』『금수저 입에 물고』의 작가 여령 이번엔 연예계다! 『킹갓 탤런트』 잘나가는 아역 배우였지만 불어난 몸무게로 도망치듯 입대했던 김동국 말년 휴가 날, 오랜만에 켠 핸드폰에 온 ..
어느 날. 세상이 게임처럼 변했다. 스텟, 스킬, 레벨, 아이템 등. 모든 게 게임처럼 변한 세상. 하지만 수저와 같은 등급은 여전히 존재했고. 난 흙수저인 길잡이로서 삶을 이어가고 있었다..
띠딩, 특전이 부여되었습니다. ‘이번엔 죽은 줄 알았는데…….’ 귓가에 울리는 알림음이 잃었던 정신을 깨웠다. 이름: 하진 특성: 불멸 SSS 체력: ∞ 주위를 둘러봐도 함께 싸우던 동료들의..
빅 스케일! 빅 판타지! 메가톤급 절대 영웅을 그려 내는 작가 장백산의 또 하나의 야심작! 이제 이보다 강한 영웅은 존재치 않는다! 운명에 묶여 죽을 것인가! 아니면 운명을 초월하여 삶을 영위할..
모든 걸 버리고 돈만을 바라보고 살아온 삶. 후회로 점철됐던 최악의 날을 되돌렸다.
디자인이 하고 싶었다. 세상을 내가 만든 멋진 것들로 채우고 싶었다. 그래서 삼십년 동안, 단 하루도 빠짐없이 같은 꿈을 꾸었고. 그렇게 삼십년이 지났을 때, 우진에게 기적이 찾아왔다. ‘무..
1군 데뷔조차하지 못한 채 육성군 유망주로 살아가던 강호. 그에게 다시없을 기회가 다가온다. 기회를 외면하기에는 지난 삶이 너무도 처절했기에. 그래서 행운의 여신이 내민 손을 맞잡으려 한다. 한 번..
정천맹 신기검단주, 주서진 검을 들어 올려 마교주 천무혁을 벤, 그 순간 생각지도 못한 최후의 일격에 당한다. 정신을 잃고, 눈을 떠 보니 의원이 내게 말한다. “그…… 사실 해독이 불가..
사령관 강철원, 삼국지 세계로 넘어오다.
2023년, 신년 초계비행에 나선 엘리트 파일럿이 갑자기 생성된 웜홀에 휩쓸려 중세에 떨어진다. 고려, 송, 요, 금이 서로 다투며, 대륙을 향한 고려혼이 조금씩 사그러들던 시대, 갑자기 튀어나..
천마의 재래를 위해 희생된 아이들. 그중 하나의 연이 남궁가로 이어지고……. “이 할애비의 손자, 남궁연후가 되어줄 수 있겠니?” 하늘이 맺어준 인연에 인간의 의지가 더해지니, 그 안에 하늘도 끊을..
이 세계에 떨어져 갖은 고생 후, 꿀 좀 빨아 보려하니 귀환이란다. 마나홀도 각종 마법 무구도 잃었지만, 기억과 경험은 가지고 돌아왔다. 이제 이(異)세계의 최강자가 아닌 현 세계의 최강자가 될..
#영지물 #농사 #개발딸 전역 날 당한 사고 눈을 뜬 곳은 소설에서나 볼법한 판타지 세계 살아남아야 한다
소드마스터 척준경이 되어버렸다. 그런데 고려 역사도 알고 있다고…?
세계 최초로 SSS등급의 특성을 각성한 최기찬. 그 이능은 바로 대상을 살해하면 능력을 흡수하는 ‘동족포식’. ‘재앙급 위험’이라는 이유로 교도소에 갇힌 지도 10년. 그러던 어느 날, 예고도 없..
“다 먹어버리겠어! 돈도 사람도!!” 때론 사기꾼, 때론 건달, 때론 비즈니스맨. 공화국이 낳은 별종 오갑수. 그리고 그의 옆을 지켜주는 든든한 두 사람. 주먹질은 무조건 자기에게 맡기라는 조철..
역사가 기록하는 전설적 무인들의 기억을 깡그리 전승한다!
정파무림의 태두, 검성 백무경. 사도련의 하늘, 사황 공사혁. 최강 제자 만들기를 위해 절대강자들이 뭉쳤다
별볼일 없는 재능으로 좌절한 작곡가 유다용. 어느 날, 그에게 기적이 찾아왔다. ‘둘 중 하나라고 했지…… 죽거나, 최고의 재능을 얻거나.’ 그 어떤 악기건, 그 어떤 가수건 천상의 ..
"전설의 귀환! 10년을 기다렸다! , , 을 기억하는가? 기다렸던 거장, 이우형의 화려한 부활! 국내 첫 공개되는 2015년 개정판 으로 전설은 다시 시작된다. 유검형(柳劍馨). 버들 향기를 간직..
백도, 흑도 할 것 없이 수많은 문파가 난립해 있는, 중원 최대의 부흥도시 낙양. 그곳에는 당연히… 천마신교 낙양지부도 있다! 스승의 사후, 그 유지를 이어 다른 무사들과 대결을 펼쳐온 피월..
이번 생은 무공이 아니라 요리다!
KBO 홈런왕, 메이저리그 3번 타자 최강남. 이번엔 메이저리그 홈런왕에 도전한다.
위대한 가문의 낙오자 백우진에게 새로운 기회가 찾아왔다. [새로운 퀘스트가 도착했습니다.]
전생에 나라를 구했다. 군수산업 재벌18세의 몸과 이 시대에서는 엄두도 못 낼 군사기술이 손에 들어왔다.
사파제일인이자 사도련주인 영호가 회귀했다. 모든 것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열다섯 살 때로.
운사 신무협 장편소설 『사천당가』제1권. 그의 이름은 당호연이다. 예쁘장하게 생긴 얼굴 때문에 여자로 오해를 받기도 하고, 워낙에 천진난만해서 엉똥해 보이기도 하지만, 그는 뼛속까지 당가 사..
지구로 돌아갈 그 순간만을 그리며 20년을 버텼다. 정의, 명분, 도리… 그것들을 지키면서 싸우는 게 좋다는 걸 모르지 않았다. 모르지 않았는데… 그게 별로 도움이 안 되더라. 그러다..
『풍림화산』 제1권. 천당에서 지옥으로 질풍노도처럼, 거지에서 대살수로 웅크린 숲처럼, 복수의 화신으로 불길처럼, 악마에서 영웅으로 거대한 산이 된다. 한 사나이의 파란만장한 대역정이 웅장하고 장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