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화가 춤을 추고 벽력이 뒤따른다! 한 손엔 화산파의 검이, 다른 한 손엔 철산도문의 도! 완벽한 하나의 사고를 둘로 구분해 내는 풍월. 검과 도, 정도와 마도 둘 다 가진 무결점의 합공이 시작된다..
마교주의 진전을 이은 무림맹의 살수. 천하제일살수 이광의 압도적인 강호행을 주목하라!
묘수 신무협 장편소설 『천도쟁패』 무신 백리단우, 마교를 무너뜨리고 중원에 새로운 정의를 세운 무림의 영웅. 마신 조천위, 마교를 재건하고 중원을 제패하여 마도천하를 이룩한 입지전적인 인물. ..
선우벽, 15세. 선우세가의 소가주. 숙청을 당하고 목숨을 구해지다. “은인께서는 어떤…….?” “내가 누구냐고? 나는 너의 기연이다.”
무신이라 불린 사내의 마지막 제자. 그의 무림 출두 이야기.
불사의 무공, 마체역근경. 미완의 환단 불사환. 불사지체를 얻은 세작의 마도 평정이 시작된다.
가문에서 버림받은 불운의 천재, 담서흔. 담서흔은 자신을 절망에 빠뜨린 만장윤공과 미완의 무공인 역천자오기에 낭왕의 잠원기를 합쳐 마침내 천외의 무공이라는 십천경에 버금가는 삼원조화기를 창안하게 ..
천하제일 고수의 여섯 제자, 육태제 그중 무안(無眼)의 선홍창, 선비연 마도대전 이후, 행방이 묘연했던 그가 별안간 서장에 나타났다! “마안을 내놔라.” 빛이 없던 그의 눈처럼 ..
고아로 무당에서 자란 평범한 한 소년이 의생으로서 온갖 고난을 이겨내며 무림의 음모를 분쇄하고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
무학의 일획을 그었다고 칭송받는 천마, 소림사의 시초라 불리던 달마대사, 당대의 적수가 없음을 늘 한탄했던 검제 백제일, 그밖에도 한 시대를 풍미했던 도제, 권왕, 독마등 당대천하제일인이라 불렸던 ..
몰락한 서문세가를 구하기 위해 귀향한 한 사내의 이야기! "왜 천하제일고수가 되고 싶었어요?" "네가 원했으니까." 북방의 귀신, 황제의 절대시위, 그리고 숨겨진 또 다른 모습. 그 모든 걸 내..
저승광견이라 불리는 흑루패의 두목 견우는, 뇌옥을 탈출하는 과정에서 중원제일미 무림성녀의 폐관수련실로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견우의 운명을 바꾸는 엄청난 일이 벌어지고 후일 자신이 그녀에게 씻지..
정의로운 성격 때문에 전문의는커녕 목숨까지 잃은 일반외과 전공 3년차 한진수. 천사인가, 악마인가, 아님 알 수 없는 시스템인가. 평소 쌓은 선행 덕분에 부활의 기회를 얻게 된다. 산적 떼에게 ..
북명세가에서 죽음만을 기다리던 아이는 선연을 통해 화산파의 진인 자하를 스승으로 모시며 서우라는 새로운 이름과 인생을 받게 된다. 갚을 길 없는 큰 은혜와 사랑을 주던 스승 자하는 끝내 신선에..
마도대종사의 죽음으로 마침내 결착이 난 이십 년간의 정마대전. 그 긴 세월 속, 숨어 있던 마도백가의 비밀 병기 용악산. 그는 ‘세상 가장 낮은 곳으로 가라’는 스승의 유언에 따라 정처 없이 세..
사나이의 혼! 거센 사나이들의 굉렬한 충돌과 장대하고 호쾌한 투쟁이 시작된다. 』
『무당전생』, 『기적의 앱스토어』의 작가 정준 신무협 장편소설 『화산전생』 무림사에 기록될 전무후무했던 전란의 시대. 그 참혹했던 전쟁의 종식 이면에는 전장의 이슬..
장담 신무협 소설, 『귀환천하』 마도의 하늘, 마천제 혁무천. 심장의 지옥불을 꺼뜨리기 위해 잠든 그가 마침내 백 년 간의 깊은 잠에서 깨어난다. 새로운 세상에서 다시 눈을 뜬 절..
몰랐다. 그렇 수 있다는 것조차.... 찾아야 했다. 내 피를 뽑고, 뼈를 갈라.... 약속했다. 너를 지키겠다고.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보내야 했던 사내의 투쟁기. 그 치열한 삶..
마흔다섯 강소천 가망없는 무림맹 하급무사 평생 기연을 꿈꾸며 검을 휘둘러왔건만, 그때는 몰랐다. 자신이 진짜 기연의 주인공이 될 줄은.
외딴 산중에 위치한 문파 제종산문. 이렇다 할 인물을 배출하지도 못한 이름만 남은 문파에 들어온 장개산. 뛰어난 두뇌, 상식 외의 괴력을 가진 그는 사문절기를 일 년 만에 대성한다. 그러나 장개..
천무맹의 최강 무력 단체인 용검대. 동맹을 맺은 마교의 강룡단과 진마동에 진입한다. 그리고, 산사태로 인해 진마동의 입구가 막히고, 전원 실종 처리된다. 그리고……. 3,725..
마교의 명령만을 따르며 천마의 사냥개로만 살아왔던 검귀. 무림 총군사 '천소운'의 함정에 빠져 죽을 위험에 처하게 된다. 그때, 그가 건넨 한마디. “지난 삶에 만족하는가, 검귀여?”
반로환동했는데 시간 회귀까지
황산 제일봉에서 죽음을 맞이하게 된 순간. 마지막까지도 버리지 못한 것이 있었기 때문일까. 검 한 자루를 벗 삼아 강호를 종횡하던 기억을 품고. 검황은 과거로 돌아왔다. 그곳에는 사부님이 계셨다..
월공혼 신무협 장편소설 『정도제일마존문』 미친 노인에게 납치당한 곽문위. 그 후 십 년,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 마공을 수련하며 누구든 죽여 왔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것은 허무함뿐이었다. 돌아가자..
어린 시절 납치당한 장가장의 큰 아들이 돌아왔다. 어미의 자애로운 유언을 지키고, 동생의 꿈을 지켜줄 것이다. 비도라는 별호의 비밀은 숨긴 채 옳지 않은 모든 것을 베어버릴 것이다.
지옥에서의 귀환자, 악인을 죽이는 처형자, 죽지 않는 불사자로서 염마도를 움켜쥔 사나이가 외친다. "지옥을 멸하고 그 위에 군림하리라!" 천하여, 숨을 죽여라. 그의 복수행이 시작됐다.
천하제일인이자, 고금제일인일지도 모르는 독고청. 그가 남겼으나 아무도 알아주지 않는 유산. 총명침! 단 한 번도 상상하지 못했던 초절정 신동이 나타났다. 전 이 세상에서 공부와 무..
전혁 신무협 장편소설『신궁전설』 주경야독을 몸소 실천하며 학문에 매진한 전직 서점 점원 출신 유생 고진. 중원 제일의 청운서원에 당당히 합격해 북경으로 상경하다! 그리고 그런 고진에게 숨겨진 ..
아들에게 버림 받은 금존. 복수를 다짐하는 순간, 그의 눈앞에 나타난 인면과! 인면과를 먹고, 반로환동한 금존의 복수행은!!
'외과의의 삶을 살아왔던 김영태. 교통사고로 쓰러졌다 깨어나고 보니 아이의 몸에 환생하다! 천천히, 그렇지만 차곡차곡 새로운 삶에 대해 받아들이며 나아가기 시작하는 이운현이 된 그. 기를 연구..
산 좋고, 물 좋고, 사람 없고……. 거, 장사 말아먹기 딱 좋은 곳이네! "저기요" 아오 시부럴! 조용히 좀 살고 싶은데. 왜 자꾸 손님이 찾아와?
나를 모함한 이, 나를 배신한 이들이 있다. 그리고, 끝까지 나를 믿어준 이도 있다. 버림받은 퇴출영웅, 다시 무림으로 귀환한다.
맨몸으로 마교의 부교주까지 올라선 천월. 숙청도 억울한데, 내 손으로 부숴놓은 종남 제자로 환생이라고? 그것도 전생의 나를 죽인 검황의 제자로.
소림의 고승, 공지. 반로환동 한다. 그리고 천마의 현신. 악인과 요마들이 판치는 마(魔)의 세상이 펼쳐지고... 공지, 뜻을 세운다. 검은 곧 마음. 검에 부처가 있으니 어찌 강..
마왕을 처치할 비밀병기로 키워진 5인, 마왕을 처치하고 난 그들은 토사구팽을 당하게 되어 공동에 갇힌 채 매몰된다. 5인의 대장격인 사린은 매몰되는 공동 한 가운데서 살아나게 된다면 진정한 천마로 ..
무림천하를 오시했던 천외무신(天外武神) 남기연. 생이 다한 순간, 눈을 떠보니 그가 살던 현실 세상으로 돌아와 있었다. “무극현천공(無極玄天功). 이것으로 난 이 세상의 정점에 서겠다.” ..
무간백구호, 태무악, 신풍혈수, 대살성. 고독한 소년이 세 살 때의 기억을 좇아 천하를 상대로 싸우면서 열아홉 살 때까지 얻은 이름들. 그리고 백팔살인공(百八殺人功). 대무신(大武神)! 백팔살인공을..
성좌의 기운을 타고난 일곱 아이들과 절대자들의 만남. 절대자들은 아이들에게 한 가지 제안을 하는데……. “이 아이들로 천하의 주인을 가려보는 것이 어떤가?” 천하를 노리는 마교, 혈교, 천살곡 ..
의는 무엇이고 협은 또 무엇인가!천하를 노리는 자들이 도처에 할거하고 부귀와 공명을 쫓는 무리들로 어지러운 풍진강호. 한 자루 검은 난세를 가로지르며 인간도를 찾고 또 한 자루의 도는 의를 쫓아 천..
청산 신무협 장편소설 『용병불패(개정판)』! 고비사막을 방황하는 자들,용병. 그들 사이에 어느 순간 한 용병이 존재감을 드러낸다. 과묵하고 바둑을 즐기지만, 딱히 무언가를 즐기려..
열 살에 납치된 이후 백 년이 넘는 세월 동안 무공을 익혔다. 하지만 그가 다시 세상으로 나왔을 때는 고작 십 년만이 흘러 있었다. 우여곡절 끝에 돌아온 가문, 다시 만난 가족들. 그리고 그들을..
「남존 무당, 사라진 전설의 무공이 다시 깨어난다.」 한밤중에 뜨는 잔인한 달, 잔월. 그리고 잔월의 최고 살수 사망마종. 강호를 떠나 평안한 삶을 살려 하나 비정한 운명은 그것을 허락하지 않..
우연히 산 목각인형. 그것이 가져온 시공을 초월한 검(劍)의 인연. 오직 내게만 보이는 스승, 검노야(劒老爺). “스승님. 무공을 배우고 싶어요.” 돈이 없으면 제대로 배우..
대과에 낙방하고, 사랑하는 이와 헤이지고. 인생이 꼬여 버린 서생 장준걸에게 수상한 남자가 고수입 일자리를 제안해 온다. 그것은 높은 탑 가득 쌓여 있는 오래된 무공서들을 번역하여 주석을 다는..
내가 죽인 호적수의 몸으로 환생하다?! 칼받이 삼류지만, 그의 칼 끝에서 강호가 폭주한다.
천하최강의 절대자 투신을 아버지로 둔 청년 혁린. 절대 무공을 배우겠다며 가출하다! 은거기인과 만날 것을 기대하며 유람하지만 그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전설적인 마도의 고수 마검이었다. “저, 제..
상대가 반항하지 않으면 죽이지 못하는 반쪽 살수, 사운평. 고향으로 돌아간 그는 살수의 길 대신 해결사의 길을 택한다. 그런데 어느 날, 살인청부를 받게 되고……. 그때부터 사운평의 사랑과 복..
우수에는 천리검(天理劍)을 좌수에는 묵운도(墨雲刀)를 들고 영호건은 걸었다. 그의 걸음은 절대로 멈추지 않았다. “혈천패왕. 널 죽일 것이다!” 복수로부터 시작되어 무림의 영웅이 된 사내의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