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천하(武林天下). 끝이 없는 야망과 승부의 대지(大地)이다. 무도(無道)의 역사(歷史)는 환우천하( 宇天下)의 그 어떠한 역사보다도 격렬하고 비릿한 역사를 이룩했다. 선..
마음을 읽어내는 능력-타심통他心通. 산동유가의 급성장에는 뒤따르는 소문이 있는데, 가주의 딸이 사람의 마음을 읽는다고 한다. 그러나 타심통에는 비밀이 숨겨져 있는데……. 눈..
시스템에 나타난 임무를 완수하여 몰락한 표사 가문을 일으켜라. 현대에서 이동하여 무림으로 오게 된 주인공. 그럼 뭐하나. 빙의를 하게된 무림인의 내력이 쓰레기인 걸. 망해가는 집안, 형편..
진황마국의 마두들에게 부모를 잃은 소년 한세민은 원수를 갚기 위해 철혈무존의 제자가 되어 백사천서를 익히게 된다. 구주천의 몰락과 팔황맹의 비상, 마두를 드러낸 진황마국으로 인해 무림은 일촉즉발의 ..
“성(星)아, 너는 이후 네 마음대로 천하를 활보하여라. 가문의 한 따위에 얽매이지 말고 마음껏 날아라. 북두천왕이 되거라!”
바람이 분다. 바람따라 꽃잎이 낙화한다. 영웅이여, 협사여....... 칼(刀)과 눈물(淚)과 피(血)로 점철된 야망이여 돌고 도는 것이 세월일진대 명멸하는 성좌(星座)와..
핏빛 어린 붉은 무복, 광오한 안광 그의 손에서는 파멸의 기운이 느껴지고, 그의 기도는 태산과 같았다. 한눈에 보아도 세상을 뒤엎을 만한 초절정을 넘어선 초극의 고수같이 보였다. 하지만 그가 사용하..
천하는 그 누구도 넘보지 못해, 그것이 비록 하늘이라 해도.... 인연의 시작을 부르는 호선(狐仙)의 방문. 그것은, 천년을 전해 내려온 무사의 길을 열었다. 일개 서생이었던 윤찬은 책 ..
-대흑천(大黑天)... 악마가 출현했다! 결국, 때가 도래했다. 그것이 드디어 마각을 드러낸 것이다. 하지만... 자고로 인생은 길고 죽음은 짧은 법. 어차피 따분한 인생, 죽을..
무사의 집념과 야망, 거듭되는 음모와 반전, 여인의 사랑과 한, 점철되는 복수와 은원, 나락으로 떨어지는 운명 끝에 찾아드는 기연… 언제나 그렇듯 무협소설을 읽는다는 것은 독특한 즐거움..
이 글은 가볍고 유쾌한 이야기다. 그 속에 풍자와 해학이 있고, 의리와 신의, 협객의 도가 담겨 있다. 물론 사악하고 교활하며 야비한 것도 존재한다. 인생이라는 게 바로 그런 것 아닐지.... 나..
중국 무협의 아류가 아니다! 부동본의 색다른 무협 치우천황이 대륙에 남긴 건 이제 아무것도 없다. 땅도, 나라도, 말도, 역사마저 없다. 있는 건 오로지 녹슨 칼, 도끼와 창이 있을 뿐이다. ..
지구멸망 카운트 5년. 인류의 존속을 위해 인간의 영혼을 다른 차원으로 보내는 테라포밍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다른 차원에서 테라포밍의 조건을 완성해야 하는 인류의 희망 사신혁. 그가 도착한 차..
무공, 내공, 그리고 나노머신. 무림에서 굴렀다. 무공도 없이. 그러나 이제는 다르다. 이한은 평행우주의 한갈래인 무림에 떨어진다. 나노머신을 잃고 음지에서 살아가던 그는 생사의 갈림..
모친의 죽음으로 악귀가 되어버린 해남종가의 삼공자 백리진. 비참한 죽음을 맞이했던 그에게 알 수 없는 힘이 다시 한 번 살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비극으로 점철되었던 과거를 되풀이하지 않..
그 날, 청성파 21대 제자 진강만을 남긴 채 모든 건물이 무너지고 수많은 청성의 무인들이 쓰러졌다. 소년의 가슴속에 지독한 복수심만을 만든 채 청성파는 쓰러졌다. 그리고… 청성파를 무너뜨린 혈뢰사..
국치(國恥)를 바로잡기 위해, 지금 전설은 눈을 드려 하고 있다. 『혈왕전서』 충열공의 혈통이나, 남사당패에서 기예를 닦던 서린. 어렸을 적 떠난 형의 행방과, 나라의 숙원을 ..
<맛보기> 序章 1 그 해 구월(九月) ① 구월(九月)의 하늘에는 편월(片月)이 비수(匕首) 마냥 박히어 있었다. 새북(塞北)의 하늘빛은 흐릿하기만 하였고, 당장이라도 ..
북궁남가 절대무적 천뢰무한광마 신조어 ‘금시조 월드’의 장본인! 광오천하 - 내게는 사부란 없다! 나는 아직 천하에 혼자일 뿐이다! - 광오(狂傲)한 외침을 토해내며 풍진천하(風塵天下)를..
[독보강호]는 일종의 코믹 무협소설이다. 또한 여타의 작품들과 달리 [독보강호]는 정통류(正統 類)가 아니라 기정류에 속한 작품으로 천편일률적인 주인공의 초지성(超知性),절세미남, 무..
세상은 그의 아버지를 배신자로 규정했다. 세상은 그를 마교의 앞잡이로 규정했다 “좋아, 너희 모두가 그토록 원한다면 마교 앞잡이가 되어주지!” 벽혈문 소장주 용원결. 중원무림을 ..
허약한 체질의 장비는 어느날 사냥꾼인 아버지가 사냥해온 붉은 토끼를 먹고 엄청난 양기를 흡수하게 된다. 토끼는 천년삼왕과 같은 영약을 먹고 영물로 변한 태양토였던 것. 비아가 죽지 않기 위해서는 막..
사람들은 그를 어둠의 신이라 불렀다. 어둠에 사는 자들과 모든 낮은 자들의 우상이 되었고, 급기야 천하인의 우상과 열망으로 떠오른 자였다. 그 시작은 미천하기 이를 데 없었으나 그 끝은 더없이 크고..
절대무적 북궁남가 천뢰무한 광마 신조어 ‘금시조 월드’의 장본인! 모용세가 더 없이 강한 여자들! 그리고 그들을 보필하는 남자들! 이것이 은둔의 신비한 모용세가다. 하지만 아내의 폭거를 ..
풍진천하(風塵天下)에 미친 놈 하나가 나타났다.그는 과연 누구인가?그는 술에 미쳤고(酒狂), 여자에 미쳤고(色狂), 도박에 미쳤다(賭狂).출도한 지 이틀 만에 무림을 완전히 뒤엎어 버린 사나이.포복..
이매전사, 다양한 속임수로 상대를 우롱하는 정의롭지 않은 전사 이 작품에는 천하제일의 절기나 절대적 고수가 중요치 않다. 진정으로 강한 자는 절학을 지닌 고수가 아니라 심계에 뛰어난 자다. 천..
강시를 죽이자 눈앞에 글씨가 떠올랐다. 십일(十日)? 저게 뭐지? 강시가 나타난 세상, 강시를 죽이면 나에게만 내공이 늘어난다.
무림역사상 최고의 투사라 불렸던 투왕. 투왕의 진전을 이은 철혈투마가 강림했다. 그리고, 복수를 향해 첫발을 내딛는데…. 마도천하를 위한 그들의 분노에 온 무림이 숨 죽인다!
에피루스 베스트 무협소설!「추룡기행」「단목전기」「대천산」 의 작가 운중행!명불허전, 작가의 진가가 발휘된 코믹무협의 진수「쾌도무영」!세 개의 칼을 지닌 사나이, 강산 그가 다시 돌아왔다! 사백 년 ..
시리도록 푸르른 하늘(蒼穹)에 그대는 연(鳶)을 날리지 말아야 한다. 하나의 연은 바로 하나의 죽음이기에……. 그가 어디서 나타나는지, 또한 그가 어디로 사라져 가는 것인 지 아무..
초혼 신무협 장편소설 '월하대협' 선화의 금월검에 베여 피를 뿌린 오성추의 몸이 힘없이 땅바닥에 처박혔다. 방금 전까지 검광과 살육이 난무하며 사람과 사람이 뒤엉켜 아귀지옥과 다름없
북궁남가 절대무적 천뢰무한광마 신조어 ‘금시조 월드’의 장본인! 그 전설의 서막 환환전기 부활(復活)한 불새는 하늘로 오른다. 십팔만리 우주를 건너 도착하는 새로운 행성(行星)! 광활한 사막!..
이십 년 전, 천하무림이 마접(魔蝶)에게 유린당했을 때, 무림십검은 힘을 모아 마접을 무너뜨렸다. 피에 굶주린 마접을 제압한 후, 그들은 하나의 맹세와 함께 중악 태실봉 위에 대무..
떠돌이 약장수 할아버지와 차력으로 먹고살던 홍영. 시정잡배에게 얻어맞아 기절했다 깨어나니 할아버지는 간데없고, 자신은 살인 누명을 쓰고 목이 잘릴 처지 그때 듣도 보도 못한 숙부라는 환관이 나타나 ..
그의 말 한 마디면 온 천하가 들고 일어선다. 그도 그럴 것이 그의 일신(一身)에는 엄청난 신분이 포도알처럼 주렁주렁 매달려 있다. 전 마도인의 하늘인 절대마종(絶代魔宗). 태풍의 핵으로 등장한..
강호무림 최고의 문제아, 풍파무쌍(風波無雙) 파일로(華一露)! 가는 곳마다 풍파가 그치지 않는다는 그의 앞길을 가로막는 신비의 단체, 건곤교(乾坤敎)의 목적은 무엇인가? 기인중의 기인이며 괴걸 중의..
무협세계로 환생한 인기 무협 작가 유하진은 무림제일검이 되었다. 정점에 오른 그가 돌연 은퇴를 선언한다. "작가가 될 겁니다." 이제는 검이 아니라 붓이다! 중원 대륙이 그가 쓴 글로 인해 들썩
천외천마의 전설에서 시작된 세 개의 황옥부. 고금의 마공을 집대성해 천하제일인으로 군림한 천외천마. 그의 절기가 적힌 황옥부를 얻으면 천하에 군림하게 된다. 첫 번째 황옥부를 얻는 자, 마..
━무림학관에 입학하여 동료들과 함께 마교의 암약을 저지하세요! “뭐, 뭐지?” 게임 속 캐릭터에 빙의한 유진. [천마신교 묵견대(墨犬隊) 유령조(幽靈組) 소속.] [무림학관에 침투..
<맛보기> 헝클어진 머리카락. 그리고 앞쪽으로 비스듬히 내려쓴 커다란 방립(方笠)에는 검은 천이 씌워져 있다. 방립 아래로 보이는 아래턱은 매우 강인한 인상을 자아내..
건달들과 어울려 사는, 거리의 고아 소년 송겸. 어느 날 한 노인에게 시비를 걸다 그대로 붙잡혀, 다짜고짜 제자로 들어가게 되는데……. “제자가 되라더니, 이렇게 구박해도 됩니까?” 한..
요리를 통해 행복을 찾고자 했던 유운. 그의 요리 실력은 점점 주변 사람들을 변화시키는데…. 한 자루 식도와 한 줌의 소금이 세상을 뒤흔든다. 유운권 신무협 판타지 장편소설 『..
호쾌하고 시원한 전투,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스토리, 그리고 퍼지는 웃음. 풍종호 무협의 백미. <광혼록>
내 아버지는 산적이었다! 부모도 없고 형제도 없고 스승도 없고 사문도 없는, 내게 있는 건 깨어진 단전과 바닥 모를 절망 뿐. 나를 키운 건 오직 하나, 집념이었다!
투신에서 마물으로의 강제 전락. 믿을 수 없는 희대의 마물 탄생의 비화가 시작된다. 현 무림의 최고 고수라 일컬어지는 투신 태을현.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그가 사라졌다. 그리고 그쯤 무림의 일각..
「대붕이월령」「단목전기」 등 풍자와 재미를 대표하는 작가 운중행!용을 잡으러 나선 엉뚱한 일행의 특별한 여행 「추룡기행」!마침내 그들이 간다! 강호에 떠도는 소문만으로도 능히 어떤 인간인가, 짐작할..
악과 불의 두 기운을 갖고 태어난 무림사 최대최고의 기재! 천하를 구하기 위해 먼저 무림천하를 얻겠다! “목유성, 너는 누구냐?” 그의 독백은 계속되었다. “도대체 너는 어디에서 왔느냐?” 소년은..
학승인 가렴을 만나 소림사에 입적하게 된 오량은 우연한 계기로 실전된 금강불괴신공을 얻게 된다. 타고난 체력과 신력은 금강불괴와 어우려져 그에게 광전승이라는 별호를 만들어 주었고. 인연이 된 주..
한 무리 무적의 집단이 있다. 오직 검을 위해 태어났고, 검과 더불어 영욕을 함께 했으며, 검과 더불어 강호무림을 지배했고, 검과 더불어 스러져간 진정한 검의 명인들…! 이제 그들이 온다. 철그렁…..
화창한 어느 날, 한 소년이 세상을 등지고 살아가는 한 남자의 지붕 위로 떨어진다. 끈질긴 생명력과 주말생의 도움 덕에 다행히 목숨은 건졌으나 기억을 잃어버리고 만 소년. 그때부터 세상과 멀어지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