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을 하고 나의 성공시대 시작됐다. 이혼을 하고 내 인생이 달라졌다.
‘500번째 오디션을 보기 전까지 절대 포기하지 않겠어!’ 그러나 500번째 오디션에서마저 탈락해 15년의 무명 배우 생활을 그만둬야겠다고 다짐한 순간, “끌끌끌. 자네에게 필요한 물건일 ..
천재 요식업 프랜차이즈 사업가, 이건우. 망해가는 김밥집의 막내아들로 환생하다!
암천계(暗天界)의 선인(仙人)들에게 소환되어 [괴이의 왕]을 물리친 지구인 [강산]. 식물인간 11년 차 환자로 돌아오다.
대변혁이 일어나고 모든 생명체에는 마나를 담는 그릇인 마나통이 생성되었다. 그런데 멀쩡히 내 몸 안에 있다고 생각한 마나통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거래가 되었단다. 그것도 일본 놈 미우라에게 말이..
[메테오 스트라이크 마법 연산식 증명. (강사:헤카테)] [천상의 별을 떨구다. 천월유성봉 1~3초식. (강사:제천대성)] [피지컬은 멘탈이 무너지는 순간 종이 쪼가리다. (강사:석가모니)] ..
미국에서 대학교수로 살아가던 한국인, 강도 사건에 휘말려 사망하다. 그리고 1854년 미국 남부 목화 농장 주인으로 환생하다. 도망갈 곳은 없고, 야망은 크다. 그의 선택은 다름아닌 남부연합. 악..
조선의 태조가 되었다. 문제는, 공민왕이 귀부 신청을 한다는 거다. 치워! 어차피 내가 있으면 고려는 망한다. 이렇게 된 이상.. 몽골황제의 데릴사위로 꿀 빨아볼까?
부상으로 끝나버린 좌완 파이어볼러 유망주. 야구공 대신에 축구공으로, 마운드 대신에 그라운드 위에서. 이루지 못했던 100마일의 꿈을 이루는 이야기. 축구인데 야구 게임 [시스템] /..
※이 작품은 개정판입니다. [저는 바람의 정령 실라… 실프에요.] 갑작스러운 사고로 부모님을 잃은 시후. 그에게 찾아온 건 놀랍게도 정령이었다. “저랑 친구가 되어주세요.” 부모..
수술에 미친 천재의사가 있었다. 2회차엔, 주변을 돌아보며 살겠어.
[베이스볼 마스터]는 정말 굉장한 시스템이다. 평균적인 재능을 가진 사람들에겐 말이다.
나는 약사다. 운이 더럽게도 없는. 세상에 나보다 더 운이 없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죽어가고 있는 이 상황이 되어서야 각성해버렸으니까 말이다. 【 각성을 축하합니다! 】 전생의 업으로 인한 SS..
가끔씩 기회는 말도 안 되는 상황에서 찾아온다. 28살 평범한 직장인 강대용의 인생 역전 프로젝트. "그래서 네 스킬이 뭔데?" 내 능력은 매크로다.
[레이드, 육성 그리고... 다단계 헌터?] 지구를 침략한 외계 괴수를 잡고 포인트를 얻는다. 그 포인트로 수명과 능력을 살 수 있다. 그걸 가능케 하는 게 남자가 손목에 차고 있는 아바타..
절망의 끝에서 기회가 찾아왔다. [계약하시겠습니까?] 달콤한 악마의 속삭임이.
전란에 휩싸인 세계, 에릴. 지구에서 온 무기상 윤경호가 전쟁의 판도를 바꾼다.
생명의 은인인 감독님. 은혜를 갚기 위해 시작한 야구가 왜 이렇게 재미있는지…
카빌론은 신이 되고픈 자들에게 내리는 신들의 저주인 라이나프에 갇혀 9번의 환생을 되풀이한다. 9개의 삶이 끝나는 순간 제국을 집어삼킬 군주가 태어난다.
처절한 전장. 심장을 울리는 전장의 북소리. 거친 숨결로 뒤덮힌 사나이들의 세계. 알아 둬라. 용병이라고 모두가 추악하고 비열한 것만은 아니다.
인류를 살리고 절름발이가 된 성진. 그는 은퇴 후 약팔이를 하며 근근이 살아간다. 그런데 그런 그가 다시 영웅이 되어야 했으니... 약팔이에서 다시 영웅이 되어 성좌까지 등극하게 되는 성진의 ..
죽었다 살아났다. 이번 생은 뭘 해도 될 놈이다.
아무래도 X됐다. 그것이 내가 심사숙고 끝에 내린 결론이다. 느닷없이 게임 〈삼국씨 조씨전〉에 떨어져버린 진성 삼국지충, 조진우. 여길 나가기 위해선 아무래도 이 게임의 끝을 봐야만 하는 모양인데…..
이혼 후 두 번째 수술을 받았다. 순식간에 나락으로 떨어졌다. 그런데 구속이 오히려 더 올라갔다.
한국 전쟁 6.25 전 환생 한 주인공이 전생의 잘못을 깨닫고, 감정의 변화를 겪으며, 사람의 관계를 이해하면서 돈 버는 성장 스토리입니다.
K라 불리는 배우 강한별. 동화 능력을 갖게 된 그의 탑스타가 되기 위한 여정.
[통신 중.] [오크 장인 크작과 연결합니다.] 나는 게이트 너머 이종족들에게 직접 배울 수 있다.
※이 작품은 개정판입니다. 부상으로 축구판에서 은퇴한 성진. 축구에 미친 신들에 의해 환생했다. “우리가 선수를 직접 키우는 거야!” 띠링! [앞을 내다보는 자가 축복을 내립니다...
종말이 예언되었다! 예언된 종말을 살아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
소원을 빌었다. 그때는 몰랐다. 소원 때문에 하루가 반복될 줄은.
[던전 속에서 상자 하나를 주웠다.] 던전을 클리어하면 던전을 소유할 수 있는 세상. 나는 암울한 인생을 바꾸기 위해 던전 속으로 뛰어들었고. 그곳에서 날 반긴 건 그 누구도 아닌 미믹이었다.
인마 대전의 영웅. 니콜 제펄린. 윗선 귀족들이 세대교체되면서, 평민 출신 단장인 그도 직책에서 해임되었다. "단장님 어디 가십니까?" "나 이제 단장 아니다." [전쟁영웅인데
불우한 환경 때문에 방황하던 윤성의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파란 머리를 지닌 그는 스스로를 ‘용의 일족’이라 소개하고 윤성에게 아버지가 남긴 목걸이를 요구한다. 거절하는 윤성에게 소원성취를 도와..
‘이 세계의 침공을 막아내는 영웅들 중 말석을 차지하던 주인공. 하지만, 인류의 적 마룡 비스타스와의 전투에서 자신이 이용당한 사냥개였다는 것을 깨닫는다. 믿고 따랐던 동료들에게 배신당한 주인공..
"너넨 이제 뒤졌다!" 인류 역사상 최강의 암살자 몬스터가 날뛰는 세계를 구원하라!
갑자기 사람들이 나보고 천재라고 그랬다.
산에서 산삼을 먹었는데 식물의 말이 들린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꿈을 포기한 동현. 그럼에도 축구에 대한 미련을 버리긴 어려웠다. “축구…하고 싶어요.” 꿈속에 찾아온 사랑하는 가족들. 옥황상제가 허락한 능력을 선물하는데… ..
퍼펙트 스톰이란, 경제가 완전히 무너지는 현상을 말한다 그만큼 다음 위기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거대하고 암울하다 여기, 불확실 한 시대에 살아 남는 삶의 지침서를 소개한다
-[발두르]: 미스틸테인 팝니다. 북유럽권 직거래 가능. -[아프로디테]: 각종 생활 필수품 팝니다. (헤파이스토스 직작) -[대천사 미카엘]: 마족에 트루뎀 박히는 무기 삽니다. 검, 창류 우..
빙의(憑依)와 회귀(回歸) 둘 중 하나만으로도 다이내믹한 상황. ‘그런데…….’ 한때는 넘치는 재능으로 잘 나가던 운동선수. 하지만 안타까운 부상으로 평범한 샐러리맨의 삶을 살아야만 했던 백준수...
20여 년 전 영지를 떠났던 영주의 아들이 돌아왔다. 세상과 어울려 살아가라는 아버지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였다. 돌아온 영지가 속한 제국은 황제가 병환 중이자 다음 황제를 자리를 놓고 권력 투쟁이..
백보신권, 이기어검, 반탄강기, 천마신공.. 모든 무공 다 내 거!! 격투 대전 게임 무패 신화의 주인공, 무신(武神) 진강호. 대전 게임의 몰락과 함께 모두에게서 잊혀졌다. 하지만 ..
중국 텐센트 TV 드라마 방영 원작 게이머들이 가장 열광하는 인기 RPG게임 글로리(GLORY). 글로리의 프로팀인 지아스에 7년 동안 몸담았던 팀 리더 예치우는 어느 날 팀에서 추방되어..
가슴에서 느껴지는 묘한 고통에 눈을 떴다. 퀴퀴하고 축축한 냄새 오랜 창고에라도 들어온 듯한 냄새가 코를 찔렀다. 아주 단순한 물음이 떠올랐다. 여긴 어디지? 다시금 미칠듯한 고통이 왼쪽 가..
평범한 인생이라 생각했다 꿈에서 누군가를 만나기 전까진
무식한 손가 놈들 대신, 내가 다스리려는데... 제껴야 할 놈들은 많고 나는 너무 어리다.
나는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은 비밀이 있다. 그건 바로 '직감(直感)'이 뛰어나다는 것. 난 이 직감을 가지고 가상현실 게임인 황혼에 도전하기로 했다.
괴수들의 침략. 25톤 트럭에 치어 식물인간이 되었다. 그런데 내가 괴수들의 오버로드가 됐다고? 나는 군단이다! 나를 막는 적들은 모두 정화될 것이다. 괴수 중심 소설. [종족 - 오버..
마도공학의 발달은 오토기어(Autogear, 自動機械)라는 기계 기술을 빠르게 진화시켰다. 그 결과 나타난 바탈리온(Battalion, 機械人形)이라는 거대 오토기어. 이 뛰어난 병기의 사용으로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