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우연히 새로운 기회를 얻은 건 좋은데 이 삶을 유지하기 위한 도전 과제가 심상치 않다. 하버드도 눈 아래로 여기는 똑똑한 녀석 하나. 선수촌도 씹어 먹을 괴물 같은 녀석 하나. 뭐? 이 ..
괴수가 활개치는 세계. 인턴 한의사 시혁은 꿈을 통해 괴수와 이능의 고향, 아르거스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배운 지식은 현실 세계의 괴수 질병에도 효과가 있었는데……? 사람을 살리는 의사야말로 전쟁..
좀비들이 들끓는 세계에서 처절하게 생존을 도모하며 살던 진영, 결국 최후의 위기를 맞이하지만 지구를 사랑하는 샤오페리우스 행성의 괴짜 외계인의 도움으로 좀비사태가 벌어지기 이전으로 회귀한다. ..
F급 헌터 김하진. 5년 만에 발현된 특성. 새로운 헌터의 삶을 시작하다.
―그놈들 안 잡아도 되니까, 제발 꺼져요! 마왕 몇을 족쳤을 때. 여신이 한 말이었다. 그럴 수밖에 없었다. 한 놈 잡을 때마다 도시가 몇 개쯤 박살 났거든. 결국 그녀는 나를 추방..
얼굴 천재 0살, 천애 고아로 환생했다. 그런 내가 재벌가에 입양될 줄이야. "뿌아뺘뺘!" "허, 어머! 너무 귀엽잖아?" <귀여운 옹알이를 들은 엄마가
재벌가의 2대 집사로서 가문의 대소사에 관여하며 재벌 가문을 더욱 번창시키고 자신도 최고 부호의 반열에 듦
펫들이 좋아하는 아공간을 얻었다.
레벨 904의 랭커, 마진성. <마왕 침공> 퀘스트 중 믿었던 동료 ‘정유민’에게 배신당해 모든 걸 잃은 순간, 그는 10년 전으로 회귀한다. 복수심으로 가득한 진성의 눈앞에 갑자기 나타난 ..
오랜만에 켠 게임 속 마법 학교의 마력 1짜리 삼류 악역으로 빙의했다. 그래서 나는 총을 들기로 했다.
이계 진입 후, 고생 끝에 제국의 황제 자리에 오른 서준. 대관식 도중 알 수 없는 힘에 의해 한국으로 강제귀환을 당해버린다. 특별히 회귀까지 하여 10년 전, 1레벨 헌터로! "내 레벨..
[히든 피스 '무공상점'이 열렸습니다.] 이 세계에서 오로지 나만이 무공을 쓸 수 있다.
50조 시간 태양이 살아온 시간보다도 10억 년 이상 많으며 인류의 역사를 따위로 취급할 정도의 영겁의 시간을 견뎠다. 50조 시간의 끝에 되돌아온 그는 사상 최강이며 수행의 탑의 영원 ..
아버지의 장례 후 유품 정리를 위해 아버지가 살던 집으로 간 도영. 집에는 유품이라고 할만한 건 없고 남은 것이라고는 아버지가 공들였다는 버스 한 대뿐. 이 쓸모없는 물건을 어떻게 해야 고민하던..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악역 배우지만, 다른 연기를 하고 싶었다. 무너지는 모습, 아픈 모습, 망가지는 모습, 웃긴 모습, 사랑에 빠진 모습, 꿈을 꾸는 모습. 더 보여주고 싶었는데. 하지만 ..
[ 10,000,000,000,000,000,000,000,000,000 크리스탈을 획득하였습니다. ] 갓겜 속에서 무한대에 가까운 캐시를 손에 넣었다. [로또] [게임] [인방] [성장형먼..
"넌 말이냐, 기사가 뭘 해야 한다고 생각하냐?" 두서없이 튀어나온 물음에 조슈아는 별 생각 없이 대답했다. "역시 낭만과 감동이 서려 있는 모험이겠지?" 기사로서 뭘 해봐야 하느냐는 물음에, 모..
기계라면 나에게 맡겨라! 동네의 작은 고물상 주인 김성하. 그가 마법과 신화로 가득 찬 게임 뉴 프론티어의 시대를 변화시킨다! 강철의 지식으로 만들어낸 기계 갑옷 하나만으로 강대한 적과 맞서 싸..
하나는 떠났고 하나는 포기했으며 마지막 하나는 미쳐 버렸다…… 이건 그들의 이야기다. 바람이 불고 있었다. 구름이 모여들고 있었다. 비가 내리고 있었다. 그 가운데에 그가 있다. 땅 위에 존재하..
10년여 동안이나 지속되었던 악몽! 그러나 그건 시련이었다!
그의 눈엔 남들이 보지 못하는 것이 보인다! 어린 시절 남들과 다른 눈 때문에 많은 고통을 받았던 차 형사. 이제 그 눈으로 양진 경찰서의 귀신 눈깔 차 형사로 불리며, 평범한 범죄자가..
미국 재무부 산하 특별 수사 기관인 비밀 첩보국 (The US Secret Service)이 다뤘던 사건들에 기반한 단편 소설. 대량의 일본산 비단이 밀수되어 미국 서부 지역에서 유통되고 있다는 첩..
장강수 흘러흘러 동해로 흐르고 물거품 거품마다 영웅의 자취로다 시비와 성패는 돌아보니 부질없고 청산은 의구한데 석양은 몇번이나 붉었던고. 별로 개의치 않는 인생을 살고 있는 평범한 대졸생이 ..
있는 듯, 없는 듯 언제나 존재감이라곤 조금도 없이 살아가던 ‘나’. 만약 이게 소설이라면, 이름 한 번 언급되지 않는 반 친구 1 정도겠지. 그런데, 내가 살아가고 있는 이 세상이 정말 ..
어느날 나는 회귀의 굴레에 빠졌다. 축구를 못하면 죽게 되는 빌어먹을 회귀! 축구의 왕으로는 부족하다. 그래서 다짐했다. 14회차에선 기필코 축구의 신이 되어 이 엿 같은 굴레를 벗어나자고..
제 18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 했던 박동수 의원은 대선에서 패배 후에 죽음을 맞이한다. 그리고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는 동명 이인의 젊은 총각으로 변해 있었고 연도도 2000년이 시작되는 시대였다...
사랑을 하면 죽여야 하는 저주. 그렇기에 소녀는 절대 사랑을 하지 않기로 맹세했다. 한편 소년은 그녀의 저주를 풀고 결혼하기 위해 아카데미에 입학한다. 문제는 엉뚱한 공주를 구해 삼..
평범한 삶이었다. 죽기 전까지는… 그런데 이제 특별해진 것 같다. 영혼이 되어 자유롭게 세상을 여행했다. 다시 사람이 되어 세상의 중심이 되었다. 수백 년에 걸쳐 펼쳐지는 대모험기.
전생의 기억을 가지고 환생한 소년, 디온. 전생과 현생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던 그는 여행을 하는 도중에 정령을 만나게 된다. 정령을 보고, 만지고, 심지어 대화까지 할 수 있는 정령사의 이야기가 시..
헌신하던 왕국에서 누명으로 가문의 모든 사람이 몰살당했다. 누명이라고, 오해라고 반드시 가문이 결백하다는 것을 증명하겠다고 비굴하게 비는 중 들려온 말. "그러니까 왜 멍청하게 2왕자, 그 머저..
천하제일인이자 천하제일객잔의 숙수, 무명(無名) 현대로 넘어가 셰프(Chef)되다.
“어느 날, 모두가 잠든 세상에 나 혼자 살아남았다.” 지하철을 타고 퇴근 중이던 규환의 눈앞에서 갑자기 모든 사람들이 잠들어 버린다. 그리고 그들을 잡아먹는 괴물 ‘각귀’들이 나타난다. ..
죽음의 군주 임헌우. 그가 다시 돌아왔다.
미지의 생존 경쟁이 펼쳐지는 균열. 그곳에서 최고의 위치까지 올라가 최후를 맞이한 여울. 마지막 도박을 통해 그가 과거로 돌아왔다.
마누라가 회귀했다. "미래의 지구는 멸망했어" 그렇게 말한 그녀가 한 손으로 나를 번쩍 들어올렸다. "자, 이제 던전으로 가자." 근데 왜 나에게 기연을 몰빵시키는 거냐.
대인기피증의 치료를 위해 VRMMORPG를 시작한 선호영. 그가 시작의 마을로 선택한 '땅 끝 마을 오르도'는 지금까지 단 한명도 입성에 성공한 이가 없는 불가침 영역의 마을이었다.
은퇴한 날 인간과 조금 다른 여자아이를 주웠다. 가혹한 세상에서 홀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조금 가르치기로 했는데... 그런데... 검술의 천재였다.
표지만 넘겨도 누구든지 대마법사가 될 수 있다. 근데 염병. 아무도 나를 읽으려고 들지 않는다.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의 스태프였다. 로또에 당첨되고 인생 팔자 피나 싶었는데 갑자기 4년 전으로 회귀했다. 당첨금을 저당 잡고는 돌려받고 싶으면 아이돌로 성공하란다. 그러니까 지금 나보..
남 괴롭히기만 좋아하고, 열등감과 이기심만 가득한 찌질한 악역 보스. 결국 스스로 자멸까지 하게 되어버리는 그런 악역 보스. 그게 이제 내가 되어버렸다. 그런데, 굳이 자신을 파멸로 몰고 가는 ..
숨죽여 봐! 가만히 기다려 봐! 그녀들의 음성이 들려올 거야. "그런데 이거 제목을 붜라고 짓지?" "아다마스 어때?" "에엑! 그건 우리 학교 이름이잖아. 기각!" "그럼 반이와 떨거지들의 모..
차가운 심장을 가졌지만 뜨거운 가슴을 지닌 사나이. 사랑하는 이들을 지켜야 하기에 나의 심장은 아직 멈출 수 없다. 나의 차가운 시선과 숨결은 너희들의 영혼을 얼릴 것이다. 지금 거대한 대서사..
마현의 퓨전 판타지 장편 소설 『음공』보이지 않는 죽음의 손길, 누구도 피할 수 없다. 은사 위에서 펼쳐지는 죽음의 광시곡! 어릴 적부터 암살자로 키워진 사일런스 백은. 유일하게 감정을 가르쳐 준 ..
뇌지컬 100, 피지컬 0의 불운한 프로게이머. - [ 헬퍼 시스템을 가동합니다! ] 오잉!? 내 피지컬의 상태가……!
왓슨과 만나기 이전, 탐정 일을 막 시작한 셜록 홈즈가 해결한 사건 이야기. 우연한 기회에 사건을 해결하고 탐정이라는 직업을 시작하게 된 셜록 홈즈. 탐정으로서의 명성이 거의 없기에, 그에게 사건을..
세상의 기억을 지울 수 있는 남자, 그리고 모든 걸 기억하는 여자…….
RTS 게임 속으로 들어왔다. 수도 없이 전장에 투입되는 강습병으로. [강습 시작까지 3…2…1] [충격에 대비하십시오.]
신작 게임 <브레이브 뉴 월드>의 제작사에 취직하게 된 김진혁. 게임의 밸런스 문제를 해결할 기획자로 채용된 줄 알았는데... "김진혁 씨가 소속될 부서는 바로 용사 토벌부입니다."
2028년, 마카오 레이싱 서킷에서 붉고 푸른 선이 서로의 역량을 견주었다. 태풍은 아버지의 포뮬러 머신 피닉스를 바라보며 환호했다. 우승은 아버지의 것이었다. 다음 순간, 피닉스는 불길에 휩싸였다..
1999년 공포의 대왕이 내려왔다. 이면의 세계에서 암약하는 괴물들. 그들로부터 인류를 수호하는 HEG. 성훈은 여수 오동도에서 세계의 진실을 목도하게 된다. 다가오는 종말. 깨어나는 크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