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부름을 받을 때는 신이시여 불이 타오르는 곳 그 어디에서라도 생명을 구할 수 있는 힘을 주소서 너무 늦기 전에 어린 아이를 감싸 안을 수 있게 하시고 노인들을 죽음의 공포에서 구하게 하소서 ..
세컨드 라이프 전직 게임 개발자, 이계에서 두 번째 인생을 시작하다! 이세계에 떨어진 전직 게임개발자가 경험과 지혜만으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
소설 <제국의 아침>을 펴냈던 작가의 판타지 장편소설. 생동감있게 표현된 현실상과 절묘하게 결합돼 있는 요정과 신의 싸움을 그렸다.
삼국지를 세 번 읽지 않은 자와는 인생을 논하지 말라 했으니 삼국지 게임을 하다 삼국세계로 떨어진 유영. 초갑부 현질러의 위엄을 보여 주마.
임로한 E급 직업 도둑 『아카데미의 재능만렙』 아버지 때문에 억지로 헌터 아카데미에 입학했다 그런데 이게 웬걸? "EX랭크입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만 그의
영웅은 그만뒀다. 이제는 악마로 살아가겠다.
난 평범한 아기가 아니다! 예능! 연기! 노래! 모두 만렙 찍은 엔터 아기! 돈 많이 벌어서 엄마 아빠 내가 행복하게 해줄게! 세계 최다 구독자를 향한 아기 스트리머의 수금생활!
사람들이 지은 죄의 피해자 명단이 보이는 마이드 모한. 가장 많은 죄를 지은 사람은, 아이러니하게도 대륙을 구할 용사로 불리는 자였다. 저런 놈이 용사로 칭송받는 꼴을 보느니... "차라리 내가 ..
세계 랭킹 1위의 헌터이자 천부적인 외과의사인 서강준에게 찾아온 결말은 세상의 멸망이었다. 그는 세상의 끝에서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시스템을 발견하고, 시간을 되돌리게 된다. 과거의 자신으로 ..
굼벵이, 괴물, 말더듬이, 음침한 흑마술사. 홧김에 쓴 소설 속 최악의 인물로 빙의했다. "오오! 위대한 사도이시여!" 살아남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하겠다. 설령 그것이 마신의
「무당신룡」「현실에서도 플레이어」의 작가 초혼 그가 선보이는 통쾌한 이야기! 「인성자의 회귀는 다르다」 전쟁에선 승리했으나 인류의 멸망은 막아 내지 못한 성자(聖者), 이우신 그는 ..
마왕에 의한 세계 멸망 직전. 태욱은 자신이 가진 최고 스킬 [완벽한 흉내내기]를 발동한다. 세상을 지탱하고 있는 ‘이그젝션 시스템’을 향한 최고의 기술. 그리고 그는 다시 과거로 돌아왔다.
낙뢰 사고 후 사람들의 속마음이 보이기 시작했다. 심지어 게임 속 NPC들의 속마음까지.
방사선사 면허시험 5수생 강인구, 그는 불운에 씌기라도 한 듯 지난 네 번의 시험을 모두 한 문제 차이로 탈락하는 것도 모자라 사사건건 불운에 시달리며, 병원 보조 직원을 벗어나지 못하는 신세였다..
제국에 대항했던 대마법사, 루커. 죽음을 맞이한 그는, 시간을 거슬러 제국 황실 서자의 몸에서 눈을 떴다. 목표는 단 하나. 폭군에게 죽음을.
슬프도록 아름답게 미소 짓는 그녀의 얼굴을 보면서, 나는 죽었다. 다시 눈을 뜬 나는, 어리지만 순수했던 그때로 돌아가 있었다. 칠백 년의 끄트머리에 다가온 멸망의 그림자. 그리고 그 멸..
잠든 성우의 머리 위에 나타난 문구! [인생 게임 2막 1장이 시작됩니다.] …… 조명을 품은 연기자 이성우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1. 후한말의 시대에서 눈을 떴다. 2. 눈앞에서 동탁이 죽어가고 있다. 3. 그런데 난 아무래도 왕윤의 조카인 것 같다. 4. ‘응? 이거 나 완전 X된 거 아니야?’
앞뒤 안 재고 일단 들이받고 보는 성격의 타고난 ‘장사꾼'인 (주)이상푸드 둘째 아들 김이준. 냉정한 아버지와 껄끄러운 이복형 사이에서 집안의 망나니라 무시당하기 일쑤지만 오늘도 거침없이 달린다..
오픈AI의 GPT, 페이스북의 LLaMA, 구글의 제미나이. AGI를 통한 기술적 특이점이 가까이 다가오는 게 피부로 느껴지는 오늘날. 나는 이대로 기계에 뒤처지는 것일까? 아니! 방법은 있다. B..
어떤 때는 장군이, 어떤 때는 대문호가, 어떤 때는 상인이 되어 사는 꿈을 꾼다. 수많은 전생의 기억이 불러일으킨 작지만 큰변화. 수많은 전생의 기억들을 활용하면서 펼쳐지는 무궁무진한 발전상을 확인..
머리카락 하나를 뽑으면 신비한 일이 일어난다! 신선을 열망하는 도인의 세계를 다녀온 강무찬. 다시 돌아온 그는 더 이상 평범한 자가 아니었다. 도술로 폐암 말기의 아버지를 살려내고, 여관생활을 ..
지구와는 다른 차원의 대륙, 크레아. 6,000년 이상을 살아온 실버 드래곤의 고룡, 에리온은 인류의 진화가 자신들의 존망을 위협할 것을 예감한다. 이에 에리온은 인간의 멸종을 주장하지만 다른 고룡..
신광호 게임판타지 장편소설 『농업혁명』 노력하는 자가 승리하는 남자의 직업, 농부. 하지만 가상현실 게임에서는 찬밥 신세. 지루한 쟁기질도, 힘든 파종도, 귀찮은 잡초 뽑기도 현직 농부인 최춘삼에게..
[유니크 스킬: 폭발 펀치를 획득하셨습니다.] 묻지마 자폭 테러에 휘말린 인범은 다른 세계에서 눈을 뜬다. 영혼을 먹는 괴물 영귀가 사는 알브레헴 제국. 인범은 이계에 오자마자 영귀에게 쫓기게 ..
#게임판타지 #먼치킨 #게임시스템 #환생물 억울하게 죽어버린 인간 하천상 그에게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졌다?
이탈리아 자연주의 운동을 이끈 작가의 미스터리 소품. 평소 아름다운 부인을 의심하면서 부부 사이가 좋지 않았던 남자. 그 남자가 살해 당하는 사건이 벌어진다. 그리고 사건 조사를 위해서 그 남자와 ..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던 용병. 도시에 정착해 살아가던 용병. 사고로 흉측해진 외모 때문에 가족을 두지 않았던 용병. 후회를 하며 생을 마감한 안전추구 B급 용병, 한스. “네 이름은 그..
보통은 늦잠을 자는 셜록 홈즈가 웬일인지 아침 일찍 일어나 왓슨을 깨운다. 그들을 찾아온 젊은 여자 손님이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다급함과 공포가 드러나는 분위기의 젊은 여자를 만나게 된다...
재미있게 읽던 소설이 결말을 망쳐 버렸다. 해피엔딩이 아니라니, 독자로서 도저히 참을 수 없다! 그렇게 작가에게 결말을 바꿔 달라고 쪽지를 보냈는데, 리메이크를 도와달라고? “저야 당연히 ..
1917년, 러시아 혁명의 한복판 페트로그라드. 공산주의 혁명을 이끄는 한국인이 되었다.
절대자 지오디(God)의 방해로 돌아온 이승리... 그런 이승리 주변 인물이 너무나도 심상치 않는데... 알 수 없는 일이 생겨나는 곳에서, 이승리는 과연 어떻게 될지?
몬스터가 세상을 침공하는 그날. 나는 또다시 회귀를 했다. 이번 회귀에서는 반드시 놈을 쓰러뜨리라!
『10만 마검의 주인이 되었다』 플랫폼 관리 최말단 공무원 병준 끝없는 갑질과 반복적인 일상에 지칠 때 갑자기 나타난 화려한 대전과 눈앞에 꽂힌 수만 자루의 검! “오셨군요. 새..
나는 음악, 그 중에서도 여러 악기가 조화를 이루는 밴드 음악을 좋아했다. 실제로 밴드에 들어가기도 했었다. 그리고… 포기했다. '어쩔 수 있나. 우선은 먹고 살아야지.' 음악
내일도 살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는 돔 안의 살인 게임…. 살고 싶어? 나만 믿어라! 내가 바로 미래를 보는 매니저다. #미래예지. #판타지 세상에도 매니저는 있다.
최초, 최고, 최단 이 모든 수식어가 내 이름 앞에 붙었다. 그게 가능했던 건, 내가 바로 회귀자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최종 심사에서 나는 불합격 통보를 받았다. '빌어먹을...' 난 또다시
사람의 정보가 곧 무기라 믿는 인사팀장 김일도! 그 무기를 제대로 활용도 해보기 전 불의의 사고를 당한다. 눈을 뜨니 전혀 다른 이세계. 그런데 만나는 모든 사람들의 인사정보가 보인다고? 이제 굳..
어느날 갑자기 날아온 초대장. 그리고 초대받은 곳에서 겪게 되는 뜻밖의 이야기. 목숨을 담보로 한 강제 미션. 범인은 누구이고 누가 마지막까지 살아남을 것인가.
환생했더니 망나니 삼 공자라고? 어차피 오명뿐인 이름이라면 망나니의 끝판왕. 폭군이 되어주마!
두 번째 삶. 가늘고 길게 사는 게 목표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 주변 사람들이 사망 플래그를 세우기 시작했다.
게임 업계의 거물이자 전설이었던 '진성우' . 회사의 배신으로 모든 걸 잃고 눈을 감는다. 그런데- “다음 면접자분 들어오세요.” 회귀했다. 23년 전으로. 하필이면 배신당한 회사의 신입
영주님께서 살아 계신.... 아니, 소환하신다! 판타지 세계에서 환생한 한국인, 강민 그가 플레이 한 게임 속 영지의 병사들 그들이 지금 이계의 척박한 영지에 소환된다. 하지만 소환을 위한 ..
마음 편하게 죽기 위해서는 선생님의 소원을 이뤄드려야만 한다. 그분의 소원, 마왕의 소멸. 그런데... 마왕이 실종되었다고?
가수의 꿈을 가진 실용음악과 학생 박윤호. 좋은 목소리를 가졌지만 목소리만 좋은 반쪽짜리라는 평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사신의 실수로 죽었다가 다시 깨어나게 된다. 죽음에 대한 보상..
가상의 영웅이 현실의 영작곡 천재였던 죽은 동생이 살아났다. 정확히는, 내가 동생이 죽기 전으로 회귀했다. “니들도 이번 곡 둘이 같이 남매 2인조로 데뷔하는 건 어떻냐?” 가장 아쉬웠..
평범한 지구인이자 만년 아르바이트생 김철수. 생계와 앞날을 걱정하며 SNS를 유심히 들여다보던 그에게 엄청난 고통(?)과 함께 금수저도 아닌 다이아몬드 수저로 회귀하여 살아갈 기회가 찾아온다. ..
콱. 콱. 삭. 콱. 콱. 삭. 깊은 밤, 어느 야산에 위치한 공동묘지. 한 소녀가 제 몸만 한 삽을 쥐고 부지런히 흙을 퍼내고 있었다. “빨리 안 일어나요?” 소녀의 목소리에 관..
21세기, 세상이 게임처럼 변해버렸다?! ‘사서’가 영웅이자 악당인 대마도서의 시대! 사서 천일상은 사람들을 지키고자 칠죄종의 마도서 공략전에 뛰어들고 그곳에서 동료에게 배신당해 모든 걸 잃게 된..
누구도 상상하지 못할 세상! 끝까지 살아남을 사람은 누구인가? 세상 사람들은 변한 지구에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 재수와 그의 몸에 붙었던 기생 드래곤. 재수의 연인 희정, 재수의 첩을 자처하는 꼴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