씩스의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초인기』키도 좀 작고, 남들보다 조금 더 음침해 보이고 ‘뚱뚱’에 가까울 정도로 ‘통통’할 뿐인데 용기 낸 고백은 한 순간에 와작 구겨졌다. 그로써 시작된 다이어트, ..
어느 날 주어진 신비한 환몽의 힘! 꿈에서 몬스터를 죽이면 현실에서 레벨이 오른다. 현실에서 집을 사면 꿈속에 거점이 생긴다. 현실과 꿈이 연결된 차원전략RPG! 돈도 벌고 강해지고! 이제..
『대장장이 지그』,『강철 마법사』, 『기갑마도사』, 『강철대제』…… 판타지의 강자, 강찬이 이야기하는 현대 판타지! 『나는 헌터가 싫다』 월드 인베이전 이후 15년 세계는 몬스터..
누가 나한테 자꾸 용돈을 준다.
1군 데뷔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고 재활에 2년, 2군에서 3년… “작년 2군 33경기 타율 0.216 1홈런… 김지훈 선수, 솔직히 말하자면 구단은 더 이상 기다릴 생각이 없습니다.” ..
“저 애지? 그 사고에서 살아남은 아이 말이야.” “응. 진짜 고아가 된 거지.” 눈을 떠 보니 같이 웃고 울던 친구들이 없다. 그에게 돌진해야 할 이유가 생겼다. 죽은 친구들을 위해. 자신을 아..
주가조작 세력을 이끌던 박태준 배신을 당해 목숨을 잃는다 눈을 떠보니 12년 전 과거로 돌아온 박태준 복수를 위해 거대한 작전을 계획한다!
어느날 주운 붉은 동전에 정의감 넘치는 청년 상수의 운명이 뒤바뀐다 동전에 피가 스미던 순간 강렬한 짐승의 피가 상수를 채운다. 지금까지의 무기력한 과거는 가라!
두 번의 죽음과 세 번의 환생. 대한민국과 강호무림의 기억을 가지고 있는 그에게 돌아온 것은 작은 시골마을의 소년이라는 자리였다. 그러나 누구보다 강한 그의 힘은 결국 드러날 수밖에 없었고..
[아스론 제국, 비운의 3황자 알렌.] 황태자 즉위식에서 흑마법에 당하고 낯선 이세계 ‘무림(武林)’에 떨어졌다. 그러나 끈질기게 살아남아 천마가 되어 마도천하를 이루고, 원래의 세계 아르바니아..
각성자는 이세계에서 얻은 능력을 지구로 가져올 수 있다. 죽음으로 끝나는 단 한 번뿐인 각성의 기회. 그런데 나는 각성이 멈추질 않는다.
대한민국 최고의 재능, 최재호. 하지만 연이은 부상과 나태함으로 최악의 재능이란 오명과 함께 방출된다. 인생의 바닥에서 최재호에게 다시 한번 기회가 주어진다.
10년 전 실종된 삼촌 지구와 시간의 흐름이 다른 이세계를 전전하다 돌아왔다 9써클의 대마법사가 되어서! 조카들을 괴롭히는 여러 현실의 문제들이 있지만 응, 해봐. 그 모든 걸 해결해주는 삼촌 차은..
얼굴 한 번 본 적도, 이름조차 몰랐던 아버지. 그가 나에게 유산을 남겼단다. 그것도 무려 500억을.
공장 노동자, 고시원 인생 일확천금의 세계로
불의의 사고로 머릿속에 수많은 정보가 들어찼다. 그것들의 정체는 한 시대를 평정했던 '혈마'의 진신절기. 혈마의 기억들은 별 볼 일 없던 그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꿔놓기 시작한다.
임진왜란 1년 전, 1591년 3월 12명의 사람이 눈을 뜬다. 임진왜란을 극복하고 조선을 강한 국가로 바꾼 그들을 후세 사람들은 환생인이라 불렀다.
죽은 쌍둥이 동생을 대신해서 CEO가 된 주인공. 미래를 보고 타인의 생각을 읽으며 순간이동과 아공간을 쓸 수 있는 귀물인 반지와 목걸이를 이용 거침 없이 성공가도를 달리고 그런 그의 주위로 돈과..
낙하산에 밀려 해고당한 성준 상심에 빠져 간 여행에서 운석을 줍다! 대박의 꿈에 부풀어 소중히 가져왔으나 자고 일어났더니 여긴…… 다른 차원? 처음 본 세상, 곳곳에 가득한 위험 하..
바닥 인생이었던 나에게, 미래에서 문자가 오기 시작했다.
[토사구팽당한 영웅, 왕이 되어 돌아오다!] 타인을 위한 삶을 살다 배신당해 죽었다. 두 번 다시 영웅이 되지 않을 것이다. 특전? 미래? 장비? 스탯? 모두 다 내가 독차지하리라. ..
등선한 무당도사 현명진인, 몇 백 년의 세월을 거슬러 현대에서 환생했다. 전생에 가졌던 단전의 내공은 사라지고 신선의 기운인 선기(仙氣)가 쌓여 있다. 선기로 환자를 치료하고 금창약을 만들어..
온 우주의 모든 물건들이 날 재벌로 만들어준다.
1998년, IMF와 함께 가난이 찾아왔다. 단 하루라도 돈 걱정 없이 살고 싶은 희건. 2014년이 되어도 가난이라는 꼬리표는 희건을 괴롭힌다. 그런 그에게 로또 1등이라는 행운과 함께 엄청난 운..
굴지의 재벌 HT그룹 회장 박인환은 자신이 연말파티에서 암살당할 것이란 정보를 얻고, 무림 관련 사업가이자 신비고수인 장천을 파티에 초대한다. 14년 만에 고국에 돌아온 장천. 그의 귀국과 함께..
#영지물 #농사 #개발딸 전역 날 당한 사고 눈을 뜬 곳은 소설에서나 볼법한 판타지 세계 살아남아야 한다
현대인인 내가 조선 10대 임금인 폭군 연산으로 태어났다. "연산처럼 안 살면 되는 거잖아." 선 넘지 말고. 한족 말살! 세계 정복! 일단 유교 탈레반부터 썰어 버린다. 북간도를 시작으로 연해주로
21세기 로펌대표이자 역사유투버 기이왕이 17세기 소현세자 이왕으로 다시 태어난다. 병자호란에 패해 청국 심양으로 끌려가 볼모생활을 하면서도 둔전을 하고 장사를 해서 포로로 끌려온 백성들을 먹여살..
내 최애의 남동생이 되었다
나는 돈보다 땅이 좋다. 이왕 재벌 3세로 환생한 거, 제대로 부동산 재벌이 되어보겠다.
나무막대기로 모든 것을 부순다!! 스탯은 남들보다 뒤떨어질지 몰라도, 노력 하나로 판을 뒤집는다.
돈으로도 꿈은 살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꿈을 위해 다시 메이저리그에 도전하는 우완 파이어볼러 이시우의 성장기.
남들은 성공한 사람의 관상을 보지만 나는 성공할 사람의 관상을 본다. 관상스펙 만렙을 찍은 말단 9급 공무원의 신들린 상괘. 꽉 막힌 님의 인생에 사이다맛 비전과 전율을 드립니다.
인간 최초의 10서클 대마도사. 독재하던 제국을 무너뜨리고 대륙을 멸망시키려는 마왕을 물리친 대륙의 영웅. 30년 만에 그가 지구로 돌아왔다. 엥? 오크가 왜 여기 있어? 유저 각성? 몬스터?..
10살짜리 꼬마에게 들어간 약 100년 후의 의료용 나노머신! 의도치 않게 숙주(?)의 에너지로 복구가 되고, 주인공 준영은 나노머신과 협상을 하여 최고의 신체를 가진 투수가 되고싶다고 하는데…..
이놈이나 저놈이나 죄다 양아치구나. 그래, 이런 게 세상이면 나도 양아치로 살란다. 이왕 그렇게 살 거면 최고가 좋지 않겠어? 그래, 좋다. 최고의 양아치. 나는 최고의 양아치다. 우연..
몰락한 황실의 주인 이명. 그에게 주어진 것은 한 자루의 창뿐이다. -헌터로 각성하셨습니다. 레벨 업을 거듭할수록 소환되는 충신들. 진정한 황제로 나아가는 이명의 행보가 지금 시..
열강들의 야욕 앞에 풍전등화로 위기에 처한 조선. 임금, 군인, 기술자로 다시 태어난 그들이 나섰다. 이제 조선에 세계 최강의 무기와 군함이 제작되기 시작한다.
<정원탁 현대판타지 장편소설> 코드네임 나이트 메어. 현존하는 지상 최강의 용병 한기찬. 스스로 모든 과거를 뒤로 하고 14년 만에 집으로 돌아왔다. “제발..조용히 살고 싶다.” ..
한국 프로야구 역사상 최고 몸값을 경신한 천재 외야수 양하진. 하지만 불운한 부상으로 선수 생명은 끝이 나고, 새 삶을 살기 위해 미국으로 떠나게 된다. 그곳엔 놀라운 인연이 기다리고 있었는데..
반신에 오른 광현에 의해 회귀하게 된 천살성 민성. 운명처럼 받아들인 ‘사이 영’의 영혼을 받아들였다.
"이 미친 세상, 제대로 한번 잡아보세. 아니면 더불어 미쳐보든가." 이제 전 세계의 판도가 뒤바뀌는 새로운 역사가 펼쳐진다!
장군가의 후예였으나 감옥에서 태어나 살아야만 했던 묵야월. 자신의 운명에 맞서기 위해, 복수를 위해, 구파일방을 상대로 한 판 도박을 건다. 구파일방의 장문영부를 가지고 색목국으로 도망을 치는데, ..
상상을 초월하는 재산으로 세계 경제를 좌우하는 미국 최고의 재벌가. 정신을 차리고 보니 그곳의 사생아가 되어 있었다.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해 사부에게까지 검을 들었던 좌령. 죽음의 순간 이계로 넘어가 정신을 차린 곳은 제국 구석에 위치한 하이렌 영지였다. 털어도 먼지밖에 안 나오는 가난한 영지를 살리기 위한 ..
입 벌려, 조상님. 22세기 미래 기술 들어간다.
불의의 사고로 내게 강령된 용병단 그들의 능력이 모두 나의 것이 된다
절대독존의 제자가 되었다.
난데없이 날더러 엄청난 괴물이란다. 그래서 난 그냥 고개를 끄덕였다.
천외천(天外天) 서혁(徐赫), 천마신교(天魔神敎)의 칠대 천마. 우화등선(羽化登仙)하려다 우매(愚昧)한 등신(等神)의 몸으로 회귀했다. 그리고 지금. 상단전(上丹田)에 자리 잡은 몸뚱이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