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를 사는 이들에게 '인생 로또'로 불리는 각성에 성공한 각성자 나선우. 하지만 각성을 했다는 기쁨도 잠시 각성 이후의 최종 단계인 '특성 개화'에는 처참히 실패하고 만다.
죽인다. 몬스터를 죽인다. 모든 몬스터를 죽인다. 나의 세상도, 이 세상도 멸망했다면. 또 다른 세상들을 위해 몬스터를 죽인다. 『바바리안』의 후속작, 『위버멘쉬』! 찬란한 문명을 이룩했던 28..
숲속에 도깨비가 나타나는 세상에서 살아가는 소년 라스. 하지만 결코 나약하지 않은 사냥꾼이다. 그러나 재앙 앞에서는 그 역시 나약한 인간. 뜻모를 마물들의 공격에 속수무책으로 모든 것을 잃고 길을 ..
트럭에 치여 판타지 세계로 환생한 주인공. 불운하게 16살이 될 때까지 노예 병사로서 살아왔지만, 타고난 재능과 실력 덕분에 제국의 치안을 책임지는 수호국의 국장, 루벤에게 스카우트된다. 훈련..
내 음악은 힐링이 아니라, 킬링이다. 잔인하게 살해당한 음악PD, 다시 시작하다.
노예검투사 소년이 어느 날 대귀족에게 거금으로 팔려갔다. .......네? 아들이 되라고요? 누나가 둘?
19세기에 떨어진 미대 졸업생과 20세기의 미대 지망생이 만나게 되기까지의 이야기.
감독은 예감했다. 이번에, 역대 최고의 신인이 탄생하리란 것을. "…실패하면, 영혼 소멸?" 전직 사기꾼은, 이번 생에 천재 배우가 되어야만 한다.
"정원군 너 이 자식! 감히 내 사람에게 손을 대? 벌이다!" "혀, 형님!" 공포에 질린 정원군을 노려보는 임해군의 손에는 그가 직접 제작한 천체망원경이 들려있었다.
귀여운 아이들과 힐링했을 뿐인데, 농사 대박! 힐링 맛집으로 소문나자, 귀한 손님들이 몰려온다.
판타지 장편소설. 드래곤 소환 마법의 기본 수칙은 소환하려는 자와 소환되려는 존재가 마음이 맞아야 한다. 안드로마케는 탁자 가운데에 놓인 4개의 보석 앞에 섰다. 학점이 모자라 졸업을 유보받게 된 ..
세상을 멸망시킬 마왕이 강림한다. 그러나 세계를 구할 용사가 차원을 넘어서 등장하고, 마왕성 앞. 지금 그곳엔 용사가 주인인 무기점이 나타났다!
심오한 연금술의 비의와 오묘한 신비학을 익힌 영원의 기억을 가진 연금술사 리덴. 거창한 명예도 권력도 필요 없다! 오직 쿠벤베르크 연금술 궁극의 극의를 원할 뿐! 흑마법사를 때려잡는 고결한 빛의 연..
전당포 주인은 템빨로 강하다.
장르문학 대표 사이트의 인기 연재작 『화이트 홀』 민경하의 통쾌한 역전이 시작된다! 동료들에게 배신당한 하급 헌터, 민경하. 지옥의 밑바닥에서 구른 지 13년. 죽음의 끝에서 되돌아오다! 모든 것을..
죽음. 그 이후 세계에 대하여. 지구에서의 삶은 첫 번째 페이지에 불과합니다. 이제 당신의 책에 기록될 두 번째 이야기를 플레이하세요.
터키의 대도시, 콘스탄티노플을 다스리는 술탄은 밤마다 평범한 상인으로 변장해서, 거리를 돌아다니면서 다른 사람들의 삶을 구경하는 것을 즐긴다. 어느 날 밤, 평소와 마찬가지로 밤 거리를 걷던 술탄은..
하나의 차원이 무너지면 모든 차원이 무너진다 「디멘션 레이더스」 가공할 힘을 가진 탓에 오히려 표적이 되고, 결국 가족을 잃고 만 윤성 그는 가족을 잃은 순간 폭주하고 마는데…… ..
레벨 1의 기사에겐, 배짱과 천재적 잔머리가 이세계 최강의 무기다!
<바라쿠다>의 작가 황재연의 최신 전쟁소설. 소설은 10년 후를 배경으로 중국이 일본과 미국의 경제력을 따라잡고 군사강국으로 성장한다. 북한 내의 군부 쿠데타로 인해 북한의 수령은 중국에 망명하고,..
하루하루 힘들어도 열심히 살아가던 나. 트럭신의 인도로 이계로 날아가다. 힘의 논리만이 존재하는 중세. 국뽕이 아니라 한국이 좋았어! 으흑, 으흑, 으허허허헝. 오늘도 세상이 나에게 깽판을..
불쏘시개 라노벨 속 유일한 한국인 캐릭터가 되었다.
갑작스런 죽음에서 부활한 백수 강열. 하지만 마을은 세상과 차단되었고, 부모님은 빌딩 속에 고립되었다. “난 지금 게이트를 통과해 이세계에 와 있어.” 오직 강열의 눈에만 보이는 빌딩..
내가 쓴 작품의 조연이 되었다. 복수를 위해선 이 감옥부터 빠져나가야 한다. 걱정할 건 없다. 내가 빙의한 인물은 사상 최강의 재능을 지니고 있으니까.
하늘이 내린 검술 천재로 빙의했다. 그런데 수명이 3년밖에 안 남았다고 한다.
나는 한국인도 일본인도 아니다. 국적없는 용병의 일대기
자연적으로는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지성을 가진 누군가가 만들어낸 힘. 게임 시스템을 접한 이들은 남들이 피땀 흘리며 노력할 때, 간단한 퀘스트나 약간의 행동등 '참으로 사소한 대가'를 치르고 엄청
잦은 부상과 재활로 한 번도 풀 시즌을 뛰어본 적이 없는 투수인, 나. 마지막이라 생각했던 팀에서도 방출된 다음 날, 눈을 뜨니 10년 전으로 돌아왔다.
내가 쓴 소설 속에 환생했다. 원작 시작 1000년 전으로. 무수한 환생의 반복 끝에 원작의 끝을 맞이했다. 드디어 돌아갈 수 있으리라 생각했는데. | ‘한 줌의 재가 되어’ 결말 이후 ..
버닝비츠, 닌자로드의 작가 선무천우!그가 만들어내는 세 번째 길,블러드로드!운명은 개척해 가는 것이라고 누군가 그랬던가?교통사고로 가족을 모두 잃은 한 청년의처절한 몸부림이 지금 시작된다!
대장장이 공도일. 과거로 돌아간 그는. 인류를 구하기로 한다. 어떻게? 템빨로. “그래! 까짓것!” 모든 헌터들의 스펙을 올려주마. 세상을……. 인류를 구하기 위한 아..
제국을 세우고 일만 하다 죽었는데. 100년 뒤에 환생했는데 다음 황제가 없다고? ……나보고 또 하라고?
“벨카, 네가 여기 나타난 건 절대 우연이 아니야.” 정령사가 되려고 집을 나섰는데, 정신을 차려보니 7년 뒤 세상이었다. 기억을 잃은 사이 계약한 두 정령과 멸망한 데네브 가문. “유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