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부터였다. 미래 지식을 얻게 된 것은.
[한없는 어둠과 광풍의 주인이 될 자. 인연이 이어지다] 죽음의 직전, 갑작스런 울림과 함께 과거로 돌아왔다. 그런데 또 영웅이 되라고? 웃기지 마라, 그렇게도 원하는 영웅 따위 너나..
반쪽짜리 좌완 할당제 투수 느림의 미학은 무슨 그냥 똥볼 투수 재능이 없는 게 죄라면 징역형을 면치 못할 것만 같았던 투수 정하준. [새로운 시스템이 활성화 됩니다.] 그에게 기적은 ..
평범한 외과 의사 윤태식과 의선(醫仙) 화타의 비전 청낭서(靑囊書)의 운명적인 조우. "이것만 있으면 더 많은 이들을 구할 수 있어!“ 모든 환자를 꿰뚫어 보는 그가 고치지 못하는 병은 이 세상..
수천 년 전부터 백두산 비경(?境)에서 조용히 꽈리를 틀고 있던 파천문. 천지를 뒤엎고도 남을 초인(超人)의 능력을 현세까지 전승한 일인 문파. 그 파천문의 문주가 탈북(?)하여 남한으로 내..
새로운 유물이 발견될 때마다, 역사가 바뀐다.
매니저가 왜 작곡도 잘하는 거야?
프라임 대륙에서 10년 만에 귀환한 나는 왕이 되기로 했다.
평범했던 삶에 깃든 놀라운 기적. 이제 전세계 MMA의 역사가 새롭게 쓰여진다!
최고의 써전이라 칭송받는 외과의사 차성 무조건 살려야 한다는 강박만큼이나 경이로운 수술 실력과 환자 생존률을 자랑한다. 그러던 어느 날, 사고로 의식을 잃은 그는 다른 세계에서 눈을 뜨게 되는데..
내 이름 고판석(高判磶). 그래, 난 신림동 고시촌에서 사법고시에 청춘을 바쳤다! 그 시절의 난 젊었고 포부도 컸다. 항상 머릿속에는 푸른 미래를 꿈꿨다. 하지만 거듭된 낙방 속에 신림동의 ..
오염된 지구에서 유일하게 식재료를 가져올 수 있는 미궁. 그곳에 나 혼자 갇혀버렸다.
평생을 군에서 살아온 가르드 왕국 동부군 천인장 요한. 젊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크고 작은 백여 번의 전투에서 단 한 번도 패한 적이 없어 ‘불패의 요한’이라 불릴 정도로 우수한 군인이지만, 상관이 ..
믿을 수 없었던 친구의 배신. 그렇게 나는 정점에서 바닥으로 떨어졌다. 이제는 복수를 위해서 이전과는 다르게 어둠이 아닌, 빛으로도 정점을 찍겠다! 와라! 이젠 완전히 달라진 나를 보여주마!
우리는 전쟁터로 간다! 대한민국 육군의 영국 주재 무관인 임시우 소위. 어느 날, 그는 테러범들과의 전투로 심각한 위기 상황에 직면한다. 하지만 잠들었던 고대 문명을 손에 넣고 위기를 벗어..
대마법사 재벌 3세 되다.
재벌가문의 이손인 주인공 정민기가 차원이동&타임머신 장치를 주워 후회스러웠던 과거를 되돌리고 이계인 말데크 행성으로 모험을 떠나면서 마법을 배워 돌아와 세계제일의 거부가 되는 등 종횡무진 활약..
가상 현실 게임 '대군주'에서 거대 영지의 영주였던 민철. 게임을 하던 도중 불의한 사고로 인하여 죽음을 맞이한다. 그리고 환생 후, '바데르 오르딘'이라는 어린 귀족의 육체로
8년 전, 여행 중에 만난 여자로부터 메일이 왔다.
대한민국 해군 병장, 이소현. 북한의 공격으로 사망하고 조선의 소현세자로 깨어나다! 이제 치욕의 역사는 없다! 위대한 역사만이 있을 뿐! 역사를 뒤바꾸는 위대한 이야기를 기대하라!
미래의 정보와 인공지능 컴퓨터의 도움으로 세계 최고의 재벌이 되다!
아버지의 삶을 살게 된 아들. 고난과 오욕의 세월에 찬란한 영광을 선물하다.
이원호 장편 소설. 동북아를 무대로 한 남북의 첩보전. 한국의 특전사령부대와 북한의 보위대의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전투. 누가 생존할 것인가.
[성직자] [야만족전사] [영주] 대지의 여신. 에더 교단에서 몽크를 목표로 정진하던 수습신관 스바드. 죽음의 위기에서 파괴신의 사도가 되어버린다. 또한, 자신을 버렸던 아버지에게서의 호출...
지긋지긋한 회사를 때려치우자마자 각성했다. 공격력 10만배의 초월급 헌터로.
중간계는 물론이고 신계, 심지어 마계에서조차 존재치 않는 물질로 만들어진 백색 철궤! 이로 인해 모든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그리고― 지도상에 존재하지 않는 절해고도 최남단…. 다시금 손에 땀을 쥐게..
삼국지 최강의 세력을 형성했던 원소. 하지만 관도대전패배 이후 불운한 죽음을 맞이한다.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원소의 한을, 셋째 아들인 원매를 통해서 풀어낸다! 상대방 능력치를 확인..
무패우승의 주역, 한울. 유망주의 몸으로 다시 눈 뜨다!
천하제일고수 김진성! 고생 끝에 고향 대한민국에 돌아오다! 그런데 돌아와 보니 몬스터와 포탈이 난립하고 각성자가 돌아다니고 있네?
성공은 최고의 복수라고 들었다.
역사상 가장 강한 대통령으로 돌아왔다! 대한민국을 초강대국으로 만들기 위한 남우석의 여정이 시작된다! #사이다 #마법 # 판타지 #국뽕주의
온갖 부조리가 판치는 세상은 개선의 여지가 없다. 근본부터가 썩어빠진 세상은 답도 없다. 그저 기본부터 싹 잘라 뜯어고치는 수밖에! 성실함과 올곧음으로 인생을 살아온 남자, 권상혁! 불의에 대항해 ..
재능도, 돈도, 운도 없던 정현우. 왜 게임 내 정보들이 보이는 거지? 감전에 당하고부터 게임 속 보이지 않아야 하는 것들이 보이기 시작했다.
NIS의 천재 스파이, 차은성 코드명 민들레 구출 작전, 급파한 3팀이 전멸당한 최악의 상황에 주어진 시간은 단 하루! 하지만 그는 CIA 안가에 집입하는데도 조금의 망설임이나 주저가 없다. 이어..
<달빛영주> <포메른의 제왕>의 작가 최동환 최동환의 대표작 판타지 소설! <알버크의 작은영주> 군왕이란 그런 자리다. 어려운 결정을 해야 하는 자리인 것이다. 때로는 하고 싶지
재벌의 삶은 어떨까? 벼락 재벌아들이 된 민호! 여기까지가 딱 좋은데 그에게는 다른 운명도 함께 찾아왔다.
불치병으로 냉동인간이 된 진현. 100년 뒤에 깨어나 불치병을 완치하고 해동인간이 된다. 알고 지내던 가족과 지인들은 모두 죽고 형의 아들이자 조카인 태식만이 진현을 반겨주는데……. 사실 진현은 1..
열심히 하라고 해서 죽어라 공만 던졌다. 노력도 부족해 노오오오력을 했다. 하지만 결국 혹사로 인한 부상으로 방출 당한 동팔. “어떤 부상이라도 나을 수 있는 회복력을 주지.” 사랑하..
다 뒤집어엎어버리겠다! 뼛속까지 반골(反骨) 기질인 도건, 50년 전으로 회귀해서 싹쓸이를 시작했다.
아이템을 1원에 판매하는 상점창이 생겼다.
열혈검사, 재벌가 귀족검사 되다! [※귀족검사: 서울, 수도권 주요 보직에서만 근무하는 검사]
규모가 다른 재벌의 회귀. 물량으로 압도한다. 천조국과 맞장을 뜨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지.
혼돈과 파멸이 절대자를 깨운다! 데스엠페러를 자극하는 자, 죽음을 각오하라! 대한민국 화성탐사대원 백은수. 그는 지구로 귀환하던 중 소행성과 충돌하며 다른 차원 아르기아스로 떨어지고 만다. 마왕의 ..
하룻밤 거사에 내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다.
교통사고 후, 산업 기밀을 훔치던 에이전트의 기억이 게임을 좋아하는 평범한 고등학생의 머리에 들어왔다. 낮에는 교복을 입은 급식, 밤에는 코드명 고릴라로 불리는 거물 스파이? ‘나 어쩌면 이 일에..
던전의 법칙을 깨부수고 살아남는 본격 서바이벌. 믿을 수 있는 자는 오직 나뿐이다.
전역하고 일주일. 이제 민간인 기분 좀 내려는데 응? 이계로 강제 납치? ‘뭐? 무림인과 마법사 기사들과 서바이벌 게임을 하라고?’ 진서운의 파란만장한 이계 서바이벌 생존기.
마지막 학력고사, 성수대교와 삼풍백화점 붕괴, 김일성이 죽는 걸 본 후 입대한 군대에서 강릉 침투 사건으로 최악의 군 생활. 제대할 때쯤 터진 IMF. 매년 반복되는 위기로 눈앞에 닥친 일만 처..
각성을 했다. 나도 이제 인생역전이다. [칭호 '기둥서방'을 획득하였습니다!] 그런데 이게 도대체 뭐 하는 능력이냐?
역사학자 정현, 영조의 아들인 효장세자로 깨어나다! 격변하는 시대, 근대가 태동하는 18세기. 세상의 흐름에 뒤처져 망국으로 치달은 조선의 역사를 다시 써라! 원래의 역사는 버려라! 이제 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