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에 각성한 최연소 각성자, 하지만 F급이다. 세상에서 잊혀져 15년간 F급 게이트에서 쥐만 잡던 어느 날. [레벨업하였습니다.]
임진왜란 전후에 사미승 출신이 겪게되는 일대기. 조선 제일의 검으로 거듭나는 주인공의 행보.
주인공은 없고, 과도한 설정뿐인 미완결의 소설, 그 망작의 엑스트라로 빙의하다! 『망작의 삼공자로 사는 법』 북방의 군주라 불리며 막대한 부와 권력을 지닌 명가, 린다이어 그 가문의 막내 공자로..
드라마국 신입PD 시절로 회귀해버렸다. 어차피 다 아는 전개. 이젠 내 멋대로 치고 올라간다!
본국검법을 비롯한 여러가지 무술을 수련하였고 그 덕분에 군정보사 근접전투무술교관으로 복무하게 되었다. 임무 도중 적이 설치한 폭탄을 피하지 못하고 그대로 폭사하고 말았는데... 눈을 떠보니 임진..
피와 시체 보기를 무서워하던 주인공. 힘들게 들어간 의대에서 전과하여 공돌이가 되었다. 그러던 어느 날 갑자기 고려의 공민왕이 될 몸으로 빙의된다. 무공이 살아 숨 쉬고 무인들이 실존해 있는 ..
충무공의 첫째 아들로 빙의했다.
교수임용에 실패한 시간강사 김윤우. 좌절한 그의 앞에 찾아온 정체불명의 남자는 다시 한번 기회를 주었다. 새로운 인생이 시작되고, 썩어 문드러진 사회를 개혁하려는 윤우의 도전이 시작된다.
아르바이트만 전전하던 내 인생이 결혼 후부터 술술 풀리기 시작했다.
기득권자들의 음모로 연구 결과를 빼앗기고, 죽음이 찾아왔을 때 비로소 찾은 깨달음. 스스로 삶을 쟁취하여 반로환동한 마법사 카셀과 역사에서 지워진 전설의 기간트. 시저의 재림. 그들의 조우로, 비로..
몬스터에게 멸망당한 세상. 그곳에 도착한 난 내가 이 세계의 유일한 마법사라는 걸 깨달았다.
수많은 노근본 유망주들의 멘탈을 쳐 박살 내는 요소는 크게 네 가지로 나뉜다. 1. 겉멋 2. 돈에 환장 3. 연상의 가슴 큰 여친 4. X같은 튜터 근본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축..
C급 용병 루터 한 평생을 마법사로만 전쟁터에서 구른 주인공은 전쟁이 지겹고 개인의 성취를 위해 회귀한 후 루터라는 용병의 신분으로 살아간다. 이후 9서클의 수련을 다지면서 자유롭게 자신이 ..
몰락한 천재작가 이서준, 고등학교 시절로 회귀하다
[레벨 1,635,256,739 헌터의 유산] 을 얻었습니다. 뭐지? 버근가?
지언 스포츠 판타지 장편소설 『두 번 사는 포수』누구보다 노력했던 포수, 선우. 젊은 나이에 구단서 방출되지만 그의 야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내가…… 과거로 돌아왔다고?” 운명적인 두 번째 기..
“뭐야 이건. 게임이 아니잖아. 아예 다른 세상이잖아!” 검과 마법의 세계에서 눈을 뜬 이현우. 그의 눈에는 게임 ‘천신계’의 시스템이 보였다. 마법과 전투, 어느 쪽이든 애매한 직업 ‘전..
금수저 와이프에게 이혼 당한 의사, 회귀 트럭에 치여 인생 2회차를 시작하다.
천재 외과의사 김정우. 검과 마법, 드래곤이 있는 세상으로 떨어지다. 몰락한 기사 가문의 영주가 된 정우는 결심했다. 이제 메스가 아닌 검을 잡기로
31월 12일 00 : 00: 01. 정상적인 시간의 흐름이 멈추고 미지의 공간에 갇힌 강지우. 시간은 그를 500년 전으로 데려다 놓는데… “신출귀몰한 자였으면 좋겠습니다.” ..
나는 제국익문사였다. 내 이름은 박무신. 사람들이 모르는 나의 정체성은… 문명 종말론자! 묵묵히 미래를 준비하던 중 격동의 시대로 시간 이동을 하게 되는데… 제국익문사로 새 삶..
대학을 졸업한 27 취준생 김희동, 천방지축 연애 끝에 결혼에 성공! 행복한 나날들 속에서 희동은 딸을 갖게 되고 딸의 아명을 축복이라고 붙여주는데! 어려운 형편 속에서도 아득바득 돈을 모으던 ..
사신의 전설, 미 해병 특수부대 요원 60명을 박살 낸 사내가 있었다. 대한민국 육군 대위 김효원. 케이원이라는 이름과 함께 따라다니는 사신이라는 이름. 신도 용서하지 않을 각오로 다..
카드만 뽑았을 뿐인데 월드 클래스가 되었습니다
파리 날리는 한의원 원장 이허준. 기연을 얻다.
막강한 군사력과 정보력을 바탕으로 화려하게 비상하는, 다시 쓰는 대한민국의 근현대사!! 21세기 어느 날, 백령도에서 비밀리에 행해진 실험은 일순간 그 주변의 모든 것을 19세기 말 대한민국..
“힘 있으면 다야? 너희가 그렇게 법을 잘 알아?” 우여곡절 끝에 형사에서 변호사가 된 차일한. 출중한 실력에도 성공은 찾아오지 않았다. 오히려 하늘은 무심하게도 그를 죽음으로 내모는데… ..
선행을 하면 다음 생에 복을 받을 거예요. ..
이 소설은 순정만화처럼 맑고 깨끗한 소설이다. 현대인들의 메마른 가슴에 사랑의 비를 흠뻑 내려주기 위해 기획되었다. 너무 귀엽고 너무 따뜻한 심성을 가지고 있어서 모두가 아가씨라고 부르는 22..
나는, 귀환자들을 관리하는 공무원이며. 마신의 목을 벤 용사다.
[ 시간 역행을 하시겠습니까? ] [ 모든 능력이 리셋 됩니다. ] [ 날짜를 선택 하여 주십시오. ] “1985년 2월 28일. 내가 태어났던 날로.” 금력(金力), 세계의 돈을 긁..
제국에 이용만 당하고 버려지고 황녀의 손에 죽었다. 다시 태어난 인생. 이번에는 제국을 무너트리고 황녀에게 복수를 다짐하겠다. 황녀의 아들의 손으로.
전투 공포증을 가진 헌터 최재준. 마족의 힘을 흡수한 후 마나 수치 MAX가 되다!
엔딩은 2가지 중에 하나다. 성공자가 되거나, 패배자가 되거나. [회귀][경영][스타][게임]
간호학과에서 원한 건 캠퍼스의 낭만이었지, 무인도 생존게임이 아니라고!
일평생 이미테이션만 만들던 삼류 디자이너, 이재승. 우연히 얻게 된 두 번째 삶, 더 이상 카피는 없다. 이제 '나만의 브랜드'를 위해 달려 나간다.
뒷골목에서 이름을 떨치던 김경우. 죽음의 문턱에서 다시 돌아오는데… “11개월 전이라고?” 비극적인 운명을 바꾸기 위한 아이돌 매니저 인생이 시작되었다. “동생… 동생들도… 살려주..
투자의 메카 월가에서는 펀드매니저 ‘한결’에 대해 이렇게 평한다. ‘여의도에는 펀드왕으로 불리는 투자의 신이 살고 있다‘ 투자의 신, 한결은 생각한다. “내게 귀신이 붙었다는 건 아무도 모르겠지. ..
F급 헌터 김하진. 5년만에 발현된 특성. 새로운 헌터의 삶을 시작하다.
사내연애 실패 후 길드에서 투명인간 취급을 받고 살아가는 와중… 김신의 인생에 무언가 나타났다. [장비의 장팔사모 팝니다!] [헤라클레스의 히드라 활 팔아요~ 신화급 무기지만, 급처 합니다!] ..
20년간 판타지, 30년간 중원대륙을 누비며 강해진 남자가 돌아왔다. 그의 목표는 단 한가지. 가족의 안위와 평안, 그리고 행복이다.
야구의 꽃은 홈런이라 했던가? 담장을 향해 시원하게 뻗어가는 공을 지그시 바라보며 유유히 그라운드를 도는 거포들, 150km 이상의 강속구를 뿌리며 타자를 삼진으로 돌려세우는 일명 파워피처, ..
탐욕스럽게 살아온 용병, 하이에나 루페스. 뒤늦게 가족을 만나기 위해 고향을 찾았으나 백골과 재만 남은 마을을 보게 되는데……. 분노와 후회만으로 가득한 삶의 마지막 순간, 루페스에게 벌어진 불가..
S대를 수석 졸업한 학사. 도플갱어 덕분에 대공으로 출세(?)한 S대 출신 슈퍼 엘리트 조폭. 노가다 실전 박투 마법의 유일한 계승자. 신갑 헤를리온의 주인이자 마계 신검 헬칸의 주인. 천족과 마족..
나는 남들보다 잘치고, 남들보다 빠르다.
비선출, 그러나 야구 선수가 되고 싶었던 이진혁. 파울 타구에 맞은 후로 사인볼의 능력치를 흡수 하는 능력이 생겼다. * 본 작품에 나오는 인물과 기업 등은 실제와 무관합니다.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사고. 그리고, 꿈을 빼앗긴 소년. 시간이 흐른 어느 날. 별똥별의 기적이 그에게 찾아왔다. 꿈의 100마일. 하지만, 노력 없이는 반쪽짜리다. 레전드들을 ..
[시스템 x], [회귀 x], [빙의 x], [환생 x], [천재 ㅇ] 태생부터 강한 먼치킨 천재 공자 카르딘의 이야기
복수를 위해 차원을 넘나들다 차원의 신이 된 사나이의 이야기. . . 잠이 들면 이세계로 넘어간다. 남들이 꿈을 꿀 시간에 난 다른 세상에서 모험을 하는 거다. …… 영체 상태로 이세계를..
부조리에 대항했지만, 돌아온 것은 내부 고발자 취급이었다. 하지만 나에게 두 번째 기회가 주어졌다. '바꾼다, 모조리!' 효명세자로서 내가, 조선을 전부 바꿔 나가리라. 하나도 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