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무지체라는 타고난 재능을 가진 진무열. 하지만 그는 정파가 원하는 인간상과 달랐다. 그는 오히려 사파에 어울리는 사람이었다.
이혼 후에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좋은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한다.
보여줄게. 초법적 제재가 뭔지. 민중의 지팡이는 잊어라. 민중의 몽둥이로 다 때려 부순다! <줄거리> 아버지의 원수를 쫓다가 죽음을 맞이한 경찰, 강철구. 복수심을 품에 안고 다시 눈을 뜨니 거울..
황도특처법. 무공을 익힌 자는 황도 북경에 들어설 수 없는 세상. 북경 최강으로 군림하던 왈패 단소룡에게 200년 전 사라진 절대자의 무공이 이어진다. 천부적인 전투 감각에 용맹무쌍한 성격. ..
“나쁜놈들을 지독하게 싫어하거든요.” 가난에 허덕이던 형사 최무진. 범인을 쫓다가 칼에 맞게 되고, 노트 한권 손에 쥐고 인생 2회차가 시작된다. 압도적인 검거율 1위. 막대한 재산..
권신과 검신. 강호 역사상 최고의 고수로 손꼽히는 두 사람은 결국 우열을 가리지 못하고 끝을 고했다. 이루지 못한 천하 제일의 꿈. 끝내 꺽지 못했던 맞수. 그것은 제자에게 이어진다. ..
평생을 피비린내 나는 전장에서 살아온 한 남자. 그에게 우연처럼, 그리고 운명처럼 찾아온 한 소녀와의 인연. ‘오직 너를 위해 싸워 주마.’ 전장의 악귀, 혈기수라 마중걸! 이제 그는..
초혼 신무협 장편소설 『무당신룡』무당산의 험지, 향로봉. 올라간 자는 힘없는 노구이나 내려온 자는 헌앙한 청년이었다. 운명처럼 만난 고서가 학도 이백의 삶을 송두리째 바꿔 놓았으니. 하늘을 품은 법..
죽음만이 존재하는 제왕성 고문실. 비옥(秘獄) 십팔호실(十八號室)에서 태어나고 자란 소악귀 독고무령. 세상 가장 어두운 곳에서 잠들어 있던 그가 세상으로 나오면 세상에 어둠이 내린다.
사파제일인이자 사도련주인 영호가 회귀했다. 모든 것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열다섯 살 때로.
마교가 무림을 통일한 지 10년. 교주가 죽었다. 뒤이어 일어난 후계자 싸움. 피가 난무하는 나날 속, 교주의 숨겨진 제자 엽무백은 삼공자의 부탁을 받고 교를 떠나게 된다. 그러나 그..
"원래 주인공이란 건 말이지, ─늦게 등장하는 법이다." 『무왕전생』 스승의 복수를 위해, 강호의 평화를 위해 천하를 피로 물들이려던 혈마의 목을 베고 눈밭에 홀로 영면한 초대 무림맹
옛 고구려 땅에서 발견된 영고대. 세상의 중심이길 원하는 중국이 탐욕을 드러내고, 권오성에게 회수 명령이 떨어진다. 시간을 거슬러 고구려에 떨어진 오성. 고구려의 멸망은 일어나지 않는다. 삼국을 ..
백원도의 비밀을 깨우치는 자, 천하무적이 된다! 연예계에 영원한 마이더스의 손이 어디 있어? 잘되면 마이더스의 손이고, 안 되면 마이너스의 손이지. 그런데 진짜가 나타났다. 미래에서 돌아온 ..
도무지 어찌 해 볼 수 없는 놈. 사부들마저 두 손 두 발 들고 포기한 놈. 금강불괴지체, 만독불침지신, 등봉조극. 이른바 금만등(金萬登)을 이룬 괴물. 사(邪), 독(毒), 요(妖), 마(魔)의 ..
또 환생? 이건 신의 장난이다. 그것도 생전 본 적도 없는 곳으로 왔다. 나에게 새로운 삶을 살아갈 열정이 아직도 남아 있을까? 아니다. 이번에는 세상에 군림하면서, 천하무적이 되어서 장난친..
맨체스터의 언성 히어로(Unsung Hero), 강산. 그의 중요성을 간과한 감독은 구단 개편을 위해 강산을 방출하기로 결정을 내리는데…………. 노쇠한 베테랑 선수. 그가 과거의 신체 능력..
정천맹 신기검단주, 주서진 검을 들어 올려 마교주 천무혁을 벤, 그 순간 생각지도 못한 최후의 일격에 당한다. 정신을 잃고, 눈을 떠 보니 의원이 내게 말한다. “그…… 사실 해독이 불가하네."..
이제 곧 불혹이 되는 중년의 사나이. 가진 것 없지만 오직 열심히 살겠다는 일념으로 살아남은 사나이. 정의맹 오급 무사 이진명의 강호 종횡 일대기. " 이 강호에 젊고 배경 좋고 얼굴 잘 ..
조선이 약해? 보여주지.
불의의 사고. 불완전한 각성. 초인류의 지식. 잃어버린 삶의 끝자락에서 그가 재생한다. 모든 정보와 지식을 손에 넣은 사나이, 신화. 새로운 신화가 지금 이 자리에서 쓰여진다!
일성의 신무협 장편소설 『마공의 대가』 모든 이야기는 하나의 임무에서 시작되었다. 흑천신교의 교주를 죽이고 자결하라! 무림맹의 비밀 살수 조직 흑마귀영대의 대주 마연, 그에게 말도 안 되는 명..
도마(刀魔)로부터 시작된 삼백 년간의 암흑시대. 절대의 고수들과 세력이 움켜쥔 강호무림에 일기 시작한 작은 변화. 고아 소년 독보가 세상을 향해 내딛는 한 걸음 한 걸음이 위대한 전설이 된다.
혈천회의 혈존 유주혁. 뇌화문의 소문주 유주혁으로 다시 한번 삶을 살아간다. 하늘 위에 또 다른 하늘이 있다는 것을 보여 주마.
연자(緣者)여. “누… 누구냐!” -시공의 반지에 선택된 자여. “누구냐니까! 나를 본래 있던 곳으로 보내 줘!” 철민은 버럭 소리를 지르며 목소리의 주인에게 화를 냈다. “으헉!” 곧 흐릿한 연기..
세상에서 소외된 아이. 그 아이가 세상을 집어삼킨다. 괴물이 된 아이의 독행기.
눈 떠 보니 재벌집 탕아였다. 그렇다고 내 멋대로 살 수 없었다.
천봉 신무협 장편소설『백야쟁천』 마도의 편에 서 검을 든 사신 설무진. 모든 것은 딸의 복수를 위해서였다. 천하대전을 승리로 이끈 그는 모든 영광을 뒤로 하고 시골 촌부가 되어 제자를 기르..
갑자기 찾아온 평화. 전장에서의 귀환, 그리고 복수. 하지만 천마대멸겁으로 인해 곧바로 찾아온 죽음. 창천팔괘경. 남궁가의 보물로 인해 다시 시작된 삶……. 하지만 이곳은 내가 살던 과거의 그곳이 ..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건설현장으로 파견나간 권오철. “월급만으로 언제 돈을 벌겠어, 다른 일을 좀 해 보겠나?”
전 세계 축구계를 평정한 중원의 사령관. 그의 고독한 환생일대기. 축구계의 신화! 중원의 지배자, 그의 신화가 다시 시작되었다.
죽음. 시작의 다른 이름. [재벌] [환생] [스포츠스타]
인생#코믹#액션#깽판#재벌#픽션세계관#팝콘 스타일 고아원을 나와 먹고 살려고 군인이 됐다. 돈을 벌려면 한국이 아니라 외국에서 군 생활을 해야 한다는 말에 용병이 됐네? 시원하게 한 탕 해 먹고 은..
캅카스, 중앙아시아 여러 민족들 벼룩시장에서 우연히 습득한… 21세기 새로운 왕조 탄생 대제국으로 성장해가는 장편 서사시
착한 일을 했더니 뒤탈없는 캐시백이 무한정 쏟아진다
그 순간, 머릿속에 벼락이 쳤다. 있었다. 금전, 지위, 명예, 그리고 안온한 여생까지 모조리 손에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지닌 바 권력은 무림맹주 못지않게 거대한 반면 짊어져야 할 책임과 의무는 ..
“무인이 강호로부터 자유로워지는 건 불가능하네. 죽기 전에는 절대 떠날 수 없지.” 진정한 천하제일인 우이. 그러나 무림맹주를 호위하기 위해서 앞으로 나설 수 없었다. 무림맹주 교체와 동시에 ..
황명을 받아 영수를 사냥하는 신기영 참룡반의 반주 항몽. 신수(神獸) 기린을 상대하던 중, 동료의 갑작스러운 공격을 받아 정신을 잃는다. 눈을 뜨고 보니 25년 전 곤륜산. 뭐야? 진짜 돌아온 거..
무림에서 귀환한 강태산 대한민국을 업신여기는 적들을 통쾌하게 때려 부순다 그의 장쾌한 일대기를 지켜보라!
평범한 대한의 건아 최성찬. 제대 후 공사 현장에 전전하며 살아가던 어느날... 판타지 세상에 떨어져 치 떨리는 재입대를 경험하고 만다. 제기랄! 이렇게 된 이상, 내가 더러워서 말뚝 박아 ..
길고 길었던 마중지쟁 이후. 기나긴 살육전에 회의를 느낀 마교 이인자, 혈마 초광. 고향으로 내려가 남은 여생을 보내고자 하지만, 초광의 힘을 두려워한 천마 태상룡에 의해 암습당할 위기에 처..
약혼자의 바람으로 맞은 파혼 그날부터 내 눈에 미래가 보이기 시작했다.
가난은 낭만이 아니다. 그것은 선한 의지를 거두고, 한 방울 남은 자존감을 빼앗고, 품위와 예의까지 앗아간다. 회귀한 뒤, 나는 다짐했다. "가난하게 태어난 것은 죄가 아니지만, 가..
사파제일인이자 사무련의 련주인 광무제의 열두 번째 제자. 광무제가 폐관 수련에 들어가자 암수를 뻗어오는 사형제들에게서 살아남기 위해 사무련을 떠나서 고향으로 돌아간다.
일황 신무협 장편소설 『매화검협』 오십 년 전, 홀로 대막혈사궁의 침략을 막아 내고 중원 무림의 정기를 수호한 명문대파 그 이름, 화산! 그러나 지금의 화산은 그 명성이 무색하게도 문도 다섯..
대한민국의 아픈 역사가 반복되려 한다. 청년 장문호가 이를 막으려 하지만 역부족이었다. 통한의 피눈물 속에 조국의 미래가 어둠으로 물들었다. 하지만 신은 그에게 기회를 주었고, 새로운 ..
악귀대주 천명. 전장의 귀신이자 이민족들의 악몽. 그리고,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유일한 악귀. '이딴 것도 부탁이라고…….' 무림 오화를 자빠뜨린다. 구대 문파를 발 아래 둔다. 천마를
현재 한국은 바람 앞의 등불이다. 『방산 재벌의 영토 확장법』 현성그룹의 사생아, 이강준. 그는 평생의 역작, 양자 컴퓨터를 만들어 냈지만. 중국과 일본의 사주를 받은 동료에게 배신당..
파락호들에게 으레 한두 개씩은 찾아볼 수 있는 흉텨도 없고, 얼굴로 기를 죽이는데 아주 요긴한 우락부락한 근육질 인상도 아니다. 칠흑 같이 검은 머리를 가지런하게 뒤로 묶어 깔끔한 인상이 한결 더했..
〈협잠행기 2부 (조운의 귀환)〉은 조운시리즈 3부에 해당합니다. 이계로 넘어간 지 5년. 중원으로 돌아온 조운, 무림의 암류와 시대의 흐름과 맞서 싸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