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모든 것은 현실이 된다. 허풍으로 시작한 지존행. 천마와의 대결로 절대자의 반열에 오르고…… 정사마의 지존으로 군림하라! 시작은 거짓이었으나 그 끝은 창대하리라.
독창적 세계관, 새로운 영웅상! 장르문학계를 뒤흔든 전설적인 작품. ** 문피아 연재 2년간 독보적 1위 ** ** 북큐브 유료연재 최고매출 1위 ** ** 애플 앱스토어 전체 최고매출 2위 *..
육체 관련 모든 스텟이 가장 낮은 下下로 도배된 상태창. 노쓸모의 대표주자. 최약의 낙제생 설천위. "후." 그나마 유일한 재능은 후반에나 발휘되는 영매. 그럼 그걸 처음부터 써주면 되지. 제대로
대전(大殿). 사방 이십여 장에 이르는 대전에는 별다른 장식이 없다. 넓은 지하대전 중앙에 자단목(紫檀木)으로 만들어진 팔각(八角)의 탁자가 하나 있을 뿐이다. 그 외에는 별다른 물건들이 보이..
수백 년 뒤, 인세의 힘으로는 감당하지 못할 마가 강림한다. 절대적이라 해도 좋을 태을진인의 예언에 선인 강호는 미래 인세를 구하고자 스스로 시공진 안에 들어갔다. 그리고 천 년. 시공진 밖으로 나..
부모를 잃고 새로운 가족을 찾아 화산에 온 운허. 하지만 평화로운 시간은 길지 않았다. 화산의 이면에 숨겨진 암화! 운허는 화산을 살리려 매영이 되어 죽음의 길을 떠난다. 그리고 20년……. 돌아온..
골드 드래곤이자 모든 드래곤의 수장인 카드리안. 장혁평이 되어서 무림에 뛰어들었다. 그의 손에 자비를 바라지 마라. 협박이란 통할 자에게만 통하는 법이다.
삼류무사의 작가 김석진의 신무협 장편소설가문의 비기, 황하육권은 약을 팔 때나 쓰는 편이 나을 듯했다.그래서 필요했다.극강하면서도 획기적이며 단 시간에 가능한 무엇!그것은 바로 기연(奇緣)인데….
젊은 나이에 나름 성공한 삶을 살고 있는 소이신, 그는 오래간만에 오른 여행길에서 어이없게도 강도를 만난다. 절체절명의 순간이 다가오자 ‘용감한 시민정신’을 발휘한 그는 칼에 맞아 쓰러지게 되는데…..
자신의 문파를 만드는 것이 꿈인 늙은 잡객 추작도의 성정을 이어받은 그의 아들 추산은 저잣거리의 왕으로 성장한다. 날선 검 한 자루에 목숨을 걸고서 투박한 두 주먹으로 세상에 서기까지 죽어도 멈추지..
소림파 제자이자 외계신공(外界神功)의 유일한 계승자 탕유(汤唯). 신비로운 왕국 고촉국의 신물인 청동 귀걸이를 얻은 탕유는 신물의 비밀을 풀고 외계신공을 얻었다. 18세의 나이로 무림을 진동시켰..
대운자의 신무협 장편 소설 『혈황지담』 제1권. 하지만 그는 죽었다. 이제는 그의 마지막 바람을 내가 이루어줄 차례다. 원치 않는 핏빛 가득 찬 인생을 살아간 그의 이야기를 이렇게 묻어둘 수는..
겨우 1000렙을 찍고 사람들이랑 같이 게임 좀 해보고 싶어서 갖은 노력 끝에 전생 했다. 근데…이게 뭐야? 왜 스텟이랑 스킬이랑 다 봉인 당하고 무림에 떨어진 거야?! 거기에…시작부터 좀 많이 ..
도망치지 않아도 되는 삶을 원하던 뱀파이어. 강호에 새롭게 태어나다. "이번 생은 안빈낙도를 즐기리라!" 그러나 뱀파이어의 저주가 남아있는 이 영혼으론 도저히 피의 갈증을 참을 수가
「풍신」「폭주상인」의 작가 흑검 배성만! 퓨전 무협의 새로운 장을 연 「진성열전」! 무림의 질서가 흔들리고 주인을 잃은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강호가 달아오른다! 자신의 머리 위로 시커먼 구멍..
서효원 작가의 대표작 실명시리즈 "실명대협" 마도천하를 꿈꾸며 하나의 목적으로 키워진 천 명의 아이들.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 했고 강해져야 했다.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 최고
한국 무협 최고의 소설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대한 답으로 반드시 손꼽히는 걸작! 방대한 규모와 치밀한 구성으로 전작을 관통하는 하나의 세계관을 구축해 낸 최고의 작가, 풍종호! 풍종호 월드의..
“나는 신마다. 무신을 뛰어넘는 신마!” 마랑신군 적랑! 무림 역사상 가장 끔찍한 장을 써 내려갔던 최흉의 악인 역대 최악의 혼란이 도래하려는 이 시기에 그가 강호에 재림한 것은…… 고작..
초인전 超人傳 동방(東方)의 불꽃 편 / 고대 고구려인 초인이 되어 명나라 건국 초기에 1000년의 잠에서 깨어나 강호를 활보하다. 이에 초인을 경험하는 강호는 경악하는데... 상식 파괴 시..
천하제일인이라는 포부를 안고 정상에 도전한 안하무인, 천방지축 젊은 고수 설기찬. 하지만 오행검선에게 무릎을 꿇고 뇌전의 기운에 의해 금제가 가해지는데. “풍뢰문(風雷門)이라는 문파의 비전을 익..
오늘도, 살아남았다. 고금제일 천마와 함께.
<용혈무궁> 40년 전. 신구대전(新舊大戰)이 있었다. 새로운 정권의 추종세력 천무맹(天武盟)과 구시대의 추종세력 구중련(九重聯)의 충돌 속에 최후의 승자는, 뜻밖에도 새롭게 등..
“여기서… 무술을 배울 수 있나요?” 겁 많은 거지 소년. 구걸이라도 할 수 있을까 문 앞을 기웃거리다 얼떨결에 무관에 들다. “더 이상 지금처럼… 주는 밥이나 얻어먹는 개처럼 살지는 ..
광활한 중원대륙을 무대로 세 명의 영웅이 펼쳐 나가는 야망(野望)과 사랑, 그리고 복수(復讐)와 피(血)그린 정통무협소설. 여기··· 세 명의 영웅이 있다. 그들을 특징지을 수 있는 것은..
마물이 마을 하나를 통째로 지워 버리는 시대. 일곱 번 회귀한 당도룡, 함께 세상을 구할 검풍운을 만났다. “이번엔 너로 정했다.” 모든 마물을 퇴치하자는 터무니없는 말, 그러나 검풍운의 가슴..
작게는 봇짐을 메고 다니는 장돌뱅이로부터 크게는 천하(天下)의 상권(商權)을 움켜쥐고 있는 거부대상(巨富大商)에 이르기까지, 이 땅에 역사가 존재하면서부터 있어온 상인(商人)들···. 그들의 잠재..
아군에게는 힘을, 적군에게는 두려움을 선사하는 악귀 가면. 그 귀면(鬼面)을 쓰는 흑도 문파에 위기가 찾아온다. 약혼녀의 배신으로 인해 죽음을 맞이하게 된 귀면림의 소공자 송현. 최후의 순..
한번 물면 끝을 보고야 마는 그 더러운 성질 탓에 광견엽랑(狂犬獵狼: 미친개 탐정)이라 불린다는 그 인간! 한 달에 한 번, 동전 딱 세 개만 받고 나서는 청부행이건만 삼문청부(三鈫請負) 불해..
<맛보기> * 제1장 만상집현각(萬像集賢閣)의 아이들 ① 부슬부슬 비가 내리고 있었다. 이른 아침부터 내리기 시작한 춘우(春雨)는 대지를 촉촉히 적셔주고 있었다. ..
개방의 걸이번(乞二番). 행운석(幸運石)을 얻었다. 위험에 처할 때마다, 번쩍! 이세계로 이동한다. 그리고 그가 무림으로 돌아올 때. 천하는 깜짝 놀라게 될 테다. 소인국에서 2갑..
서효원 작가의 대표작 실명시리즈 실명대협 마도천하를 꿈꾸며 하나의 목적으로 키워진 천 명의 아이들. 그들은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 했고 강해져야 했다.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아 최고의 자리에..
대영웅 철사자 무곤의 비석마저 뿌리 뽑힌 날. 무역풍이 부는 계절이면 어김없이 나타난 대상선 묵룡대선에 운명을 맡기고, 작은 사자 무한이 바다에 몸을 던진다. 세상이 그를 잊은 날, 빛..
상상도 하기 힘든 힘을 가진 무인들의 세상. 약한 자에겐 결코 호의를 베풀지 않는 세상. 강자들이 판치는 강호는 두렵기만 한 세상이었다. 영문도 이유도 모른 채 강호 한가운데 떨어진 남일...
<천하대란> <용검전기> <허부대공>의 작가 방수윤. 그가 내놓은 또 하나의 이야기, <진천운애록> 절대 권력이란 무엇인가? 우정의 참 뜻은 무엇인가? 사랑은 무
마왕! 등장하다!! 십만대산의 벌거숭이 장발괴인의 손에 쥐어진 금빛 찬란한 한 자루 검! 불멸의 금방불괴의 신체 상태로 완전히 기억을 잃어버린 그. 우연히 거주하게 된 산채에서의 달콤한 인연...
북파공작원이었던 주인공은 북한이 비밀리에 개발하던 무기 공장의 폭발에 휘말리게 된다. 깨어나 보니 과거의 중국. 그는 자신만의 정의를 가지고 중국에서 살아가기 시작하는데….
청해 곤륜의 적전제자, 구천검 백무량(㓦無量). 강호 십 대 고수에게 가르침을 받은 그마저도 백련교주는 이길 수 없었다. 사형을 가까스로 대피시키고 죽음을 목전에 둔 순간, 대오각성의 기연이 찾..
군림천하(君臨天下)! 천하무림인(天下武林人)이라면 누구라도 꿈꾸어 봄직한 패도적(覇道的) 웅지(雄志)가 바로 그것이다. 여기 한 사나이가 있었다. 제마금성주(..
바른 생활의 젊은 영걸, 군자제일검(君子第一劍) 장웅. 마두들의 협공을 받아 영혼이 육체에서 분리되고 말았다. 장웅은 간신히 다른 육체에 빙의하는데 성공했지만. 하필이면 가문에서 파문당한 망나..
여장천에게 항상 그 일을 함에 신성하고도 투철한 직업 의식을 바탕에 깔고 행했다. 그렇기에 그 일이 시작되면 얼굴 표정, 손짓 한 번에도 최대한의 심혈을 기울였다 항주성의 치사한 건달 여장천! ..
<신승> <불의왕> <드라고나> <맹주>의 작가 정구! 작가 정구의 신무협 장편소설 <금협기행> 잃어버린 황금을 찾아 종횡무진, 평지풍파, 구사일생. 강호를
동림서원(東林書院)의 비극(悲劇) 폭설(暴雪)이 내렸다. 대륙은 온통 건곤일색(乾坤一色), 은세계(銀世界)로 화했다. 세모(歲暮)가 가까워질수록 강소인(江蘇人)들은 설레는 마음을 안고 다가오는..
체험 학습차 박물관에 방문한 유건(劉乾). 그곳에 있던 그림 하나가 그의 눈을 사로잡았다. [백호좌애간월도(白虎坐崖看月圖)] 필치나 화풍이 특별하지 않은 그림을 살피던 도중 한 여성의..
장애도 가난도 내가 원한 것은 아니었다. 힘들게 살던 나에게 유일한 낙은 '게임'뿐. 그리고 어느날 내가 눈을 떴을 때. 나는 내 캐릭터가 되어있었다. "이 비급도,
절대무적 북궁남가 천뢰무한 광마 신조어 ‘금시조 월드’의 장본인! 광신광세 열네 살, 귀암봉의 정상에서 스승을 만나다. 도수 높은 재미에 취하고 싶은 자들이여, 오라! 신마저 ..
황궁 밑 지하 도시에서 눈을 뜬 서생 무명. 그런데 자신이 누구인지 이름도 과거도 기억나지 않는다니? 심지어 지하 도시는 망자가 우글거리는 곳이었다. 망자는 한 번 죽은 시체가 다시 되살아난 ..
이로써 너는 제7대 천음문주가 되었다. 이미 중원에서 너를 감당할 자는 많지 않을 것이니 이제 세상에 나가 더 많이 듣고 경험하고 연주하도록 하여라. 추신. 네가 모아둔 돈은 내가 요..
북궁남가 절대무적 천뢰무한광마 신조어 ‘금시조 월드’의 장본인! 난지사 살수(殺手) 돈을 받고 다른 이의 생명을 끊어주는 업 살수에게 중요한 것, 두 가지. 첫째 암살 대상(對象)을 완전히 ..
‘그’는 대명사(代名詞)다. ‘그’는 남자를 지칭하는 인칭대명사(人稱代名詞)다. 그 사내, 그 작자, 그이, 그 놈 등등. ‘그’는 인간 이외의 모든 사물을 지칭하는 물질(物質代名詞)다. 그..
여진족들에게 부모를 잃고 천애고아가 된 혁련성은 친구들과 함께 산해관으로 떠나는 양소추 장군을 따라 나선다. 그들은 척박한 땅에서 힘든 나날들을 보내지만, 혁련성은 창술을 배워 부모님의 복수를 하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