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마공(劍魔功)과 천룡무(天龍武). 그는 제자의 두 눈을 바로 보며 말했다. “선택해라. 무엇을 익히겠느냐?” 천하제일의 무공으로 불렸던 두 무공. 고민하던 무결은 손을 뻗었다. 거침..
『암군귀환』의 작가 용우가 선보이는 중원무림의 새 역사 『동천마검』! 전쟁의 끝자락에 전해진 편지 한 통.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어린 시절부터 핍박을 받으며 자라 온 가람. ..
< 어머니가 돌아가셨다. > 전쟁의 끝자락에 전해진 편지 한 통. 오늘따라 더 섬뜩한 붉은 해를 보며 쓰게 웃었다. "끝났구나." 모든 게.
[철혈마검], [마검전]의 작가 용우가 새롭게 선보이는 호쾌한 신무협장편소설! 『천마비상(天魔飛上)!』 천마(天魔)! 하늘 아래 유일한 존재이자, 천하 마인들이 충성을 받치는 위대한 존재. 천..
너의 길을 방해하는 장애물이 있다면 죽이고 파괴해라! 마도천하를 위해 키워진 아이들. 그들의 신념이 십만대산을 넘을 때 세상은 천마신교의 건재함과 더불어 전율을 느낄 것이다. 철(鐵)의 마음과 뜨거..
암영(暗影)의 주인, 암군(暗君). 앞길을 막을 수 없던 최강의 무인. 평생 이용만 당하던 그가 복수를 위해 움직였지만, 끝내 복수의 끝을 보지 못한 채 죽었다. 하지만 하늘은 그의 복수를 ..
무림 최강자였던 칠성좌의 공동전인 태현! 그가 사부들의 비원을 품고 무림에 뛰어든다! 힘 있는 자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지만, 힘 없는 자는 모든 것을 잃어야 하는 곳. 무림의 정점에 서려는 ..
마현에게 다시 주어진 또 다른 기회. 과거의 과오를 바로 잡기위해 그가 선택한 무공은 검마의 비급! 얻고자 한다면 두드려라. 그러면…… 얻을 것이다. 힘을 얻기 위해 자신의 혈을 미친 듯 두드..
난 강해져야만 했다.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과거의 원(怨)은 중요치 않다……. 그저 지금의 시간이 중요할 뿐. 남자라면 주먹이지. 그 한마디와 함께 두 주먹을 굳게 쥔 혈호의 무림행이 시..
절망의 끝에서 기회가 찾아왔다. [계약하시겠습니까?] 달콤한 악마의 속삭임이.
내 힘으로 걷고 싶다. 움직이고 싶다. 내 인생을 건 소원. [ 그 소원 이루어 주마 ! ] 어느 날 찾아온 운명! 운명은 영재를 순혈의 뱀파이어 데미안으로 바꿔놓는다. 이계에서 온 자..
드래곤 에인슈타인의 실험체가 된 인간과 엘프, 드워프. 목을 죄어도, 상처를 입어도, 물에 빠져도 죽지 않는다. 불멸자가 된 그들의 목적은 단 하나! “죽고 싶습니다.”
절망의 끝에서 기회가 찾아왔다. [계약하시겠습니까?] 달콤한 악마의 속삭임이.
펜릴(Fenrir)에 대해서 알고 있는가? “신의 자식으로, 광폭하지만 강대한 힘 때문에 결국 신들이 모여…… 뭐라더라? 무슨 줄로 펜릴을 묶어서 유폐했다고 하더군. 나중에 신들의 세계가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