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인무적의 주인공 천호, 아니 '악마지존 단천호'의 중원평정기 완결편!전편을 잇는 흥미진진한 이야기에 박진감 넘치는 사건들이 조합되어 있다. 무림 사상 최강의 고수라 불린 사나이, 혈응신마와 피를
무림맹의 승리로 막을 내린 사상 최악의 정사대전!그리고 5년 후, 무이산에 나타난 한 사나이. 그는 일개 사냥꾼에 불과했다. 그런데 왜 그곳에 있는 산채 전체가 그의 눈치를 살펴야 했을까? 무적의 ..
『신존기』,『광존』의 작가 김한승이 내놓은 회심작! 혈마귀 단천우가 새로운 정점으로 향하는 『악마지존』! 정사대전 이후 마교가 힘을 잃었다고 생각한 무림의 구대문파는 큰 착각을 하였다. 그 사상 ..
130세를 바라보는 나이에 반로환동한 무림사 최강의 절대자 천마대제. 그가 신비의 동굴을 통해 21세기 대한민국에 왕림했다. 하지만 이미 50년 전에 무림을 떠나 대한민국에 정착해 이 나라 최고의 ..
김한승의 신무협 장편소설. 암호명 광존. 누구도 손댈 수 없는 수신호위의 지존이 온다. 천고제일의 살상 병기이자 암기인 푸른 부채, 청옥선. 그것을 둘러싼 인연의 그물이 시대를 건너뛰어 한 소녀와 ..
무림에 나타난 대머리 똥배 사내 효우얼굴은 천하제일의 냉혈한이요, 분위기는 천하제일의 살수그런데 행동은 파락호요, 몸매는 영락없는 '옆집 아저씨'다효우의 주먹이 천하를 가르고, 무림을 강타한다!
더 이상 이곳에 선과 악은 존재하지 않는다! 정사의 구분이 무엇이란 말이냐. 하늘을 거스르는 마인의 탄생으로 중원에는 피바람의 전운이 짙게 감돈다. 최고가 아니라 최악의 대법입니다. 인간이라면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