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란이 휩쓸고 지나간 마을에 등장한 독왕 고숙. 그곳에서 복수심 가득한 눈빛의 한 아이를 만나게 된다. “아이야, 정말 나를 죽일 수 있겠느냐?” 무림과는 전혀 관계 없는 억울한 희생양에 불과했..
한국축구는 죽었다. 비리, 학연, 파벌... 그 달콤한 맛에 빠져 어딘가에 숨은 진주를 알아 보지 못했다. 축신축왕의 재능을 가진 소년이 한반도 끝자락 섬에서 밭이나 갈고 있을 줄이야…
"대한민국 축구 조졌네." 회복 불능 헬조선 축구판 홀로 분투하던 국가대표 주장 석현성 박살 난 대표팀 기강 잡다가 협회의 농간에 나락으로 가버렸다! ‘내가 대표팀을 위해 얼마나 열심히 뛰었는
평균적인 체형, 평균적인 스피드, 평균적인 기술 모든 것이 평범 그 자체인 18살 축구소년 '기잔디' 그러나, 스트라이커는 결국 골로 증명한다! ‘공은 둥글다. 그러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끝
2년전, 축구가 그를 버린줄 알았지만 그것이 아니었다. 피치 위를 달리고, 숨쉬고, 다시 공을 찰 의지가 생겼다. 윌리엄 정. 이건 그의 전설적인 행보를 다룬 이야기다.
때는 명나라 초, 대륙에 혈겁의 나날이 이어지던 어느 날 정체 불명의 무림인들에게 어미를 잃은 어린아이. 눈속에 파묻혀 죽어가던 아이를 주운 건 한빙마녀(寒氷魔女) 백리화! 빙극의 고수 백리화로..
추남에겐 선의 없는 세상. 사랑하는 아내만은 내 편일 줄 알았는데... "너처럼 못생기고 냄새나는 돼지랑 사랑? 웃기시네!" 이용만 당하다 버림받은 못생기고 냄새나는 돼지, 백만석.
전생의 업 때문에 절대존못으로 살아온 남자, 김철수. 신의 은총을 받아 패왕존잘 강빈으로 다시 태어나다! 남녀노소, 한 번 보면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마성의 미모, 강빈. 강빈은 패왕존잘을 이용해 ..
이름:강철수 별명:찐따오크 그야말로 오크처럼 못생겨서 붙여진 별명. 언제나 무시받고 고통받는 학교생활을 게임속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으로 스트레스를 풀던 어느날. 뭐야, 언제 이렇게 얼굴이 바뀌..
전란이 휩쓸고 지나간 마을에 등장한 독왕 고숙. 그곳에서 복수심 가득한 눈빛의 한 아이를 만나게 된다. “아이야, 정말 나를 죽일 수 있겠느냐?” 무림과는 전혀 관계 없는 억울한 희생양..
‘방출… 되겠지? 식당이라도 차려?’ 만년 벤치 멤버, 돈 먹는 하마 이창룡. 그런데… 그에게 우연히 '날아와 맞은' 공! '엥...? 이 골이 왜 들어가?' '…진
[내리실 곳은 없습니다.] [손님 여러분께서는 최선을 다해 살아남으시길 바랍니다.] 서로를 죽일수록 살아남기 유리한 살인 게임이 시작됐다! 그리고 불살의 신념을 지닌 자, 박하임! “여러분, 살..
“가자 리리. 걸그룹이 되어야겠어!” 아이돌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고 싶다는 팬들의 욕망, 사랑, 경외. 그것도 너무나 순수한 에너지. 순수한 욕망은 마기를 채워주지, 크크크. 기다려라 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