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하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 『100가지 소원』 한강 다리에서 뛰어내린 43세 노숙자 한지석. 인생이 어긋나기 시작한 바로 그 순간에 눈뜨다. 그때와, 전생과 같은 삶을 또 살 수..
허망한 인생. 축구에 대한 열의는 가득했지만, 23년을 정상인처럼 달릴 수도 걸을 수도 없었다. 그러던 어느날 기적처럼 찾아온 기회. 난 어디까지 올라갈 수 있을까?
가이하 현대 판타지 장편소설『100가지 소원』 한강 다리에서 뛰어내린 43세 노숙자 한지석. 인생이 어긋나기 시작한 바로 그 순간에 눈뜨다. 그때와, 전생과 같은 삶을 또 살 수는..
혹자는 그를 피도 눈물도 없는 악마라고 하였다. 혹자는 그를 정이 많은 사람이라 하였다. 혹자는 그를 위대한 황제라고 하였다. 후세의 사람들을 그를 가리켜 로드 엠페러라 칭하였다. 진법과 검술에..
경천동지할 무력과 무소불위의 권력을 지닌 제국의 황제, 불의의 사고로 가진 것 없는 자의 몸에 그의 영혼이 파고들었다! 생소한 바느질로 인형 눈도 붙이고, 미용기술을 배워 미용실을 차리는 등,..
그곳엔 없었다. 돼지도, 닭도, 소도……. 하다못해 샥스핀을 만들려면 실버 드래곤의 지느러미를 잘라야 했고, 깐쇼새우를 만들려면 마왕의 애완동물을 훔쳐야 했다. 자장면 한 그릇에 기사를 사고..
내 눈에 흙이 들어가도 더러운 꼴은 못 본다. 떨어진 정의. 비상하는 불의. 이제 내 손으로 그릇된 세상을 바로잡으려 한다. 하지만 이 길은 더럽게도 험난하다. 사기라고? 그래, 너희에게..
단 두 사람에 의해 〈라피스 월드〉가 요동치기 시작한다! 미국으로 이민 간다는 친구 도현이 선물해준 중고 캡슐로 가상현실 게임 〈라피스 월드〉에 접속하게 된 상우와 나. 그때까지만 해도 나는..
경천동지할 무력과 무소불위의 권력을 지닌 제국의 황제, 불의의 사고로 가진 것 없는 자의 몸에 그의 영혼이 파고들었다! 생소한 바느질로 인형 눈도 붙이고, 미용기술을 배워 미용실을 차리는 등..